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리뷰2013. 1. 13. 09:56



제주도 타이벡 꼬마 감귤 달콤한 후기 

명도농원 타이벡감귤 


사실 타이벡 감귤을 해올렛 조천 감귤이 진짜 맛이 좋은 데,,,

너무 비싸죠. ㅠㅠ  왜 비싼건지는 모르겠지만,,,암튼~

주머니 가벼운 서민인 저는 해올렛은 못 먹지만 그 만큼 맛있는 

타이벡 감귤이 저렴하게 쏟아져 나올때 비타민C 폭풍흡입을 합니다. ㅋㅋㅋ


자주 가는 오픈 마켓에서 타이벡 감귤을 검색했죠~

그래서 타이벡 감귤 검색후에 상품평 좋은 걸로 주문을 완료 했습니다. 

ㅎㅎ ^^ 꼬마귤이 달달하다기에~~ㅎㅎ  


 


가격은 15,900원이었어요. 주문시기는 대선 전이었구요.

헌데 제가 주문한 날 보내주셨음 대선 전에 왔을 텐데 대선이 낀 날짜에 늦게 발송 되는 바람에 

결국 이 예쁜 감귤들이 4일이 걸려 도착을 했답니다.   

차라리 아예 늦게 보내주셨다면 더욱 좋았을 텐데 빨리 보내주시려고 

맘 써주신걸로 그냥 맘 좋게 이해하기로 했어요.  난 너그러운 마음을 가진 착한 구매자니까...ㅎㅎㅎ 



튼튼한 박스로 타이벡 꼬마 감귤이 도착했어요. ^^

아,,,진짜 꼬마구나 ㅎㅎ

자세히 들여다보니 귤이 오래 밖에 있다보니 아주 살짝 시들어서 오긴 했었구요.  (사진 잘 나온 것임)

상자 바닥 모서리쪽 귤 20개 정도는 옆구리가 터졌구...

15개 넘는 귤은 터져 무른 부분이 썩기 시작한 상태더라구요.  아까워라~~



멀리 제주에서 오느라 쪼그마한 감귤이 이리저리 치이면서 멀미가 심했나봐요.

그냥 이해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상태 안좋은 귤은 사진 안올려요. 

아래 사진에 상태 안좋은 귤은 다 빼고 찍은 전체 샷이에요. ㅎㅎ 그래도 꼬마귤이라 양이 많죠? 

사실 4일이나 밖에 돌아다니는 게 너무 걱정되서 판매자한테 글 남겼더니 안좋으면 연락달라고 했었거든요.

근데 농산물 반품하면 힘들게 농사 지은 감귤 그냥 버리게 되는 거니까 손해가 되버리니까 연락 안드렸어요.

저렇게 이쁜 감귤 어찌 보내요...ㅎㅎㅎ



꺅  너무 귀여운 꼬마귤이에요.

꼬마 타이벡 감귤의 사이즈는 한손에 4개 정도 올라갔어요. ㅎㅎ

꼬마 감귤이라서 귀엽기도 하고 맛도 정말 달달 했어요. 터진거 먼저 폭풍 흡입을 ㅋㅋ~



앗싸

맛을 보면 절대 요 꼬마귤을 미워할 수가 없어요. ㅎㅎ

정말 올 겨울 먹은 귤 중에 제일 달았어요. ^^ 

저희 어머님이 반은 다 드셨답니다. 시지 않고 정말 달달했거든요. ㅎㅎ ^^ 

새콤한거 잘 못드시는 데 요건 타이벡 감귤이라서 정말 달아서 많이 드셨답니다.




 

타이벡 감귤의 특징은 잘 모르지만,,

제가 먹을 때 마다 느끼기에 껍질이 정말 과실과 잘 분리가 되요,

까기 너무 쉬워서 전 좋더라구요.

그리고 정말 달달~~~달콤하고 신맛이 적어서 좋아요. ㅎㅎ ^^

좀 힘들게 오느라 시든 점이 있었지만 이 꼬마 타이벡 귤의 맛은 모든 걸 다 용서할 정도의 달콤새콤이었어요. ㅎㅎ




사랑해 타이벡 꼬마 귤 완전 사랑함 ㅋㅋㅋㅋ

       달달함의 최정상! 설탕 저리가! ㅋㅋ



사실 사이즈가 작은 꼬마귤이라 까서 먹는 게 귀찮기는 한데요. ㅋㅋ 

잘 까지니까 별 문제가 안됩니다.  ㅎㅎ

너무 맛있어서 먹고 까고 자동으로 몸이 움직입니다. ㅋㅋㅋ

설탕 많은 쥬스 마시지 마시고 몸에 좋은 제주도산 타이벡 감귤 드세요. ㅎㅎㅎ 

 전 꼬마 감귤 ㅋㅋㅋ 



사실 요 감귤 다 먹고 다시 주문하려고 옥션 들어가니까 판매 하긴 하는 데 

제가 구입한 것과 다른 사이즈로 좋은 감귤이라 그런지 가격이 조금 더 비싸더군요.

헌데 워낙 맛은 좋은지라 ㅎㅎㅎㅎ  

저처럼 배송이  길바닥에서 지연되지만 않으면  더 싱싱하고 무지 달달한 감귤이긴 해요. ㅋㅋㅋ  




저는 요 감귤 농장과 절대 관련 없구요. ㅎㅎ 그냥 사먹고 맛있어서 올린거니까 신경 쓰지 마세요.

<쇼핑&리뷰>는 제가 제 돈 주고 사먹고 후기 남기는 공간이에요. ㅎㅎ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겨울은 일년치 귤을 몸안에 저장하는 시기니까 ㅋㅋㅋ



역시 감귤은 겨울에~ 그것도 달달한 타이벡 감귤이 제일 좋아용 ㅎㅎㅎㅎ

내꺼 제가 주문한 타이벡 감귤 구경하시려면 [바로가기]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