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리뷰2013. 1. 11. 06:36




 황토뽕농장 햇 오디/오디즙 후기 : 멀베리(오디) 항산화 효능


블랙푸드 오디 먹고 혈압 내려가고 항산화로 젊어지고~!

< 황토뽕농장 - 재래종 오디 청일 5kg 쇼핑후기 >


오디는 뽕나무 열매죠. 멀베리라고 불리구요. ^^  베리류의 꼭 들어가죠.

몸에 좋다는 말은 들어봤고 영양제에 들은 걸로는 먹어봤는 데요. 제 손으로는 오디~ 처음 사봤어요. 


어머니께서 어릴 때 드셨던 오디가 드시고싶다고 하셔서 이틀간 뒤졌어요. 사실 상품평 읽느라 눈 빠질 정도 ㅋㅋㅋ

그러다 재래종 오디가 맛이 달달하고 좋다길래 고르고 골라 선택 완료~ㅎㅎ

그리고는 냉큼...오픈마켓에서~生오디 = 냉동오디 검색   

국산 2012년산 냉동 햇 오디를 일단 5kg만 주문했습니다.  구입 당시 가격은 할인 받고 4만4천.

가격은 오디 판매자마다 다르고 또한 시간에 변동이 좀 있는 것 같더라구요. 


         <배송 상태> 

         아이스박스로 깨짐 없이 잘 왔습니다. 은근 무거워요. ㅎㅎ  :



         <배송장 확인>

          : 진짜 농장에서 온게 맞군요. ㅎㅎ 제가 주문한 곳이에요. 

            농작물에 경우 가끔 주문한 곳과 다른 주소로 오기도 해서 확인도 가끔 해요. 



         <개봉>

         : 안내장과 얼음팩과 오디 그리고 명함스티커가 들어있더군요. ㅎㅎ 



         <명함 스티커>

          : 명함이 들어있었는 데, 상품에 만족하니까 올려요. ㅎㅎ  주문한 오디가 별로였다면 명함은 뺐을꺼에요. ㅋㅋ 

            내 돈은 소중하니까~ ㅋ



         <내부 확인> 

          : 오디 + 얼음팩 + 오디즙 2개가 왔어용~

        


         <비닐 개봉> 

          : 구입하느라 여러곳 둘러봤을 때 어떤 곳은 아이스박스안에 그냥 넣는 곳도 있더라구요. 그래도 먹을 건데...

          이렇게 깔끔하게 비닐로 포장한번 더 해주는 게 더 좋죠. 전 일단 만족! :) 

          오디를 살펴보니...잘 얼어서 왔구요. 냉동오디라 시간이 조금 지나니 녹은 부분도 있지만 

          아주 차가운 상태였어요. 오디는 수분이 많아서 금새 곰팡이가 핀다니까 조심해야 해요. 그래서 냉동시키나봐요.



아래는 먹어보려고 해동시킨 오디에요.

나머지는 나눠 담고 냉동실로 고고씽 했답니다.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ㅎ 외삼촌께 나눠서 드렸는데도 넉넉히 남았어요. ^-^




살짝 차가운 상태로 먹었는 데요. 완전 달콤했어요. ^^

일반적인 달콤한 그 달달한 맛이 아니라...

진짜 묘한 단맛이었어요. ㅎㅎ

몸에 좋은 건강한 달달함이라고나 할까요? ㅎㅎ ^^

오묘하지만 달콤하고 정말 진한 오디의 풍미...와우!

어머니께서 드시고는 어릴 때 먹던 그 오디 맞다고 좋아하시더라구요.

역시 재래종 청일이라고 사람들이 좋아하더니...어머니가 찾던 맛도 이거였나봐요. ㅎㅎ 




재래종 오디 청일을 자세히 보여드릴게용~

탱글탱글~~ 아주 이쁘죵?   꺼내놓으면 오디즙이 계속 나와요. 정말 진하죠?  





서비스로 보내주신 오디즙 2봉이에요. 

이 오디즙은 달인 즙 같았어요. 아닌가? ㅎㅎ ^^ 

그냥 제 생각엔...제가 갈아 먹는 거랑 맛이 좀 달랐거든요. ㅎㅎ

마셔보니 아..몸에 좋은 약을 먹는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어른들은 좋아하시더군요. ㅋㅋ 한약 느낌이라~

생으로 갈아먹어도 요런 느낌의 진한 색이 나지만 단맛은 덜하더군요.

제 입맛엔 직접 갈아먹는 게 더 생생하고 더 달달하더군요. ㅎㅎ




오디의 효능 짧게 알아보면...

1. 세포 노화 억제 - 항산화 효과  2. 루틴 - 고혈압을 낮춰요

3. 혈당 조절 -  당뇨에 좋아요.  4.안토시아닌 풍부

5. 고지혈증 방지      6. 철분 - 빈혈에 좋아요

7. 흰머리, 탈모 예방  8.남자에게 좋아요

9. 관절에 좋아요.   10.불면증, 변비에 좋아요.

그 외에도 많은 효능이 있다고 하는 데 그건 직접 검색을... ㅎㅎ




관절, 혈압에 좋아서 부모님께는 갈아서드리는 데 잘 드세요.

저는 한동안 현운,이명이 좀 있어서 오디를 우유, 귀리와 같이 갈아 먹고 있어요. 

설탕 없이도 달아요. 일단 몸이 안좋다보니 제게는 도움이 되는 듯 해요. 

그리고 오디쨈을 만들었는 데 살짝 실패해서...ㅋㅋ 그래서 그건 사진에 없구요. ^-^ ;;


처음 산 오디인데 2주 넘게 먹어보니 좋은 건 확실히 느껴졌어요. ㅋㅋ 

특히 장에 확실히 좋았어요. 변비 있으신분들 팍팍 드세요. 

가족들도 좋다고 느끼고 ㅎㅎ  꾸준히 드신 분들에 비해서 제 몸에 어떤 변화가 있다고 

딱 잘라 말 못하지만 몸에 좋은 신선한 오디를 잘 샀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오디의 상태도 좋았고 맛도 정말 달달해서 먹기 쉬웠어요. 

저도 이번에 처음 산건데 정말 오디 잘~샀어요. ㅎㅎ

잘~샀다 ㅎㅎ궁디팡팡   제가 구입한 오디 구경하시려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