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당첨2013. 1. 18. 03:02




G마켓 장전G채움클럽 : 뽑아쓰는 키친타올 후기


쓩~ 당첨 문자가 날라오더니~ 

두둥 날라 왔네요. :) ㅎㅎ 당첨 선물은 뭐든 다 좋아요 ㅋㅋ

사실 지마켓 이용하는 만큼 비례해서 당첨이 되는 듯..요새는 당첨자 명단보니까 외국인이 많던데...ㅎㅎ



쌩유

배송장을 보니 4백명이나 뽑혔네요 ㅎㅎ

다들 추카추카~~

근데 역시 많이 뽑으니 된거군요. ㅋㅋㅋ

그래도 당첨되니까 좋아용. :) 물가도 비싼데 ㅎㅎㅎ




박스는  무지 넉넉한데 ㅋㅋ 

열어보니 키친 타올이 달랑 두개만 들었네요~~

당첨되서 기쁘다더니 벌써 두개밖에 안된다고 따지는 못된 사람 심보~  ㅋㅋ




보통 키친타올은 동그랗게 말려 있는 것만 써보았는 데요.

요건 각티슈랑 같은 사이즈로 새로 나온 신상~!이라네요.

근데 쓰기에 과연 편할까요???




각티슈 스타일이건 돌돌 말려있는 키친타올이든

요녀석 본연의 임무는 주방에서 물기, 기름기 닦는 거 아니겠어요? ㅎㅎ




그래서 사용해보려고 뜯어봤어요. 

각티슈처럼 처음엔 다 그렇듯,,,뭉탱이로 나와요. ㅋㅋ

돌돌 말려 있는 건 하나씩 뜯어야 하지만~ 




요건 한장씩 다 뜯어져 있는 거라서 (각티슈처럼~)

낱장으로 톡토~~톡  뽑아쓰기에는 편하고 가볍게 양 조절하며 쓰기에 좋네요.

헌데 양은 돌돌이보다 적은 듯 한데요.

사용량이 많지 않은 분에게는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상자안에 들어있어서 먼지타거나 다른 더러움이 묻지 않는 점도 좋네요. 



당첨 된 덕분에 새로나온 각티슈형 뽑아쓰는 키친타올을 써봤네요. ㅎㅎ

낱장으로보면 일반적인 키친타월과 질은 비슷하고 빡빡한 느낌이니까 

돌돌이형 키친타올과 질은 별 차이 없이 사용하기 좋았네용.

다른 분들도 뭐든 당첨되서 소소한 작은 기쁨 누리시길!!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