내돈내산/리뷰2013. 1. 23. 08:04


 피자헛 리치골드 치즈킹 피자 후기 

자네 먹어는 봤나? ㅋㅋ 치즈킹이 갑일세!  



피자를 싸릉하는 오르다는 치즈킹을 먹고 후기를 씁니당~ㅋ  

누구는 명품에 투자한다는 데 저는 맛난거에 투자합니다~ㅋㅋㅋ

암튼,,,고로~ 피자헛 리치골드 치즈킹!!!!!!!! 그것도 패밀리 사이즈!!


배고파그래요, 난 큰거 먹어요. ㅎㅎ 

사실 몇년간 채식주의자였는 데 격하게 쓰러져버린 이후,,,

이젠 그냥 살아요.ㅋㅋ (수퍼에서 살 수 있는 것만 먹어요. 그 이상은 과욕인 듯)

근데..오늘 따라 주절주절 왜이렇게 길지?ㅡㅡ;

암튼,,와우박스는 미디움 사이즈라서 요거 주문했어요. ㅎㅎ 


리치골드 치즈킹



치즈가 2배! 달콤한 고구마가 둘러진 베스트셀러!


빵끝 치즈크러스트냐 리치골드냐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리치골드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리치골드의 고구마를 치즈처럼 포기할 수가 없어요. 

내꺼

필라델피아 치즈 좋아하는 분들에게 딱이랍니다! 몇알 없어도 ㅋㅋ




피자헛 리치골드 치즈킹의 황홀한 황금빛 자태!!!

고구마도 슝슝~~체다 치즈도 슝슝~~

이녀석 몸값은?  F 34,900원 


쫌 쎄지만 맛 좋아서 패쓰~ 제휴할인카드 15~30% 할인되니 꼭 챙기시고!!

오픈마켓에서 구입하시면 콜라 셋트로 저처럼 저렴하게~ 구입 가능!! 

추가로 피클 2개와 에멘탈 치즈소스, 파마산가루 팍팍!




빵끝까지 치즈와 고구마인 리치골드가 맛이 제일 좋아용!

역시  황금빛 고구마와 체다치즈가 빙빙~~

치즈킹은 치즈가 좀 더 들어선지 정말 정말 고소하고 맛이 좋아용! ^^  

앗싸대박

요 치즈킹 피자에 들어간 토핑을 살펴보면~~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모짜렐라 치즈, 체다 치즈, 

와인숙성 비프, 그린빈, 파프리카, 양파, 토마토 소스

그린빈이 있어서 넘 좋은데,,,블랙 올리브가 없어서 아쉽긴하다.

그린빈 전 좋던데 그린빈 특유의 냄새를 싫어하는 사람도 있으니 참고하세용~

아,,근데 피자헛은 왜 추가토핑이 안되징...??






아,,,이 늘어지는 치즈킹의 모짜렐라 치즈의 자태를 보라!!!

CF보다는  정말 부족함이 많은 치즈의 양이지만 그래도 뭐,,,,나름...

황홀하도다!! 꺅



우쭈쭈쭈

와인 숙성비프도 진짜 부드러워 맛 좋구요. ^^ 잘 어울려요.

도우도 맛이 좋았어요. 역시 피자는 바쁠 때 피해서 시켜야 더 맛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하얀 사각 꼬맹이!!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

푹 녹지 않고 자태 보존해서 잘 왔어용!! ㅎㅎ 날이 춥긴하지! 잘 왔다 짜샤! ㅋㅋ

으매~~ 짭쪼롬 고소한 녀석 같으니라공! ㅎㅎ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는 향이 깊고 풍부하죠. 입안에 감도는 진한 느끼함도 있구요.  



그리고~

치즈킹의 칼로리는,,,,사실 그냥 넘어가도 되지만~ ㅎㅎ

그래도...

오늘도 다이어트와 싸우고 계시다면 

잊어서는 안될 사이즈별 영양 상태를 보시고!


영양정보



치즈 좋아하시면 에멘탈 치즈소스로 한번 더!!! 푹~~~~

에멘탈치즈만 들어도 고소할 터인데,,,뭐가 이리 많이도 들었는 지..

프랑스가서 에멘탈 치즈 쓸어담아 오고프다 ㅎㅎ 양에 비해 많이 저렴한데 ㅎㅎ 




암튼 살짝 데어서~~~ 부드러워지면

피자를 푹푹~~~~

에멘탈 치즈소스에 담궈서 드세용!!!

아,,입안에서 감도는 고다치즈, 크림치즈, 체다치즈, 에멘탈 치즈의 뒤죽박죽 맛 ㅋㅋㅋ

암튼 느끼하고 미끄덩하는 그 기분 좋아용 ㅎㅎ

남자가 느끼하면 공주님싫은데  피자가 완벽하게 느끼하면 좋아용 ㅋㅋㅋ 




패밀리 피자 한판에 피클 10개로도 모자라지만,,,

이번엔 좀 참았어요...ㅎㅎ

패밀리라 기본으로 두개 오고 두개 추가로 시킨 피자헛 피클이랍니당! 

역시나 대륙산이군요. ㅋㅋ

혹시나 알러지 있는 분들을 위해서 원재료명을 담아보아욧!!




피자 치즈킹과 더불어 피클 4개도 몽땅! 맛나게 다 뱃속으로 쑝쑝~~~ 보내버렸답니다! 

새콤시큼~~ 피클 없음 아니되옵니다! 




요건 파마산치즈파우다에요. ^^

추가로 주문해야했고,,,

식은 피자 살짝 데워서 요거 뿌려 먹으면 전 좋더라구요~ ㅎㅎ

에멘탈 치즈소스도 한번 더 바르고 ㅎㅎ

느끼하다하셔도 전 좋아용 ㅎㅎㅎ



희망해

제가 먹은 피자헛 치즈킹 구경해보실래요?    [저렴한 가격으로 먹기 바로가기]

피자헛 리치골드 치즈킹 패밀리 사이즈를 다 해치운 오르다는 아~~또 먹고프다   

제점수는저의 치즈킹 점수는~~ 4점 / 5점 

(단 주관적 입맛. 매장마다 다르고 또 피자 메이커에 따라 조금씩은 다를 수 있습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