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당첨2013. 1. 11. 00:35





2012년 옥션 소소한 당첨 모음 ㅋㅋ




2012년 옥션에서 가끔씩 소소한 당첨이 되었을 때 

완전 좋아좋아 하면서 캡쳐 해놓은 건데 ㅎㅎㅎ

작은 거라도 당첨이라 기분 좋아서 모아봤음 ㅋㅋㅋ 

다는 없고 있는 거만 ㅎㅎ 왜 지웠지 아깝게시리..

이렇게 올려두고 보면 기분 좋은뎅 ㅋㅋ

앗싸

2013년도 앞으로도 쭉쭉쭉~~아직까지는 당첨된게 없지만...ㅎㅎ

뭐.. 큰거 받아본적이 별로 없는 지라....

그래도 이런 작은 당첨들이 작지만 가끔은 진짜 기분이 좋음 ㅋㅋㅋ




요건 12월 말에 하루 간격으로 된건데 ㅋㅋ 완전 기분 좋았음.

포인트에 목말라 있었는 데...

ㅎㅎㅎ

사는 만큼만 줬으면 벌써 여러번 받았겠는 데..

짜다 짜..ㅋㅋㅋ



아래 나머지들은 기억도 안나고,,

지우지 않고 남은 것만 올려봄.

기분 좋아지네 괜히 ㅋㅋㅋ















진짜 ㅋㅋ 2500포와 5천포 받았을 때 

그 기분은 이루 말할 수 없음..

매일 10포만 주는 애가 5천포 주면 정말루 완전 이뻐보임 캬캬~ 







2013년에도 VIP니까 당첨 좀 자주 시켜주라..

옥션아..

네가 내 개인정보 누출 했을 때도 용서해줬자나...

뭐 기분 나빠서 탈퇴했다가 그래도 다시 재가입해서 많이 이용하고 있짜나 ㅎㅎㅎ

그니까 내가 쓰는 만큼 너도 서비스 팍팍 줘라 ㅋㅋㅋ

어찌된게 난VIP인데 새내기인 내 동생 아이디보다 덜 주냐?

넘 한다 ㅋㅋ 새내기만 챙기면 못쓴다.

ㅋㅋㅋ

2013년도 계속 당첨이 이어지기를!!! ㅋㅋㅋ

복내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