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당첨2013. 1. 11. 01:57





2012년 지마켓에서 당첨된 것들...

VIP 와 SVIP 였는데,, 즉 많이 이용했음 불구하고...
구매 금액별 등급 경품도 한번도 된적이 없고
지로또 된적도 없고...진짜 별로 읎어......
 지시장 그럴꺼야? 그럼,,못써
에효..




G마켓 빅뱅달력 당첨자....
근데 먹는 거 아닌 종이다 ㅋㅋ 달력 풍년이네~
음,,,빅뱅 달력이라... 딱히 팬이 아닌지라...
별 감흥이 없다.,.,

2013년엔 ...
제일 이쁜 태양이 미소나 봐야겠넹...



요건,,,

큰거 처음 된건데 캬캬

이것도 즉시추첨...안되다가 5개 이하로 남았을 때 응모해서 된거...

정말 이렇게 큰거 처음 받아서 완전 기분 좋았는 데...

어머니께서 친구와 냠냠하신다길래 두손 모아 드렸다는 ㅋㅋㅋ





던킨 까페모카는 정말 무진장 좋아하는 데.,,

카푸치노는 정말 꽝이었음...

개인적 취향으로....

그래도 당첨된거라 친구랑 나눠서 다 먹었음 ㅋㅋㅋㅋ




그리고,,,영화 토탈리콜 예매권 당첨됬었지 ㅎㅎㅎ

근데 난 왜 그 시끄러운 영화를 보면서 잤을 꼬 ㅋㅋㅋ 


2013년도 SVIP 면 뭐하누,,,,

그 많은 이벤트 다 꽝 주면서... ㅡㅡ;;

누군 몰아주고..

대체 경품 쓸어담는 사람들 보면 언제 응모하는 건지..

아니면 관계자인지..

아니면 능력자인지..

뭐 운이 좋은거겠지 ㅎㅎㅎ

암튼 나도 좀 달라고...

근데 왜 지마켓은 나이 나눠가면서 이벤트하는 거야...나뻐!

십년을 넘게 썼구만 갈 수록 야박해지고 있어...

사랑해주는 만큼 나도 당첨 시켜줘~~

특히 구매금액별 svip 응모하는 거..어쩜 매달 안주니?

확,,,

삐진다. 

그러기 전에 줄래? 2013 기대하마 캬캬캬캬

복내놔 굽신굽신~ ㅋㅋ




아차차,,,

지마켓은 아니고 로또 구입 사이트인데,,,

건전문화이벤트햇었는 데 그거 당첨 되어서 선물 받았음 ㅎㅎㅎ

아싸아싸~~~파리바게트케이크 2만원 상품권과 영화예매권과 팝콘 음료까지 ㅎㅎ

정말 크리스마스 선물 같았음 ㅎㅎㅎ

^^ 땡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