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2013. 3. 25. 07:40




 STAR 스타가 되고 싶다면 국민 멘토! 

김태원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 을 이루세요!




대중에게 사랑 받는 화려한 스타가 되고 싶으신가요? 

기초가 튼튼하지 못한 상태에서는 스타가 될 수 없습니다. 

랭킹닷컴 1위! 업계 1위! 스타들이 추천하는 연기학원,보컬,입시 연기학원 본스타트레이닝센터를 소개합니다.

연기학원, 연기학원 본스타, 연기학원 좋은곳, 입시 연기학원, 강남연기학원




"이 세상에 '여기까지'라는 단어는 없습니다. 항상 '이제부터'만 있을 뿐입니다.

3등은 괜찮습니다. 하지만 삼류는 안됩니다! 3등은 2등, 1등이 될 수 있습니다." - 김태원 원장





본스타트레이닝센터의 수강생들의 실력을 먼저 살짝 만나보실래요? 






김태원 원장의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전략형 엔터테이너를 키우는 곳이랍니다.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와 매니지먼트사의 요구에 충족하는 프로를 양성하기 위해 만들어진 곳이죠!

사진 속에서 위대한 탄생 출신인 백청강, 손진영, 이태권이 보이네요. 또 구자명,진세연,홍승환,

헬로우비너스,인피니트,울랄라세션,걸스데이 등 수강생에서 데뷔를 한 연예인들이 아주 많답니다.


- 자세한 연예인 이름은 본스타 홈피를 확인하세요. [바로가기] -



 또한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기획사 소속 연기자, 가수 들을 직접 트레이닝합니다.

잠시 락커 박완규님을 동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가수가 되고 싶다면 박완규의 목소리는 정말 탐이 나는 목소리죠.




그리고 본스타는 기획사들의 요구에 맞춘 우수한 인재들을 직접 발굴, 양성, 트레이닝하며

 검증된 기획사들과 MOU를 맺어 주1회이상 기획사 오디션을 진행해서 교육생들에게 스타가 될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직접 디지털 음반, 드라마제작, 영화제작, cf제작 등의 콘텐츠를 제작 지원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본스타 홈피를 확인하세요. [바로가기] -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국내 기획사들의 정보를 공유, 취합하여 교육생들에게 정확하고 발 빠른 정보를 제공하며, 

각 과정별 전담 담임제를 실시하여 언제든지 상담과 교육을 할 수 있으며 교육생의 꿈을 이루도록 힘쓴답니다.




500평 규모의 최고시설! 개인 연습실! 녹음실! 강의실!

본스타는 국내에서 가장 큰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연기,보컬 등 각 학과에 필요한 국내 최고의 강의실과 녹음실,스튜디오,연습실,상담실,휴게실이 있는 

본 스타는 학원 교육생들이 맘껏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답니다.

입시 연기학원 그리고 보컬과정을 배우고 싶다면 최고의 시스템으로 교육하는 곳입니다.




본스타는 한국 최고 예술학교를 지향합니다.



강남연기학원에서 최상의 교육환경을 제공하는 곳으로 손에 꼽히는 곳이 연기학원 본스타입니다.

배우가 되고 싶고 입시를 앞두고 있다면 입시 연기학원 본스타에서 프로를 만나보세요.




본스타는 현역에서 활동하며 실력이 검증 된 프로페셔널 트레이너가 직접 지도한답니다.

처음 연기를 배우는 사람도 전문가의 진지한 지도로 누구나 쉽게 연기를 배울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있습니다. 

개인 연습실까지 있는 본스타! 자신감만 가지고 열심히 전문가를 따라가시면 된답니다. ㅎㅎ





단 본스타는 1년에 단 두번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연기를 배우고 싶다면, 가수가 되고 싶다면 도전하시면 좋겠네요. 본스타의 과정은 

성인탤런트/초중탤런트/유아탤런트/연극영화입시/대중가수/실용음악입시/뮤지컬과정/일요반과정이 있습니다.

입시학원 좋은 곳으로 소문난 본스타입니다. 입시 때 수석 입학한 수강생들의 후기도 보실 수 있더군요.




이제 본스타를 만나면 당신은 스타가 되는 길에 더 가까워질 수 있답니다.

옳지 못한 기획사나 학원에가서 돈버리고 고생하지 마시고 하나부터 열까지 수강생의 입장에서 생각해주고 

스타가 될 수 있는 기회까지 최고의 시스템으로 관리되는 본스타를 만나세요. 



국민멘토! 아름다운 멘토. 부활의 김태원...

김태원 원장이 이제는 당신의 멘토로서 스타로 가는 길을 열어드릴 것입니다.

  [본스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