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2013. 10. 1. 12:09

한지민과 조카  해피바스 CF 촬영 비하인드 이야기 공개!!

한지민과 로마의 촉촉함을! 우리도! 가족 사진으로 우리 가족 해피바스 CF 만들기~!


   붕어빵처럼 같이 이뻐져요!ㅎㅎ 




<한지민과 조카 로마의 내추럴 24 착한 로션송>



여러분 혹시 로션송 들어 보셨나요? ㅎㅎ

요새 예쁜 이모 한지민과 그녀의 실제 조카가 함께 찍었다는 

해피바스 내추럴 24 모이스춰 로션 광고가 굉장히 맘에 쏙 ~~ 들더라고요.

저도 로마처럼 로션송 따라부르게 되고 

요 광고만 보면 저도 저절로 엄마 미소~~^ㅡ^ 이모 미소가 되더군요~ㅎㅎ 

붕어빵처럼~ 한지민 씨와 로마군은 정말 많이 닮았어요. ^^ 멋진 외모~ 어쩔끄야~ㅎ





해피바스 모델인 한지민과 조카 로마가 함께한 해피바스내추럴 24 모이스춰 로션 제품인데요~

쉐어나무의 열매인 쉐어버터가 피부를 무려~~48시간이나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켜주는 보습 로션이라네요!



그렇다면... 쉐어버터???


 쉐어버터의 고향은! 아프리카에요. 거대한 땅! 그곳에서 우연히 발견한 천연 보습제인데요.  

태양이 너무나도 뜨거운 곳! 그 모래바람이 불고 물이 부족한 건조한 사막에서도 

아프리카 여인들의 탱탱하고 윤택한 피부를 지켜주던 마법의 보습제라네요~


현 지구 상에서 가장~~보습력이 뛰어난 식물 성분인 쉐어버터는 거칠어지고 수분이 부족해서

 갈라지는 건조한 피부에 수분퐝퐝~~듬뿍 넣어준데요~ 그리고 자외선과 외부 환경에 의해서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키는 효능이 무척이나 탁월하다고하니 피부 약한 분들 마구 발라봐요~~ㅎ

매해 가을, 겨울,,, 건조한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는 넘 힘든 시기죠...이제 우리 피부 지킬수 있어요~~!!





이렇게 똘똘하고 촉촉한 쉐어버터가 가득 함유된 내추럴 24 모이스춰로션 덕분에 

예쁜 한지민 씨랑 조카 로마의 피부가 더더욱~~정말 보들보들 촉촉해 보이는 거 아닌가 싶어요.

쩍쩍 갈라지려는 피부여 수분으로 채워져라!!

하트3ㅎㅎㅎㅎ 그럼 나둥? 보들보들?






특히 로션송 영상 속에서 예쁜 이모 한지민씨를 쏙~~빼닮은 조카 로마군이 더 눈에 띄더군요.

처음 영상 보고 인형인줄 알았어요. ㅎㅎ 진짜 로마군~인형 같이 예쁘죠?

정말 똘망똘망한 눈도 귀엽고요. :)

괜히 한지민 씨가 조카 바보가 된게 아니라니까요! (^-^)/♥

피부도 뽀얗고~~귀엽고~~잘생기고~~~그리고 로마라는 이름도 정말 멋지네요.

조카니까...음...한지민씨가 지어준걸까요? ㅎㅎ 

‘로마’라는 이름은 누가 지어줬는지 진짜 궁금하네요~ ^^

로마의 밝은 웃음을 보니 정말 사랑 받는 조카가 맞네요~~ㅎㅎ 





해피바스 광고 촬영할 때 그곳 스태프들도 모두 로마군의 귀여운 표정과 

깨알같은 애교를 보는 재미에 정말 힘든 줄도 모르고 촬영했다는 후문이네요~ 

모두 로마군 홀릭!! 상태였데요. ㅋㅋ 나도 이런 조카를 갖고 싶다~~~~~ㅎㅎ 

사랑해4

로마군은 움직이는 씬을 촬영할 때 사용하는 레일 위에서 기차 타며 붕붕 달리며 놀기도 하고

장난꾸러기 같은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촬영에 임해서 정말 사랑스럽고 재밌었던 

촬영이었다고 해요~~ 이모 한지민 씨가 똘똘한 로마군 이뻐 죽겠다 하는 표정 보이시죠? ㅎㅎ ~^^

마구마구 깨물어주고픈 표정? ㅋㅋ :)   로마군~차세대 스타로 벌써 등극인가요? ㅎㅎ




살짝 발라만 봐도 피부는 촉촉해요~~라는 표정의 로마군~~



방송가에서 한지민 씨는 성격도 좋고 착하고 스탭들에게 매너도 좋은 연예인으로 소문나있죠.

물론 그녀는 정말 예쁘기도한 여배우인데요. 그래도 일이라 힘들었을 텐데 

이번 촬영은 사랑하는 조카와 함께라서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찍었을 것 같아요. ^_^

원래 사랑하는 이가 함께한다면 시간은 안드로메다로~~~ ㅎㅎ! 


물론~ 오르다도 로마군 처럼 예쁘고 착하고 귀여운 조카랑 함께 촬영을 한다면~

진짜 동심으로 돌아가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촬영했을 듯해요 ^^

한지민과 한지민 조카 로마, 넘넘~~ 부럽네요~~!! 둘다 넘~~이뻐!!!





보고 있으면 저절로 입가가 미소짓게 되는 해피바스 CF 영상과 사진을 계속 보다 보니

저도 저도.... 한지민처럼 제 조카와 해피바스 CF 를 찍어보고 싶어지더라고요~~

욕심이라고요? ㅋㅋ 아니에요~~~그 꿈, 정말로 이룰 수 있거든요~~


CF 어떻게???


발빠른 오르다가 찾은 이벤트!!!

해피바스에서 '우리 가족 내추럴 24 CF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걸 찾았어요~!! 흐뭇~ㅎ


↓↓↓↓↓↓



로마군 같이 예쁜 딸, 아들 또는 깜찍하고 끼가 있는 조카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번에 해피바스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행복한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면

정말 소중한 기억이 되고 함께하는 행복함을 나눌 수 있을 것 같아요. :)


오케이3

이모 한지민 씨와 로마군 보셨으니까...어떠세요? 하고픈 맘이 팍팍~ 드시죠? ㅎㅎ

이제 정말~ '우리 가족 내추럴 24 CF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으시죠? ㅎㅎ


해피바스 이벤트 링크는 바로 요기! http://goo.gl/EEDDua  
또는 여기 [클릭] 하면 바로 동!

참여 방법은요~

행복함이 묻어있는 가족 사진만 있으면 한지민과 로마의 해피바스 CF처럼

사랑스러운 가족 CF 영상을 만들 수 있다고 해요~저도 사진 찾아서 응모해보려고요. ㅎㅎ


그리고 해피바스 이벤트니까! 선물이 있겠죠! ㅎㅎ *^^*


 1등으로 뽑히면 200만원 상당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을 준다네요!!! 

200만원이면....가족 모두가 함께 여행을 갈 수 있는 금액 아니겠어요!!!

진짜~~~대박!대박!!!! 대박 사건!!!!ㅋㅋㅋ


그리고 2등에게는 빕스 4인 식사권 10만원권 10명!! 

10명 x 4인 식사권 = 40명이 배부르게!! ㅎㅎ 온가족 함께 식사!!! 가능하네요!! 

진짜~~ 아이들과 맛난 식사를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3등에게는 새로나온 '해피바스내추럴 24' 정품을 100명에게 쏜다고 합니다.

피부 지킴이 받아서 올 가을, 겨울 촉촉하게 피부 뽐내세요~~

나~~수분 탱탱~~촉촉한 여자야라고 말이죠. ㅎㅎㅎ ^_^





전....로마군의 이쁜 이모 한지민 씨처럼 엄청나게 예쁘진 않지만요...ㅠㅠ

오르다의 꼬마 조카들도 로마군 만큼이나 예쁘고 사랑스럽거든요~ 제 눈엔 말이죠. ㅎㅎ 

사랑해 사랑하는 조카나 딸, 아들과 함께한 사진으로 해피바스 이벤트에 참가해서 멋진 CF 영상을 

만들어 간직할 수 있다면 우리 아이들과의 좋은 추억이 담겨 있으니

앞으로 두고두고 기억할 수 있는 진짜 해피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이제 이벤트에 참여하러 가볼까요? :) ㅎㅎ


http://www.happyba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