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2014. 3. 17. 07:47

 

 

고소영의 헤어 스타일 따라하기, 연예인 헤어 스타일, 고소영 헤어 스타일, 변하지 않는 고소영 리즈

고소영 샴푸 - 려 呂 진생보 토탈 안티에이징 샴푸 & 린스

 “머리는 곧, 여자의 인생”  -  모발은 몸 안의 영양 상태를 나타내는 거울!

: 영조의 여든 건강 비결 - 인삼, 스트레스로부터 두피, 모발을 지켜라!

지성두피, 노화모발, 두피,건성두피, 헤어 안티에이징, 모발 결, 윤기, 영양, 정수리 볼륨, 뿌리모발

촉촉, 힘있고 튼튼한 모발! 윤기나는 머릿결! 두피 진정! 샴푸 추천, 헤어 안티에이징 관리

 

 

 

우리 

여자들의 나이를 판단하는 기준은 무엇이 있을까요? 피부? 모발 상태? S라인 몸매? 어떤 점을 먼저 살피시나요? ^^ 

음~ 딱 3초만 스캔해봐도 평소 관리를 얼마나 잘했는지! 영양 상태가 좋은 지가 한 눈에 쏙 들어시지 않나요?  

저는 요.  위에 언급한 

 두 가지를 생각해 보면, 상대 여성의 나이를 대략 가늠할 수 있더라고요~ㅎㅎ

 

제 몸을 아니까~ ㅋ 같은 여자 몸이니까 아는 거 아니겠어요? ^_^ 아무리 잘 차려 입더라도 여자의 나이를 찾아 낼 수 있는 건 피부와 그대로 드러나는 머릿결이라고 할 수 있죠.   탐스런 모발이 곧 미인 아니겠어요?? ㅎㅎ 

<려>

 

 

 특히나 피부 만큼이나 가장 중요한 부위는 풍성한 숱과 윤기나는 건강한 모발이라고 전 생각해요. 

사실 저도 나이가 들면서 점점... 헤어 상태의 심각성을 느끼게 되었거든요. ㅠㅠ 나이를 잊은 피부와 머릿결로 돌아가고파~~~
실제 나이가 어리더라도 헤어 상태가 숱이 부족하고 머릿결이 푸석푸석해 보인다면 

나이가 더 들어 보이는 게 사실이잖아요. 

남성분들의 대머리 및 탈모 고민은 여성들도 마찬가지라고요. ㅠㅠ  그리고 아무리 동안 외모라고 하더라도 모발 상태가 엉망이면 나이 들어보이거나 건강한 여성미가 반감되는 게 사실이에요.  ㅜㅜ 이제 피부만 신경쓰는 건 그만~~

 

 

 

 우린 소중하니까~~~! ㅎ 그래서 관리가 왜 중요한 지에 대해 조금 자극을 더 받아볼까요?? 

 

 

<출처: 네이버이미지/온라인커뮤니티/sbs힐링캠프>

 

 

위 고소영 씨의 사진 보시면서 느끼시는 거 없으세용?? 결혼 전과 후 사진인데요. 

아이를 낳았는 데도 모발 상태는 변하지 않았어요. 염색을 했음에도 전혀 무너지지 않은 것 같아요. 고소영 뿐 아니라 출산 했음에도 헤어 관리를 꾸준히 한 여성 연예인들의 모발 상태만 봐도 충분히 그 헤어 관리의 중요성을 알 수 있지 않으세요? ~^^ 

 

나이가 먹을 수록, 또 유부녀, 엄마가 되면 모발 상태는 피부보다 더 빨리 노화가 진행 되던데요. 허나 헤어 안티에이징 관리를 잘한 고소영은 유부녀라는 말이 안 어울릴 정도로 고른 모발로 만든 헤어 스타일덕에 아직 아가씨 같아요. ㅎㅎ ^_^ 

 

아래는 고소영의 리즈 시절 및 제가 좋아하는 그녀의 헤어 스타일 사진을 담아봤어요. 이전에는 그녀처럼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해봤었는 데요. 지금은.... ㅠㅠ  여자는 헤어가 곧 생명이에요..... 아래 사진 보시면 더 느껴지실 꺼에요... 쭉쭉~~ 보세요.

 헤어 관리의 중요성을..... ㅠㅠ

 

 

 

<출처: 네이버이미지/온라인커뮤니티>

 

 

 

왜~ 그녀만 언급하는 가? 

그 이유는 오랫동안 사랑 받으면서 결혼과 출산을 거쳤음에도 아직까지 패션 아이콘으로 언제 어디서나 돋보이면서 세련됨을 유지하는 여성 연예인이라고 생각해서에요. 물론 많은 팬들을 거느리면서 많은 여성들의 뮤즈인 고소영 씨라서 그녀의  헤어스타일을 선택했어요. ㅎㅎ 그녀의 다양한 헤어스타일 다 따라하고 싶어져~~잉잉~~

 

 

<출처: 네이버이미지/온라인커뮤니티>

 

 

 그래서 저는 헤어샵(미용실)에 갈 때마다 그녀의 화보(사진)을 폰에 담아가서 하고 싶다고 말할 정도로 그녀가 보여준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좋아한답니다. 머리가 길었을 때도 단발이었을 때도 말이죠. ㅎㅎ 그녀는 트렌드 아이콘이니까요! ㅋㅋ ^^

저도 나이 먹기 전에는 풍성하고 윤기나는 헤어였기에 그녀의 건강하면서도 아름다운 스타일을 정말 좋아한답니다. 

음.. 내 머리는 그녀의 머리와는 좀 다르게 늙어가지만....ㅠㅠ 흑흑~~

 

 샵에 갈 때마다  헤어샵에서는 성분이 좋은 영양가 있는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하는게 중요하다고 마르고 닳도록 저를 자극하죠. 모발에 영양이 부족하면, 푸석푸석하고, 두피 상태도 모발 상태도 피부처럼 노화가 심해져서  제가 원하는 고소영 헤어 스타일도 할 수도 없거니와 해서도 그 스타일이 안 나올뿐아니라 손상입어서 결국 나이가 더 들어보일 수 있다고 했는데, 한 살 한 살먹을 수록 팍팍 그 말들이 마구 꽂히네요. 정말로 진짜 맞는 말이거든요. 10대~20대는 몰라요~~ 이 말의 의미를.... ㅠㅠ 

 

 

고소영 리즈시절 부터 지금까지 그녀의 헤어 변천사를 영상으로 보실까요?  21초짜리니까 후딱 보세요~ ^^ 

 

 

 

고소영의 헤어 변천사 영상을 보면서 느끼시는 거 없으세요? 저는 뼈저리게 느꼈어요.

그녀도 나처럼 나이를 먹었지만, 머리는 계속 풍성하구나 말이죠. ㅠㅠ 

즉, 그녀처럼  헤어 안티에이징에 신경을  팍팍 써야겠다는 생각이 저절로 마구마구 들더라고요. 아....

슬퍼2

 

그녀의 헤어 변천사를 보면서 제 사진도 찾아봤어요. 이런이런... 저는 갈 수록 숱도 적어지고 스타일도 단순해지고 있더군요. 

아.... 그 이유는 모발의 건강함이 떨어지니 아름다움을 만들 수도 없거니와 오래 간직하지도 못하는 것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숱도 많고 머릿결이 참 좋다는 말도 남자들에게 들었던 나인데....ㅠㅠ

 이제는 그냥 노화된 머리만 남은 듯.....해서 속상해지네요.  ㅠㅠ

 

 

위 영상을 보면서 마음에 꽂히는 문구가 있었어요. ^^ 적어보자면...

“머리는 곧, 여자의 인생 그래서 더 오래오래 지켜주고 싶습니다. 

인생은 길고 머리가 아름다워야 할 시간은 아직 많이 남아 있으니까요.”

 

가 얼마나 관리를 잘 한것인지 충분히 알 수 있었고 

그래서 그녀의 모발은 시간이 지나도 한결 같구나라는 생각이 스치더군요.  

 
 

<려>

 

 

 고소영 헤어스타일? 생각하면 저는 긴 생머리부터 풍성한 웨이브를 주로 생각했어요. 여성스러움이 가득한 현대적 여성의 역할을 많이 보여줬었거든요. 허나 데뷔 초 부터 지금까지 찾아보면 정말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며 변화를 시도했더군요. 멋쟁이~^^ 그렇게 자주 스타일을 바꿔도 손상 없이 건강함을 유지하다니..... 관리의 중요성인가요?? 

 

 
 

<출처: 네이버이미지/온라인커뮤니티>

 

 

 

 고소영! 그녀는 외계인? 40대 맞냐고요!!!  -  아름다움의 완성은 건강하고 풍성한 모발! 

 

 

 

 20대 머릿결을 유지하고 있는 그녀에게서 더욱 믿을 수 없는 사실은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그녀가 40대라는 점이에요. 

나이가 많아질수록 자연스레 노화가 찾아오기 마련인데 고소영의 리즈 시절 때 부터 지금까지 달라진 건 하나도 없는 듯 해요! 대체 그녀는 뭘 한거죠? ㅠㅠ  제 생각엔 오히려 고소영 리즈 시절이 바로 지금이 아닌가 싶을 정도거든요~~ㅎㅎ ^_^ 

점점 더 예뻐지고 건강한 머릿결에 패션까지 세련되지니까.... 아...부럽도다!

 
 

<출처: 네이버 이미지/온라인커뮤니티>

 

 

 헤어 관리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그녀는 40대임에도 멋진 패션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데요. 역시나 신경 안 쓴 듯한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 스타일임에도 풍성하고 윤기나는 머릿결이 정말 빛을 빵빵하게 내는 군요~! 나 건강해~~라고 말하는 것 같아요! ^^ 

음... 두번의 출산을 한 여자라고 하기에는 정말 믿기지 않는 외모인데요. 그녀는 역시나 평소에 꾸준히 헤어 안티에이징 관리를 받았다고 하니 그녀의 아름다움의 비결이자 완성은 역시나 풍성한 머리카락에 있었던 거 같아요. 그렇지 않나요? ^^ 

 

대부분의 여성들은 출산 후에는 몸에 있는 영양분을 다 아기에게 주게 되어 임신 전 부터 낳고 나서까지의 모든 시점이 관리를 해야 할 만큼 정말 중요하잖아요. 피부도 계절따라 나이가 먹어감에 따라, 수분크림, 영양 크림, 안티에이징 크림, 미백 크림, 마스크 등으로 관리하는 것처럼 말이죠. 이제 우리 여자들도 얼굴 만큼 나의 소중한 머리카락에도 콜라겐 쑥쑥~~넣어 튼실하게해주고 영양을 듬뿍 넣어 단단하게 해주고 건강한 머릿결의 탄력을 위해 이제는 헤어 안티에이징 관리가  필요한 것 같아요!!

 

모발은 나의 몸 안의 영양 상태를 나타내는 거울 중 하나라잖아요. 잘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외부 요인으로부터도 모발을 보호해야할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이제 모발 및 두피 관리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 고르려고요. 그래서 고소영의 관리 비법을 살펴보니 영조 임금님의 비법이라니,, 저도 더 늦기전에 시작해볼까 해요. 스트레스 많았던 임금님의 비법을 넣은 샴푸라니.... 기대가 큽니다.  늙기 전에 시작해야겠죠?  

 그래서 고소영 샴푸라는 려,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샴푸로 바꿔 볼까 해요.

 

 

진생보 탄력 컬링 에센스, 뿌리 볼륨 미스트, 토탈 안티에이징 팩, 샴푸, 린스  

 

 

영조 임금님의 두피 및 모발 관리 비법 : 영조의 여든 건강 비결, 인삼 

 

 나라 다스리느라 격무에 시달리고 그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일이 너무 많아서 만성 운동 부족인 영조 임금님의 하루 생활은 현대인의 생활 패턴과  매우 흡사했다고 해요. 그래서 어의들이 임금님의 건강을 위해 맞춤 처방을 했다는 데요. 

 

그 덕에 여든까지 건강함을 지키셨다고 하니 대단하지 않나요? 헌데 그 비결이 인삼이라니...몸에 좋은 건 알았지만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준다고하니 관심이 마구 생기시죠? ㅎㅎ  튼튼한 모근을 위해서 인삼, 혈행기보단(인삼, 현삼,고삼,사삼,당삼)을~ 윤기나는 모발을 위해서 해송자유, 호미유를~~ 두피 진정을 위해 오매를 사용해서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다고 하니 우리도 눈여겨 봐야겠어요. ^^ 

 

 

<출처: 려/네이버 이미지/온라인커뮤니티>

 

 

어릴 때에는 누구나 풍성하고 건강한 머릿결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 했었지만 이제 꾸준히 관리를 잘해줘야 지킬 수 있는 것 같아요.  연예인처럼 완벽한 관리는 할 수 없지만 꾸준히 관리를 잘해준다면 얼마든지 모발의 건강함을 지킬 수 있을 것 같아요. ^^ 고소영의  헤어 스타일처럼 우리도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가졌다면 탐스런 모발을  유지할 수 있지 않을까요? 건강함이 곧 아름다움이고 그 건강함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겠죠? ^_^ 

 

살펴보니 려 진생보 토탈 안티에이징 샴푸는 중건성 두피용/지성 두피용으로  나왔네요. 저는 지성 두피용인데~ 아주 딱!! ㅎㅎ 두피 타입별로 나와서 각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니 좋네요! *^^*

 

여러분~~ 영조 임금님과 고소영 처럼! 

인삼의 진한~~ 영양을 담았다는  려! 진생보토탈안티에이징 샴푸로 관리하는 여자 되어봐요!!! 

모발과 두피는 정말 소중하니까! ^-^  

  건강하게 더 아름다워지세요!!! 

 

 

 

인삼의 영양으로 두피 및 모발의 노화 고민을 케어해주는

 헤어 안티에이징 전용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

더 자세한 사항은  http://www.ryo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