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리뷰2013. 1. 26. 09:30


                 

청정목장 제주 유기농 자연그대로 우유 ^_^


햇빛 받은 목초 먹고 자란 젖소의 우유 아침에 한잔 어떠세요?

직접 구입해서 마시는 우유입니다. 




저희 어머니는 분유를 참 좋아하세요. ㅋㅋㅋ

그냥 수시로 한 숟가락씩 드시고 밥에 비벼 드시고 막 그러시거든요.


그랬더니 제가 태어 날 때 머리는 까맣고 얼굴은 우유처럼 너무 하얀색이라서 

병원에서 우유공주라고 했었다네요. ㅋㅋ 분유의 부작용으로 얼굴이 하얀 백설기ㅋㅋ :) 


암튼 그덕분인지 그때문인지 ㅎㅎ  

저 또한 우유를 참 좋아하는 데요. ^^ 혼자서 하루에 1리터는 가뿐하거든요.


헌데 유기농 우유가 나오면서는 마시는 양은 줄어들더군요. 양보다 질이라서 그런가? 

상하목장 우유도 좋아하는 데 제주 유기농 자연그대로 우유도 참 좋아해서 리뷰해봅니다.






Jeju 유기농 자연그대로 우유

제주의 청정목장에서 유기농원료를 먹고 자란

 건강한 젖소의 원유로 만들어 신선합니다. 


라고 적혀 있는 유리병 우유로 180ml 작은 병이에요. 








자연그대로 우유 180ml 작은병 이라지만 사이즈가 궁금하시죠? 


손에 올려놓으니 유리병 크기가 감이 오시죠?


대략 커피캔 또는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와 크기가 비슷합니다.











상품 설명이 인쇄된 비닐로 되어있는 것이 아니고 병에 아예 인쇄되어 있어서 


묻어나거나 벗겨지거나 하지 않아요. 잘 수거하면 제대로 활용 할 수 있겠어요.  


유기농 자연그대로 우유 뒷모습에는 영양정보가 있어요. 








요건 하얀~ 뚜껑... 연두초록빛 뚜껑도 있어요. 


뚜껑이 매끈한 게 아니라 마디가 있어서 열기에 편했고 미끄럽지 않아 좋더군요.











일반 우유보다 유기농 우유를 좋아하는 이유는 맛과 영양 때문이겠죠. 뭐 다른게 있겠나요. ㅋㅋ 

유기농 우유가 맛이 덜 고소하고 덜 진하다고 하는 분들도 가끔 계시던데요.


제 입맛에는 담백하고 고소하고 진함이 느껴지던데요? ㅎ


그리고 살균방법 파스퇴라이제이션 때문에 느껴지는 미끄덩하는 맛이 있긴 해요.

전 그 맛도 좋거든요. ㅎㅎ 

판매되는 브랜드 우유마다 살균처리가 다 달라서 아주 미세하게 맛이 다르거든요. ^^







유기농 우유가 좋기는 한데 쪼금 더 비싸죠. ㅎㅎ 


자연그대로 우유도 상하목장 우유와 가격대가 비슷해요.


플라스틱이 아닌 유리병이라 전 더 맘에 들어요.








어떤 우유든 저처럼 우유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침에 한잔 마시고~

 푹 자는 데 좋으니 밤에 또 한잔 마시고  ㅎㅎ

나트륨 때문에 잘 붓는 다면 우유 마셔보시고~ ㅎㅎ

제가 엄청 잘 부어서요. ㅋㅋㅋ 


J마크 - 청정제주환경에서 철저한 현장조사를 통해 엄격하게 관리된 식품에 붙을 수 있는 마크.

 



제가 맛나게 마셔주는 우유 중에 하나인 진한~~제주 청정목장 유기농 자연그대로 우유~

제 입맛대로 끄적거린 마시따~ 리뷰였어요. ㅎㅎ  다들 우유드시고 뽀얀 피부 미인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