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당첨2013. 1. 25. 01:14


지마켓 문화혜택이라고 있거든요. 매일 응모하죠 ㅎㅎ.

SVIP/VIP를 위한 문화혜택이벤트,,,

토탈리콜 당첨되서 본적이 있는 데 ㅎㅎ

그때는 그 시끄러운 영화를 보면서 어찌나 졸았는 지 ㅋㅋㅋ


이번엔 영화 류승완 감독의 신작 베를린 영화 예매권에 당첨 되었답니당! 아싸!

1월23일자로 당첨된 걸 알려주더군요. ㅎㅎ

ㅎㅎ





개인적으로는 류승완 감독은 제가 좋아하는 감독이다보니 더 좋네요. ㅎㅎ

오랫만에 한석규 아자쒸의 액션을 볼 수 있어서 기쁘고 ㅎㅎㅎ 

근데 나오긴 나오나?? 설마 통제실에서 말만 하는 건 아니겠지? ㅋㅋ

얼큰이 하정우의 매력적인 연기봐서 기쁠테고

전지현은 뭐 그냥 이뻐서 부럽고,,솔직히 연기는 ...

동생이라 할지언정 류승범은...그닥 ....기대 안함. 


어차피.,

이 영화는 액션~~~스케일로 무장한~ 돈 쳐바른 영화이므로 

류감독 스타일의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만 봐도 난 만족.


내 지난 파릇파릇 어린날에 본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의 쾌쾌하고 탁한 맛이 좋아서..

그냥 계속 좋아하는 중이긴 한데,,

신작이 나올 때마다 애정도가 떨어지고 있기는 함...

개봉하면 잼나게 봐줘야징 ㅎㅎ


예매권 당첨 떙큐~ ^^ 

아,,,베를린 다시 한번 가보고 싶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