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리뷰2013. 1. 18. 07:00



면역력 높이는 엄청 달콤한 딸기가 왔어요~딸기가~


설탕 딸기 후기!


달콤새콤한 딸기! 이쁘고 몸에 좋은 딸기!

거창 솔잎 백리향 딸기 작목반에서 재배한 아주 달콤한 딸기에요.


올해 먹은 딸기 중에 제일~~ 달콤한 설탕 딸기에요.

가격은 역시나 비싸요. ㅡㅡ; 

그래도 맛이 좋아서 후기 남겨요. ㅎㅎ




 딸기 좋아하면서도 엄청난 달콤함은 그닥...기대 안했어요.

항상 실망을 한지라... 뭐 딸기가 그렇지뭐,,,그랬는 데 ㅋㅋ 


내가 먹은게...딸기가 맞나??


어머나,,,이럴수가..이렇게 달콤할 수가 있구나 였어요.

먹어보고 정말정말 반해버렸답니다.

과일 잘 안먹는 남자 가족(?)들이 먹을 정도였어요.ㅋㅋ

새콤하지 않으니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저도 이렇게 달콤한 설탕 딸기를 만난건 오랫만이라 신이 났고요. ㅎㅎ



-  빛깔 고운 거창 백리향 딸기 -



그래서 검색을 해봤죠~

대체 거창 백리향 딸기는 왜 이렇게 달지? ㅋㅋㅋ

그랬더니만~~백리향 딸기는 거창군의 3대 농산물 중 하나라네요.

몰라봐서 미안~!


그리고 대상도 받은적이 있거니와 농촌진흥청이 TOP과채 2단계 프로젝트에 

경남 거창군의 '백리향 딸기 작목반'이 선정되기도 했다네요.









색이 고와서 참 이쁘다~~ 하면서 버릇처럼 사진을 찍어 놓긴 했어요.

이전처럼 맛 없는 딸기가 될까봐,,기대도 없이...찍어놓은 건데 잘 했어요. 정말 ㅎㅎㅎ

맛 없을 때는 리뷰 안쓰고 사진버리는 경우가 있어서요...




사실 딸기 사면 맨 윗줄만 이쁘고 아래는 상태 안좋은 경우도 좀 있죠.

헌데 백리향 딸기는 윗줄 아랫줄 모두~~싱싱하고 빛깔 고운 딸기가 가득했어요. :) 









딸기 효능 


딸기의 비타민C는 체내에 인터페론을 생성해 면역력 높여주고,

붉은색 리코펜 성분은 항산화 성분으로 만성질환을 낮춰준데요.

암 예방, 스트레스 해소, 콜레스테롤 저하, 

변비와 감기 예방, 피로회복, 눈에 역시 좋다네요.




- 한알 한알 정말 싱싱하고 달달한 향까지 풍기는 달콤한 백리향 딸기 -




흐르는 물에 잘 씻어서 한입 한입~~

딸기를 먹어보면 입안에서 감탄이 절로 나와요!! 

어릴 때 유치원에서 딸기따기 체험간 거 이후로 딸기 농장에 가본적이 없는 데요.

정말 백리향 딸기 따러 가고싶은 맘이에요. ㅋㅋ

근데 거창이라니..끝이네..아,,넘 멀다. ㅠㅠ


 



백리향 딸기의 탱탱~싱싱함~

달달한 향~

달콤한 맛~

조금이라도 느껴지시나요? 

음...

착한 사람은 다 느낄 수 있어요~~~!





착한 사람은 모여주세요~

여기 한입 눈으로 드셔보세요!

설탕보다 더 달콤한 백리향딸기 맛이 어떠신가요?

 달콤해!!

정말 한박스 다 먹고나서 이렇게 아쉬운 적은 처음이라서 후기 올려봐요. ㅎㅎ




여러분들도~~

싱싱한 딸기 드시면 피부에 光이 반짝!!  비타민C가 사과의 17배나 들었으니까요! ㅎㅎ

비타민 알약으로 드시지 말고~오늘은 비타민 여왕 딸기로 채우세요!

 또 딸기 사러 가야겠어요. ㅎㅎㅎ


딸기 하나 사주믄 안잡아 묵지~!ㅋㅋ~


제가 먹은 맛있는 딸기 구경하시려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