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2013. 8. 28. 09:05


직찍가인화보! 가인의 매끈 피부 직찍화보 공개!! 가인 하얀 피부! 

결광! 글로우플로우(GLOW FLOW) NEW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2013 Fall make up!!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컴팩트, 결광! 글로우플로우가 해답!가인의매끈 피부 직찍화보 공개,가인화보,가인직찍,가인피부, 2013 가을 아이 메이크업, 눈 화장법



아름다워지려면 ^^*






가인아찔한 환상 뒤태와 매끈한 피부!! 어쩜 이래!!! 완전 여신이야!!!

 브아걸 가인의 피부가 정말 매끄러운 실크? 하얀 눈? 같아요!! 

잡티하나 없는 거 같앙...ㅠㅠ 여신이 와도 부러워 울고 갈듯...ㅎ


하트3


인터넷 검색 해보니 가인이 에스쁘아 촬영장에서 

메이크업하는 모습을 담은 직찍 사진이 공개됐더군요~ 

뒤로 보나 옆으로보나 앞으로 보나~~~

어떤 각도로 보나 매끈매끈 절대 굴욕 없는 매끈한 가인 피부네요!!

완전 부러웡~~ ㅎㅎㅎ



 어머~ 어쩜 이리 이리 피부가 좋을까요?? ㅎㅎ

나올 때마다 갈수록~ 계속 피부가 점점 좋아지는 가인!! ^-^ 


이렇게 티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가지고 있으니...

 모든 여자의 워너비 스타가 되어버린 건 아닐까 싶네요. 

여자들은 예쁜건 한번만 봐도 아니까~~ㅎㅎ 







검은색 배경에서 찍은 직찍 사진도 공개 되었길래 얼른 데려 왔어요.


아~ 표정 예술~~ 피부는 더 환상!! 

요 사진만 봐도 가인의 매끈한 피부가 한눈에 쏙~~들어오네요.


대체 뭘 먹고 피부가 이리 좋은걸까요? 아님 뭘 바른걸까요? 

역시 뭐니뭐니해도 피부가 매끈~~매끈해야 뭘 해도 다 예쁜 것 같아요.

 ㅠㅠ 잉잉~






 



요 사진은 며칠전에 다른 패션 브랜드 오픈 기념 싸인회에서 

가인이 슬쩍~ 직접 메이크업하는 모습이 찍힌 사진이에요. 


가인!! 그녀가 매끈한 피부를 위해 뭘 바르나 했더니!!! 


평소에도 메이크업 아티스트 없이도 직접 메이크업을 할 정도로 

관심도 많고 메이크업 실력도 대단하다고 하네요. 와~ 대단대단!

그렇다면~ 가인씨 본인이 직접 메이크업을 하니까

 어떤 제품이 좋고 나쁜지 구분이 되잖아요~ㅎㅎ

우리들도 한번 사용해보고 손이 안가는 애들이 있으니까요! 


 ㅎㅎ 헌데 가인씨는 연예인이니까... 

특히 더 화장, 피부가 신경 쓰일 테니 사용하는 제품을 얼마나 잘 골랐겠어요.

그쵸? ㅎㅎ 그래서 저도 가인씨 화장품 뭐 쓰나~~ 넘넘 궁금해지더라고요.


??


그녀의 피부를 완성한 제품이 무엇인지!!

 정말 궁금했던 저 제품이 무엇인지 알아냈어요!

바로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라고 해요~! 





바로 요거!!  와우!!

다양한 피부 컬러에 맞게 색상이 여러가지네요!! *^^*





매끈 피부를 자랑하는 가인씨의 피부 비결?


피부 실크 슬립으로 감싼 듯 눈부시게 매끄러운 피부연출해주는 

 크림 타입컴팩트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고 있더라고요.


역시, 가인의 피부 센스란!!


가인 직찍 화보 속 매끈 피부를 만들어준 제품이 요고였군요~~!ㅎㅎ



 






가인씨가 사용한다길래 궁금해서 에스쁘아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찾아봤어요.

우린 매끈 피부 되고 싶으니까~~ ㅎㅎ  그녀가 사용한 제품인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컴팩트에 대해 자세한 설명 나와있더군요~ㅎㅎ



 요아이는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하여 얼굴선에 따라

 흐르는 결광의 움직임을 나타내주는 컴팩트! 이에요~



 





이모저모 한참 에스쁘아 홈페이지를 둘러보니까, 

가인의 직찍 사진이 마구마구 보이더라고요 ㅎㅎ 아~ 넘 이뽀!


그녀처럼 나도 거울 보고 턱이 보이도록 30도~ 좌우로 고개를 흔들고, 

얼굴을 위로 매끈하게 글로우플로우(GLOW FLOW) 확인!! 은근 따라 하니 재미있네요 ~^^




크림파운데이션



따라하다보니  은근 재밌더군요. ㅎㅎ

 다들 가인처럼 자기 피부에 결광이 있는 지 생길 수 있는 지 궁금하잖아요~

내게도 결광이? 있나 없나??? 말이죠...그래선가?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컴팩트 관련 영상이 공개 되었길래 얼른 데려왔어요.ㅎㅎ

우리같은 일반인들을 대상으로한 결광 확인 실험 영상이에요. 


영상 속 그녀들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컴팩트를 발라보고 

가인의 매끈결광의 움직임을 직접 경험하더라고요!! 

역시~~~ 눈으로 매끈함이 보이니까 다르긴 하더라고요. 


그래서 님들도 피부가 어찌 다른지 보시라고~~ 

동영상도 에스쁘아에서 데려왔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 슈스케 슈퍼스타K 5에 가인-




얼마 전까지는 가인의 스모키 눈화장만 관심이 갔었는 데요. 이젠 아니에요~~!

요새 방송에 나오는 가인을 보고 있자니 가인의 진짜 매력은 정말 매끈한 피부인거 같아요~! 


뭔가 이전에 보여주던 피부보다 요새 보여지는 피부가 훨씬 더~

더 상큼하면서도 은은한 빛이 우아하게 난다고 해야 하나요? ^^

 피부이 매끈하면서도이 나니까~~~


가인의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파운데이션! 

글로우플로우 효과가 나타나는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컴팩ㅎㅎㅎ

이번 가을 나의 피부를 위해 파운데이션 바꾸는 거  200% 고민해봐야겠어요.


여름 화장과 가을 화장은 다르니까~우리들 피부도 계절따라 다르고~~

그녀의 피부처럼 나도 매끈~해지고 싶으니까~~~ㅎㅎ 혹시 알아요? 

가인처럼 매끈한 피부가 될 수도 있을지! ㅎㅎ 


하트3더 자세한 정보는 옆 클릭!  http://www.espoir.com 

아차, 지금 1만명 체험단 모집하는 거 알죠? 어서 에스쁘아에 들어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