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2013. 12. 4. 07:08


  SK엔크린과 함께 월동준비를! 이광수&이유비와 함께 주유총 댄스를!

: 진심을 채우다, TRUE 엔크린 캠페인 추운 겨울, 동절기 경유는 따로 있다??


  

 TV를 보다가 저도 모르게~ 시선을 사로잡은 유쾌한 광고가 있어요. 기린 이광수와 이유비가 주유총댄스를 선보이는 SK엔크린 트루댄스 광고인데요. 입에 착착 붙는 중독성 있는 BGM 트루송 ‘트루트루트트루트루트트루트루트 따라라~’ 가 바로 귀에 꽂히더니 어느새 이광수 댄스를 따라하며 저도 모르게 주유총을 쏘고 있지 뭐에요. ~^^ 반복되는 리듬에 단순 율동의 댄스라서 많은 분들도 쉽게 따라 하실 듯해요. 그래서 SK엔크린의 독특한 발상이 돋보이는 ‘진심을 담은 트루 캠페인 CF’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  그리고 추운 겨울 잘 나기 위한 월동 준비도 함께!! 그럼 고고씽!

 

 




 

[True & Clean, EnClean] 진심을 채우다, 월동 준비의 법칙 


 우선 SK엔크린의 트루 광고 시리즈 중에서 가장 제 시선을 끄는 광고가 있었어요. 저도 SK단골이라 역시 SK 엔크린 기름이 좋은 건 확실히 알거든요. 허나 왜? 어떻게? 좋은지는 알 수가 없었는데요. 이번 광고 중에서 제 의문을 풀어주는 <월동준비의 법칙>이라는 광고가 있었어요. 겨울로 들어선 지금, 최근 들어 점점 더 날이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요. 온도가 급변하는 이때 경유 쓰시는 차주분들이 꼭 아셔야 할 점이 있더군요. ^^ !! 제가 알려드리죠~~ㅎ


일반 경유의 경우 유동점 0도씨 이하기 때문에 동절기에 일반 경유를 사용하게 되면 사고 발생의 위험이 높다고 해요. 

그래서 SK엔크린은 추운 겨울에 딱~맞는 동절기 경유를 사용하여 차량 사고 발생의 위험을 줄였다는 사실~~아시나요~~!!

(경유는 온도가 떨어지면 경유 안에 포함된 왁스 성분이 응고되죠. ) 고객의 사고 위험과 걱정을 덜어주기 위한 엔크린의 진심이 담긴 광고!! 팍~ 느껴지시죠? 그리고 또 기름에 대한 엔크린의 기술력! 자부심도 찐~~하게 느껴지더군요. ^_^ 



[SK엔크린] 월동 준비법칙




 

영상에서 온 세상이 눈으로 덮인 추운 겨울... 일반 경유 사용해서 벌벌 떨며 차와 함께 고생하고 있는 이광수가 보이시나요? ^_^;;;  월동준비의 법칙이라는 CF를 보니, 영하로 내려가는 추운 겨울 환경에 맞지 않는 경유를 사용하게 되면 아무리 좋은 차라도 썰매보다 못하다는 것을 확실하게 알 수 있는데요! 이번 겨울 봄까지 눈도 많고 매우 춥다는 데. 다들 느껴지시죠? 


 바로 코앞에 다가운 추운 겨울을 아무 탈 없이 잘나려면 얼지 않는 엔크린 동절기 경유를 절대 잊으면 안되겠어요. 

경유 차량의 월동준비는 무조건 동절기 경유!!!  무조건~무조건이야~~

 


 


손, 발 꽁꽁 어는 추운 겨울에도 얼지 않는 똑똑한 SK엔크린! 


겨울철 기온이 내려갈 때  일반 경유가 응고 되면 디젤엔진 필터가 막히면서 시동 불량 등의 문제를 일으키게 되지만, SK엔크린의 동절기용 경유는 영하 24℃에서도 얼지 않는 계절별 배합 기술 덕에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다네요!! 와우! 이것이 SK엔크린 TRUE겠죠? 겨울에도 고객의 안전을 생각해주는 SK엔크린의 진심이 느껴져요~ㅎㅎ:-) 그렇다면 일반 경유와 동절기 경유 혹한기 경유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일반 경유와 동절기/혹한기 경유의 차이 -법적 품질 기준]




시기별경유 품질 차이가 있다네요. 유동점이 모두 다르니 사용하는 경유의 품질도 다르지만~ 우리가 주유하는 저장시설에 대한 보온 조치도 매우 중요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SK엔크린 주유소의 경유는 시기별로 유동성을 강화한 경유를 선보이고 또 저장 시설은 보온성을 높여 안전한 경유를 판매한다고 하네요. 주인이 고르고 골라서 주유해주면 우리 차는 올 겨울 씽씽카로 거듭 나겠죠? :)  추운 겨울 달려가는 개썰매가 안부러울 꺼에요. 이광수는 동절기 경유를 왜 몰랐을까요~ㅎㅎ 

우린 잊지 맙시다!! 일반 경유와 동절기, 혹한기 경유의 품질 차이를!!!



오키

1. 동절기에는 꼭 선택하세요!! 일반 경유는 NO!! 

주유원에게 당당하게 말하세요~ 동절기 경유로 주세요!! 


2. 경유 저장 탱크나 배관 보온 조치 점검 확인하세요!!

 탱크 청소는 필수!!! SK엔크린 저장 시설은 OK!!


3. 경유차연료 필터 점검하세요!! 

연료 필터의 교환주기는 통상적으로 2만~3만 km랍니다.






SK엔크린 주유소에서 기름 넣다보면 딱!! 눈에 띄는 점이 있는 데요.  그건 바로!! 투명 주유기!!! 객의 입장과 시선을 생각해서 투명 주유기를 설치한 점은 정말 칭찬해 주고 싶은 시스템이었어요.  ^-^ 숨김 없이 다 보여주니 믿어도 될 것 같아요.  이모저모 알 수록 신뢰가 마구 마구 쌓이네요~ 믿고 쓰는 엔크린~!  



[SK엔크린] 진심을 채우다, 월동 준비의 법칙 메이킹 영상



 위 영상은 SK엔크린월동준비의 법칙 CF 메이킹 영상이에요. 처음에 보여드렸던 CF영상 만드는 과정을 담았어요. 이광수의 표정이 너무나도 재미있는 영상이더군요~ ^_^ 이광수는 역시 연기파~~인상파!!! ㅎ

 

  하얀 눈이 가득!! 꽁꽁 언 알래스카 풍경속에서 어떻게 CF가 만들어졌는 지 한 눈에 아실 수 있어요. 신나게 달리는 개들의 표정도 개썰매를 모는 에스키모 아저씨의 트루 댄스도 보실 수 있으니 꼭~~확인하세요!!  ^^  따라올 테면 따라와봐~~~~   ‘트루트루트트루트루트트루트루트 따라라~’ 





내 정유업계 1True 엔크린


 이 뿐만 아니라 SK엔크린에서는 순수한 기름이 오염 없이 고객에게 전달되는 그 마지막 순간까지 책임지는 SK엔크린의 정품 기름 보장 서비스가 있는데요!!! 정말 믿음직하지 않나요? 물론 SK엔크린은 최상의 기름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무려 3천명의 오일마스터가 있어요. 약은 약사에게~ 기름은 오일마스터에게~! 또 국내 정유사 중 1위인 엔크린이 만든기름을 미국, 네덜란드, 호주, 프랑스, 중국 등 세계 10여국 수출해서 한국 최고의 정유 업계 기술력을 전세계에 뽐내고 있다네요. 안전한 엔크린 넣고 우린 씽씽 신나게 달리면 되요! 전세계로~~!  전세계에서 사랑 받는 엔크린~정말 대단해요!! 트루 엔크린!!!

  





크린 트루 송 & 트루 댄스 배우기!


 SK엔크린의 새로운 여자 모델이 누군가 했더니 탤런트 견미리 딸 이유비라네요. 어쩐지 엄마 닮아서 그런지 아주 예쁘네요. ^^ 이광수와 이유비가 함께한 트루송 & 댄싱 CF영상은 여러분도 TV에서 많이 보셨을 것 같아서 이번에 진행된 트루댄싱머신 이벤트를 동영상으로 담은 영상이 있어 소개해드릴께요. 이광수와 이유비의 트루 댄스!!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했네요. ㅎㅎ

 


[SK엔크린] 트루댄싱머신 프로모션 동영상 



  ‘트루트루트 트루트루트 트루트루트 따라라~’ 트루 댄스 같이 해보실까요? 

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영상보시면서 같이 해요! 다이어트도 되고 좋아요!! :) 


1. 엄지, 검지, 중지 주유건 모양으로 활짝 핀다.

2. 쭉 뻗어 주유하듯이 찌른다.

3. 엉덩이를 쭉~~ 뺀다.

4. 같은 쪽 손과 무릎을 함께 음악에 맞춰 움직여 주면 끝!!


 

트루 댄스 영상 보시니까 저절로 몸이 움직이시죠? 

이쪽 찌르고 따라라~~반대편 찌르고~~ 따라라~~~~아주 쉽고 재미있죠?


 그렇다면~~~이제 슬슬 SK엔크린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_^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도 받고 기분도 좋아지고! 다이어트도 되고~~ 

찌르고 트루트루트 따라라~!!  월동 준비 엔크린과 함께!!


 SK엔크린  http://www.enclean.com/index.do

엔크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rueencl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