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2013. 12. 12. 17:30


세상에 없던 박스가 왔다! 뉴 3층 박스! Pizaa Hut WOW BOX PLUS 

 자헛 NEW 와우 박스 플러스 + 

더 스페셜 피자 2판 :  갈릭비프 피자, 크림치킨 피자

베스트 사이드 : 치즈 떡볶이 그라탕, 골든 스파이시 윙, 케이준 포테이토




2단도 모자라 이제는 3단 박스??? 배달 음식계의 혁명!! 

 새로 나온 와우박스 플러스 드셔보셨남?? ^^

짧게 설명하면~ 피자헛 통째 담았다!





비가 오는 건지, 눈이 오는 건지,,,

날도 차갑고 등은 싸늘하고 배도 고프고~~

이럴 때 필요한 건 먹고자 하는 손가락 스피드~~~ 

ㅎㅎ 그럼~그럼 먹는 거야 당근 좋으니까~~

먹어야 배가 뜨뜻해지고 행복해지니까~~ 

그래서 승기보러 피자헛 사이트에 접속~  http://www.pizzahut.co.kr

또는 전화를 씽씽~  1588 - 5588





메뉴를 고르고 주문을 완료 했어요~~~^_^ ㅎㅎ

승기 목소리 듣고프면 전화하시고 메뉴 자세히 보고프면 인터넷으로~

전화 주문 때는 승기가 누나버전으로 해줬으면 좋겠다 싶어요. ㅋㅋ

수다 떨며 기다리다보니 짜짠~~ 와우박스가 벌써 도착했어요. ^_^  

요기조기 살짝살짝 몽땅 보여 드릴께요~ ^^ ㅋ






전 리치골드 치즈킹 마니아~~지만

 오늘은 승기의 유혹에 넘어가 푸짐한 와우박스 플러스를 주문했어요. ^^

여기서 잠깐!  와우박스 플러스 3단은 인터넷 전용 상품이에요~!! 잊지마요!!


피자헛 저렴하게 사먹기~ 클릭




 더 스페셜 피자 5가지 중에서 두개를 고를 수가 있어요.

저는 갈릭비프 + 크림치킨 피자를 골랐답니다.

그리고 피자헛 베스트 사이드가 따라오는 거죠~^^ 


자세한 건 아래에서 계속!





 

도착한 와우박스는 꼭 선물 박스 같았어요. *^^*

함께온 것들을 소개하자면 피클 두개, 

핫 소스 두개, 갈릭브라운 소스 한개, 치즈가루 한개가 왔네요. 


2014년 달력 받을 수 있을꺼라 생각했는 데 안주셨네요. 

넘넘넘,,,,,아쉬웠어요. ㅠㅠ 

다른 분들 후기보니까 달력도 주고 소스도 듬뿍 주던데,,흠흠...아쉬워~






WOW 신나2



서랍식 3단 구성!!! 와,,,패키지 디자인도 정말 혁명이네요~ㅎ

1단 패키지의 평범한 디자인에서 빅 사이즈 박스에 서랍식 구성이라니...

놀랠만한,,혁신적인 패키지 디자인~에 피자헛이 뜨뜻하게 담겨 왔군요. ㅋㅋ


아쉬움을 뒤로하고 와우박스 플러스를 열어보니까~

크기와 양이 넉넉하더군요. 이전에 와우박스를 먹어보긴 했지만,

이번에 새로나온 와우박스 플러스는 더 양이 많았어요!! 





와우박스 플러스는 피자를 두개나~

 먹을 수 있기에! 


 더 스페셜 갈릭 비프  

 두툼한 스테이크와 구운 마늘이 만나 진하고 풍성한 맛!! 






우선 더스페셜  갈릭 비프  피자를 소개해볼께요~ㅎ ^^


갈릭 비프 피자의 사이즈는 미디움 사이즈에요. 

그리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라서 

미디움 두판이면 적당히 양도 많고 배부를 정도랍니다.








더 스페셜 갈릭 비프는 이번에 새로 맛을 본 피자라 기대가 컸어요~ ^^

저는 소스와 토핑의 조화를 중요하게 여기는 데요.


갈릭 비프에 사용된 잭 다니엘 스테이크 소스는 고기와 잘 어울리고 맛도 있었어요. 

음...맛은 아주 달달한 불고기 소스라 생각하시면 될 듯해요.


고기는 스테이크라서 쫄깃하면서도 결이 느껴져요.  

소고기 스테이크의 맛이 느껴질 수 있을 만큼 어느정도는 도톰했어요. 






찰도우라 쫄깃~ 통으로 올라간 토핑 스테이크가 다시 쫄깃~

' 나 스테이크 썰고 있냐? '

(김탄 버전으로 해봤음 ㅋㅋ)






갈릭 비프 피자는 마늘과 스테이크 슬라이스와 양파, 빨간 피망이

들어있고 치즈로 덮혀 있었어요.  더 스페셜 피자의 도우의 특징은 찰도우라서 

매우 쫄깃쫄깃하고 찰져요~ 찰도우니까 ㅎㅎ ^^

 그래서 식감이 꽤 쫄깃해서 떡 먹는 느낌마저 든답니다. ㅎㅎ 


잭 다니엘 소스가 정말 달달 짭조름해서 아이들이 참 좋아할 만한 맛이더군요.

 결론 갈릭 비프 피자가 왜 사랑 받는 지 알겠더군요. ^^ 


 갈릭비프 피자에 토핑된 소고기

 스테이크 슬라이스의 원산지는 청정지역 호주산(소고기)이랍니다. 









두번째 피자는 더 스페셜  크림치킨  피자 랍니다.


더 스페셜 피자는 도우가 아주 얇아요. 

그러나 찰 도우라서 찰지고 씹는 맛은 좋아요~ 


크림 치킨 피자는 하얗더군요. ㅎㅎ 왜 그런가 했더니~

크림 치킨은 담백한 닭가슴살에 고소한 크림소스가 들어간 

피자로 담백함을 추구하는 피자랍니다. :) 








크림치킨 vs 갈릭비프

맛을 보니 좀 연해서,,살짝 아쉬웠어요.

좀 더 강한 치즈 소스나 크림 소스가 더 필요했어요~ 제게는 ㅎㅎ ^^ 


그러나 담백함을 추구하는 분께는 가볍게 맛나게 드실 수 있을 듯 해요.

일단 두 가지 피자를 제가 먹어본 결과~

기대했던 크림치킨 피자를 갈릭비프가 이겼습니다. ㅎㅎ  

 






즉, 달달 짭조름 고기가 좋으면 갈릭 비프로~

살짝 가벼운 느낌에 담백함이 좋다면 크림 치킨으로~

 고르시면 될 듯 해요. ^^


피자헛의 기존 피자들에 비해서는 전체 간이 가볍다고 봐야 해요.

도우도 얇고 토핑도 많지는 않거든요









피자헛 사이드 메뉴 중 베스트에 꼽힌 아이들을 모아 놓은 와우 박스 플러스!!

먼저 황금빛 자태를 선보이는 골든 스파이시 윙을 보여드릴께요.


양은 총 8조각이라 4인 가족이면 두조각씩 먹을 수 있어요

골든 스파이시 윙은 닭날개에 케이준 스파이시 양념을 한 치킨인데요.







겉 튀김 옷은 바삭하지만 두께가 있어서 빵 같았어요. ㅎㅎ

그리고 속은 생각외로 기름기도 적당히 있어서 그런지 촉촉하더군요.


배달 거리가 멀다면 바삭함은 덜 할 듯 하지만 와우박스 플러스 박스에는 

구멍이 뽕뽕 나 있어 눅눅해질 까봐 하는 걱정은 조금 덜 할 수 있겠네요.  







닭날개에 케이준 양념을 한건데 속에 잘 양념이 베어있어요. 

매콤해서 닭 특유의 냄새도 덜 나는 것 같아서 먹기 편했어요. 

매운 후라이드를 먹는 느낌이었으나 많이 맵지는 않아서 

아이들도 먹기에 별 부담이 없을 정도 였어요.  ^^


그리고 같이 오는 갈릭 브라운 소스를 찍어 먹으면 훨씬 더 맛이 좋더군요.

오히려 소스가 부족한게 아쉬울 정도였어요. 

저는 갈릭 브라운 소스에 반했어요. 정말 짱짱 좋아요. 

그래서 담 주문 때는 갈릭 브라운 소스를 피클 처럼 추가 주문하려고 해요. ㅎㅎ 


골든 스파이시 윙 : 원산지 수입산. 







두번째 사이드 메뉴는 케이준 포테이토에요.


맛은 매콤한 케이준 양념이 되어있어 소금간만 한 포테이토보다는 맛은 있어요.

크기도 도톰한 감자의 형태인데 감자 원형 상태에서 잘라낸 거라

감자 껍질도 눈에 보이고 케이준 양념도 확실이 눈에 보인답니다.


감자라 그런지 쉽게 식고 눅눅해짐이 같이 온 다른 음식보다 훨씬 빠르더군요.

맛있게 드시고프면 오자마자 후다다다닥 케이준 포테이토를 꼭 먼저 드세요!


그럼 도톰하고 바삭한 케이준 포테이토를 맛보실 수 있어요. ^^ 

근데 이전에는 토마토 소스를 찍어 먹으라고 줬던 거 같은데... 없으니 좀 아쉽네요.







세번째~ 피자헛 와우박스 플러스를 채운 마지막 주자는~

기존 파스타 - 스파게티 자리에 대신 새롭게 출시된  치즈 떡볶이 그라탕 이랍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즈 떡볶이 그라탕이에요.

귀여운 조랭이 떡볶이를 넣고 야채와 치즈를 넣고 

오븐에 구운 따뜻한  피자헛 신메뉴에요. ^^ 











NEW 치즈 떡볶이 그라탕은 아이들 입맛에 맞춰

 소스의 농도를 조절한 듯한 생각이 들었어요.

새롭게 야심차게 나온 피자헛 사이드 메뉴이긴 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떡볶이 소스의 농도가 어른 입맛으로 느껴 볼 때 너무 연했어요.

소스가 너무 연해서 고추장을 더 넣고 싶었어요.


아이들이 먹기에는 딱 맞는 것 같아요. 매운 맛도 적절하고 말이죠.

그러나 저는 떡볶이 소스 화끈하게 좋은 지라,,,,연한 맛이 좀 아쉬웠어요. 

 떡볶이에 들어있는 조랭이 떡은 쫄깃하고 부드러웠지만 전체적으로 볼 때 

기존 구성이었던 스파게티가 더 나은 듯 했어요. 


 스파게티 또는 떡볶이 중에서 선택 가능하면 더 좋을 것 같긴 해요. ^^ 

그리고 소스가 좀 더 진했으면 더할 나위 없겠네요.  







치즈 떡볶이 그라탕에 들어있는 치즈의 양은 조금 적었어요. 

그래서 사진 찍을 때 많이 늘어나지는 않더군요. 쫙~ 늘어져야 좋은데..ㅎㅎ ^^

 피자헛은 매장마다 결과물이 조금씩 다른 듯 해요. 만드는 이가 다르니까,,뭐..


암튼 피자 메이커가 잘 하는 곳은 진짜 맛깔 스럽게 잘 나오는 데

제가 사는 곳에 위치한 이곳은 사진에서 나오는 것 보다 좀 더 빈약한 형태로 갖다 주네요. ㅠㅠ 

그게 좀 아쉽긴 합니다. 어쨋든 매장마다 음식 완성도는 좀 다르니까 패쓰~ ㅎㅎ





피자헛의 야심작, 와우박스 플러스는 온라인 전용 상품이에요~ ^^

그러니 6~7명의 친구들과 푸짐하게 파티를 즐기고 싶을 때  Ok~

가족들과 연말 파티를 할 경우에도 넉넉한 양으로 거뜬하니까

온라인으로 예약 주문해보세요~^_^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하세요!  

피자헛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enjoypizzahut

 피자헛 홈페이지 : http://www.pizzahut.co.kr/







와우박스 플러스 전체 평가 


  사이드 메뉴의 맛이 확실하게 드러나는 맛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

개인적으로 더 스페셜 피자 갈릭 비프는 정말 맛이 좋았어요.

와우박스는 다양한 음식이 들어서 아이들이 매우 좋아할 것 같아요.

양이 넉넉해서 사무실에서나 친구들과 가족들이 함께 나눠 먹기에 딱이네요!

함께 즐겨요~~ 피자헛! 





 해태는 피자헛 new모델!

- 이 포스팅은 이지데이, 피자헛과 함께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