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리뷰2013. 2. 13. 11:59


오리온 Dr.YOU 에너지바


바쁜 아침~ 허기질 때 살짝 힘이든 오후에 Dr.YOU 에너지바로  든든하게! 시작해요!

배는 고프고 시간은 없고!!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를 가방속에 쏙!!!!!

포만감주는 다이어트바로 추천~! 저는 좋았어요. ㅎㅎ





한번 맛 보고  다른 에너지바는 안먹게 되더라고요. ㅎㅎ

사실  먹어본 에너지바들보다 요녀석이 맘에 든건 식감과 초콜렛정도에요.

너무 쫀득하고 딱딱하지도 않는 적당한 촉촉함이 마음에 들었고

또 제가 좋아하는 크랜베리와 포도가 가득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견과류도 형체를 알수 있는 통넛이라 좋았고요. 시리얼도 여러가지가 잘 배합되서 고소하더군요. ㅎㅎ 

저는 세박스 구입해서 한달 견딘답니다.ㅎㅎ 구입은 오픈마켓에서 사는 게 훨 싸요. ㅋㅋ

사실 마트에서 살 때는 한 두개 사게 되는 데요. 가족들과 먹다보니 박스가 더 저렴하더라고요.


제가 구입한 닥터유 구경하시려면 [바로가기]




배고파

사실 한박스사서 먹다가 가족들이 냠냠냠~~하는 바람에 구입양이 늘어났어요. ㅎㅎ

아침에 졸리고 바쁘고 시간없고 헌데 배는 고프고,,,그럴 때 정말 좋더라고요. ^^

그래서 아침에 하나 입에 물고 하나는 가방에 쏙 넣어서 나가거든요.

그리고는 오후에 온몸의 에너지가 방전되서 충전이 필요할 때 요거 하나 살짝 먹어주면 힘이 불끈!! 솟아요. ㅎㅎ





닥터유 에너지바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제가 보여드린 것보다 칼로리가 낮은 닥터유 스키니바도 있어요.

헌데 저는 요녀석이 제일 맛이 좋더라고요. ㅎ  초콜릿~

사이즈도 적당하고 칼로리도 보면 타사의 다이어트바와 큰 차이는 없어보어요.





다이어트 전문 에너지바는 아니기에 살 빠지는 것에 대해서 큰 기대는 안해요. ㅎㅎ 

그러나 스트레스 받아 뇌가 짜증낼 때나 일이 많아 몸이 바쁠 때 

요걸 후딱 꺼내서 먹게되면 바로 에너지 충전이 되니까 자꾸 먹게 되네요. 


-닥터유 원재료명 표기 -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 모델인 박시연씨 광고 영상인데요. 어쩜 그리 이쁘노~~ㅎㅎ

닥터유 에너지바 먹으면 박시연처럼 이뻐지나요? ㅋㅋㅋㅋ

내도 "제대로 채워주든가!!!!"ㅎㅎ 





이제 닥터유 에너지바를 보여드릴께요! 

초콜릿이 보이죠? 일단 초콜릿이 들어가서 무조건 OK!  ㅋㅋㅋ 초콜릿 찬양~~




초콜릿과 에너지바의  황홀한 옆 자태~~아,,,흐뭇해 ㅋㅋㅋ

굉장히  세다 싶어도 알고보면 착한 에너지바에요.닥터유 에너지바의 GI지수는 47로 Low GI 제품이거든요.




새까만 닥터유 에너지바의 초콜렛 등짝입니다.

아~ 완전 멋져 ㅋㅋ 까리한데

초콜릿에 환장하는 오르다를 보고 계십니다. ㅎㅎ




닥터유의 맛있는 이유를 알아보자면!

필수 영양성분 가득한 통넛, 시리얼, 과일로 에너지가 가득들어있어요.

눈으로도 확인 가능하죠~~쏙쏙!

제가 좋아하는 통넛 - 아몬드, 땅콩, 해바라기씨

시리얼 - 대두, 옥수수, 보리, 밀

과일 - 크랜베리, 포도가 들어있어요.




닥터유가 자랑하는 영양설계를 보자면...

1) 계란 1개 분량의 단백질 함유

2)FAT BURN - 지방을 태워 에너지원으로 활용하는 L-카르니틴 함유

3) 비타민 A,B,C,E, 철분, 엽산, 아연, 칼슘, 나이아신 함유




요 작은거 하나 먹는다고 배고픔이 사라지느냐~에~~~ 못믿겠다 하시는 분들...

뭐 사실 위가 배부르게 넘친다~~라는 그 포만감은 없긴해요.

헌데 요거 하나 먹고나면 일정 시간동안 뇌가 짜증을 안부려요.

그래서 아침 또는 오후에 먹으면 위가 무겁지 않아서 먹고나서 활동하기에도 딱 좋더라고요. ㅎㅎ

퇴근 시간이 다가오는 데 일이 많아 짜증난다면 요거 하나 먹고 힘내서 달달한 하루로 마감하세요! 

우쭈쭈쭈

제가 먹어본 닥터유 에너지바를 구경하려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