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리뷰2013. 1. 29. 15:20



Mr.떡볶이 원조 떡볶이 & 짭쪼름 탕수육 

원조 떡볶이 3천냥/탕수육 6천냥 


다들 점심은 무얼 드셨나요?? 저는 두부 음식점에 가고 싶었는 데요.

사람이 많아도 너무~~ 많아서 피로하고 그래서...

 매콤하고 짭조름한거나 후딱~~쉽게 먹을 수 있을 까해서 미스터 떡볶이에 다녀왔어요.

역시나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므너므~~~많아서 후딱 포장해왔어요. ^^ 


- 미스터 떡볶이 원조 떡볶이 -

100% 우리 쌀로 만든 즉석요리 떡볶이




미스터떡볶이는 주문하고 나서 만들어줘서 탱탱 불은 떡볶이가 아니라서 좋아요.

이곳은 떡볶이 종류가 많은 데요. 그중에 일반적인 원조 떡볶이에요.

미스터떡볶이보다 순한 소스를 넣어 조리한 떡볶이로 매콤달콤한 떡볶이에요.




원조 떡볶이보다 더 매운소스 들어간 떡볶이가 미스터떡볶이에요. 원조는 전혀 안맵거든요. 

그래서 원조 떡볶이 주문하면서 살짝 맵게 매운소스 넣어 달라고 하면 맛이 딱 좋아요. :)

매운거 좋아하는 분은 미스터 떡볶이 (매운소스)를 시키시면 되요. 

빛깔이 아주 빨갛답니다. ㅎㅎㅎ 맛도 괜찮아요. 소스가 좀 적은게 흠이죠. 




미스터 떡볶이에서 파는 탕수육이에요.

가격은 6천원. 중국집 탕수육과는 좀 달라요. 소스는 살짝만 한번 묻혀져서 나와요. 

중국집 탕수육 처럼 흐를 만한 소스는 없구요. 양파랑 피망이 조금 들었어요. ㅋㅋ

양은 혼자 다 먹기에 쉬운 양이에요. ㅋㅋ 




아예 튀김옷이 다 되어있는 냉동 탕수육 튀겨서 주는 거 같아요.

뭐 그게 쉽고 빠르니까,,체인점이니까 뭐 그렇겠죠.

양은 가격대비 쪼-금 부족하다 싶을 정도에요.

내가 곰팅이라서 그런가? ㅋㅋ 




맛은~ 짭조름한 간장맛이 진한 탕수육이에요.

짭잘하고 살짝 달고..새콤하기도 한데 거의 느낌 없고...ㅎㅎ

헌데 입맛 살짝 돋구는 짭조름한 맛이라서 전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탕수육 주문할 때는 떡볶이도 같이 주문해서 먹으면 

매콤 달짝 짭쪼름해서 은근 궁합이 딱이더라구요. ㅎㅎ



미스터 떡볶이는 매장마다 조금씩 메뉴가 있거나 없거나 하더라구요.

그게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팅팅 불은 떡볶이가 아닌 바로 조리해줘서 그 맛에 좋아요.

토핑이라 할 수 있는 것들이 그닥 많이 들어있지 않아요.

아주 간단하게 들어있어요. ㅎㅎ 그게 또 아쉽긴 한데 ㅋㅋㅋ 

가끔 사다 먹는 거로봐서는 제 입맛에 괜찮은가 봐요. ㅋㅋㅋㅋㅋ 

제가 가는 곳 튀김은 진짜 별로라서 안먹고 대신 탕수육과 떡볶이는 자주 먹어요.

오늘도 점심으로 후다닥 달렸네요. ㅎㅎ

이제 후다닥 점심 먹고 후다닥 리뷰도 썼으니 

이제 일하믄서 커피한잔해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