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리뷰2013. 1. 16. 00:41



 도미노피자 올라스페인 피자 슈퍼디럭스 피자 후기!!


주문 내역 : 도미노피자 올라스페인 하프 + 슈퍼디럭스 하프 (오리지널 L)

콜라 1.25L , 갈릭디핑소스40g 1개, 피클 3개, 치즈 볼로네즈스파게티

 날이 추우니 시간 예약하고 온라인으로 주문했습니다. 



뭐,,,주문때 마다 아주 조금씩 늦게 옵니다만 늘 이해하고 넘어갑니다.

게다가 겨울이라 길도 미끄러우니 더더욱 이해합니다.

그래서 항상 늦어도 괜찮으니 안전운전하시라고 기타사항에 적습니다.

(하루빨리 안전한 삼륜 오토바이로 바뀌길 바라면서..)

도착해서 배달원께서 맛있는 피자와 친절 미소와 안내를 해주더군요.

일단 배달원에 대한 온라인 평가도 잘해드리고 사은품으로 쿠폰을 받았죠. ㅎㅎ

응응

아차...생각나는 게 있는 데...지난 번에 왔던 그 배달원은 아닌 것 같더군요.

암튼 그때 배달원이 배달영수증 (회원 주소, 이름, 연락처가 있는 것)을 

복도 계단에 버린것을 다음날 아침에 출근하다 발견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개인정보가 들어있으니 매장가서 찢던지 버리던지 해달라고 

 뭐 별표 표시가 중간중간 있다해도 개인정보는 정보니까...

무서운 세상이니 조금만 조심해주셨으면 좋겠다 했더니 주문내역과 주소/연락처 알려달라기래

 그건 괜찮고 그냥 그 지점에 다른 손님들한테도 조심해달라고 전해만 달라는 취지로 

말을 했더니 공식 트위터 도미노지기는 DM으로 그 지점을 알려달라더군요. 

그럼 DM쪽지 보내게 팔로해달라니까 묵묵부답...헐

결국 쪽지 못보내고.....시간 쭉쭉~ 지나버리고...

그때 좀 섭섭해서 한동안 도미노를 안먹었습니다. ㅎㅎ난 뒤끝짱~ 

만약 이 글 보고 연락와도 말 안할거임. 시간 꽤 지났음.

그덕에 지난 몇달간 타브랜드 피자들이 제 부름을 좀 많이 받았죠. 

미피도 안좋은 일이 있었는 데 미피지기는 제대로 처리해줘서 다시 애정했고 ㅋㅋ

암튼  몇달만에 다시 도미노피자 먹으니까 그때 생각이 나는 군요.  

또 그럼못써...



헌데,,,사실 그냥 넘어간 적이 있던 200원짜리 문제인데...

오늘 또다시..문제가 생겼어요. 일단 라지사이즈 피자를 주문했으므로 

기본적으로 피클2개갈릭디핑소스40g1개 그리고 핫소스 2개가 옵니다.

그러면 추가로 주문한 3개 합해서 총 피클이 5개가 와야 하는 데 또 1개 누락되어 왔네요. 

ㅜ.ㅜ 사실 이렇게 누락되어 온적이 이전에도 있었는 데 그때마다 귀찮아서 그냥 넘어갔습니다.

짱나

이날따라 왠지 확인하고 싶은 기운이 넘쳐서 전화로 물어봤습니다.

:

라지는 기본2개 아닌가요? 

네, 맞습니다~

그렇다면 총 5개가 와야 하는 데 왜 4개인가요?

아,배달원이 실수했나보네요.

그렇다면 환불 아니면 어찌해야하나요? (사실 적립은 없나 묻고 싶었던 거지만 까먹었다, ㅜㅜ)

 지금은 늦었으니 어떻게 처리해주실 껀가요? 

영수증을 보관해드릴 테니 다음 주문때 누락된 피클보내드리겠습니다~

일단 네, 그럼 다음 주문 때 추가요청사항에 따로 적겠습니다. 그때 보내주세요.

네~ 영수증 보관해서 그때 보내드릴께요~

:

....전화 끊고 나서 생각해보니 영수증 보관이 되나? 잉크 금새 날라가던데,,,,

그리고 또 언제 먹지? 기분 상해서 한동안 또 안먹을꺼 같은데...

뭥미이렇게 또 소심한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




하프 앤 하프로 나눔셋트 구성입니다.

피자 먹을 때 콜라가 궁합이죠. ㅎㅎ 

평상시엔 안먹는 데 피자 먹을 때는 마셔줘야 한다는 ㅋㅋㅋ


피클4개는 후다닥 입안으로 사라지고

갈릭디핑소스는 저만을 위해 짜여지고 있었습니다.

사실 갈릭디핑소스는 피자집에서 제공하는 모든 갈릭 소스 중에서 제일 으뜸이라 생각합니다.

도미노피자에 납품하는 업체가 어딘지 모르겠는 데..여기 갈릭디핑소스가 제일 맛이 좋아요. 저는 요..ㅎㅎ

요것만 대량 구입하고 싶은데,,,사실 파는 데도 없고...

아,,살찌겠군. 참자.ㅋㅋ



크림을 좋아하는 데 도미노는 항상 기본 치즈 볼로네즈스파게티만 시키게 됩니다.

다른 메뉴도 있지만 저도 모르게,,,버릇처럼 말이죠. ㅎㅎㅎ




다행이 덜 식어서 치즈가 늘어나네요. ㅎㅎ

소스가 부족할 때도 있는 데 오늘은 딱 맞게 잘 왔네요.  아이 좋아 ㅋㅋ



겨울이니까...

날이 추워 피자가 좀 식은 상태로 와서 급히 먹기로 했습니다. ㅎㅎ

살짝 식어서 피자 치즈는 늘어나지 않았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저는 올라스페인을 제일 좋아합니다. ㅎㅎ

그래서 하프앤하프로 꼭 넣어 먹거나 아님 요것만 라지로 주문한 적이 많습니다.

올라스페인은 매콤한 닭고기살이 정말 맛이 좋습니다.

토핑들의 궁합도 환상이고 먹을 때마다 너므너므 좋습니다. ㅎㅎ



매콤한 올라스페인과 

짭짤한 슈퍼디럭스의 반반 궁합은 좋았습니다.



올라스페인의 매콤 페리페리 소스 닭다리살 정말 맛나고 

도우도 너무 익지 않아 수분감이 남은 상태라 먹기 편했습니다.

담백한 도우 맛이 좋았어요. ㅎㅎ




페리페리소스 닭다리살, 파인애플, 블랙올리브, 브로콜리, 홍파프리카ㅎㅎ

사실 신상을 먹어보고 싶긴한데 가족들도 요것만 원해서리 ㅋㅋㅋ

올라스페인 아니면 도이치휠레로 항상 제자리네요.




확실히 슈퍼디럭스는 짭짤하더군요. 

너무 오랫만에 슈퍼디럭스를 먹어서 그런지 원래의 맛이 생각 나지 않았어요. ㅎㅎ^^;;;;



ㅋㅋ

헌데 다 식고 나서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니 의외로 슈퍼디럭스의 맛은 더 좋더군요. 

너무 배가 고팠나? 캬캬~배고파ㅎㅎ




올리브, 쇠고기, 페퍼로니, 피망,버섯, 햄, 포크, 양파~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또 뭐 들었지? ㅎㅎ

근데 햄이 어딨지? 페퍼로니는 봤는 데...ㅋㅋ




불고기 토핑 짱장하게 들었죠? ㅎㅎ 전 올리브가 더 좋아요. :) 





온라인 주문이 편하긴 한데 가끔 사소한 실수가 있어서 아쉬워요.

똑부러지게 말 잘하시는 분이시면 전화 주문이 나은 것 같아요.

쿠폰 줄 때는 온라인이 좋기도 하지만 ㅎㅎ...


오랫만에 올라스페인 먹어서 참 맛났구요. 슈퍼디럭스도 올리브가 많이 들어서 맛이 좋았답니다.

ㅎㅎ 근데 피클 먹으러 또 주문해야하다뉘... 환불로 적립하는 건 왜 없는 지...거참..귀찮게시리....

그리고 주문 내역 좀 꼼꼼하게 보고 챙겨다주면 얼마나 좋을 꼬...

소심근데 난 또 먹고 싶다. 어쩜 좋누...ㅋㅋ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