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리뷰2013. 2. 2. 02:37


BHC 양념 치킨 &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 반반 후기  : 반반 가격은 16,000원


[오늘도 지름신, 먹신 강림]

TIP. 쇼핑 후기는 제 돈으로 구입 후 사용한 지극히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개인의 식성, 취향, 피부(신체) 등 여러 조건에 따라 저와는 다르게 느끼실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음식의 경우 같은 메뉴라도 체인점, 음식점마다 좀 다를 수 있으니 살짝 참고만 하시길. *^-^*   



비내리는 불금엔 뭐 드셨으려나요? ㅎㅎ  

저는 차가운 생맥주에 치킨 배달해서 먹는 게 갑이라고 생각했죠. ㅋㅋㅋ 

결국 실천~ ㅋㅋ 전화는 귀찮으니까~~ 

꼬꼬야 먀눼~~



 




배달 서비스가 있어서 한국이 완전 좋아요. ㅋㅋ

언제든~~ 맛볼 수 있으니까~~~~




BHC 치킨 양념 맛이 전 정말 넘넘 좋아요. :) 

드럼통으로 사놓고 마구마구 먹고 싶을 정도에요.

 헌데 양념만 살 수가 없어서 ...


어쨋든 전 치맥을 완전 사랑합니다. 

ㅋㅋㅋ 오늘은 반반~으로 욕구 해결!






절대 빼먹으면 섭섭한 콜라와 양념 그리고 가장 중요한 치킨 무!!!!

하나는 너무 적어서 아쉽다는...ㅎㅎ


빨간 콜라가 아니어서 아쉽기는 하지만,,,

나에겐 콜라보다 좋은 맥주가 있으니 패쓰~ ㅎㅎ 








BHC양념치킨의 화려한 붉은 자태 어떠하십니까? ㅎㅎㅎ

양념은 정말 넉넉하게 주르르르~~륵 흐를 정도로 많이많이 발라줘야 맛이 좋아용~

어떤 치킨집은 바르다 만 양념치킨을 배달해줘서,,

몇번 항의해도 안되서 그냥 안티로 돌아섰었죠. ㅎㅎ


아,,, 근데 알고보면 둘이 한집이라는.. ㅡㅡ; 

뱃속에 넣어두고는 또 다시  닭다리가 먹고 싶다는 ....ㅎㅎ










BHC 해바라기유 후라이드 치킨을 주문하면 

튀김옷이 항상 황금빛으로 오더라구요.


다른 곳보다 깨끗한 기름을 쓰는 게 

확실하게 팍팍 느껴져서...ㅎㅎ 좋아요.

그덕에 10장 모으는 재미를 붙인 곳은 여기뿐이에요. 






노란 황금빛 후라이드 치킨의 자태!! 

빠른 배달서비스 덕에 완전 바삭~바삭 살아있어요!! ㅎㅎ 

그 안에는 촉촉한 하얀 속살~~~





오늘도 맛난 치킨으로 배를 채우고 말았습니다. ㅋㅋㅋ 

비내리는 멋진 불금이니까~ ㅋㅋ 

집에서 편하게 ㅎㅎ냠냠~


가족들과 맛난거 드시면서 행복한 주말되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