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리뷰2013. 2. 8. 16:31





정말 호박고구마 맞는지가 의심스러운 꿀 호박고구마~!



고구마는 겨울을 든든하게 보내게 해주는 아주 맛난 간식이자 저의 주식입니다. ㅋㅋㅋ

호박고구마가 맛있는 곳을 찾아 헤매다 후기가 좋은 곳을 골라서 주문했죠.

최대한 판매자 직송으로 선택해서 온라인 마켓에서 삽니다.

고구마를 마트에서 사면 몇개 못사요. 너무 비싸서요. 

배고파

주문내역: 호박 고구마 중품(바카스크기)5kg => 가격은 쿠폰 할인받고 19,900원




농장에서 온거에요. 숙성해서 보내준 다고 하더군요. ^^ 집에서 숙성시킬 필요가 없어서 편했어요.




호박고구마의 크기는 춘자네에서 말한 박카스 크기였는 데요. 얼추 비슷하기도 작기도 하고 그랬어요.




깨끗하게 씻고 구워서 열심히~~~~~ 3일동안 5kg를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 어찌나 맛나던지 ㅎㅎ  





사진에서는 꿀 호박고구마가 맞나 싶으시죠? ㅎㅎ 

비슷비슷한 호박고구마 아니냐~~~ 하시겠지만...

보시다시피 속은 노란 호박고구마가 맞지만 맛은 정말정말 기똥찼어요~! ㅎㅎ

요 맛난 고구마  내꺼


올해 먹어본 고구마가 벌써 몇 박스가 되는 지도 정확히 모르는 저희 가족에게는 ㅎㅎ 

요 고구마가 손에 첫째로 꼽은 꿀맛 고구마였어요. ㅎㅎ

3일만에 뚝딱~~ 어머니와 제가 다 먹어버려서 하나 먹어본 다른 가족들은 울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



제가 구입한 요 맛난 고구마 구경 가시려면  바로가기 

이번 겨울 내내 먹어본 고구마 중에 최고의 맛!!  꿀맛!! 호박고구마 정말~~ 먹고 또 먹고~~

또다시 뒤돌아서면 배부른 배를 움켜쥐고도 먹고 싶었던 호박고구마였네요.

정말 달달한 꿀인지 호박고구마인지 ㅋㅋㅋ 너 정체가 뭐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