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2013. 3. 12. 14:00




[ROWENTA] 로벤타 매직기 추천/스트레이트너 '리스펙트 울트라텐션'

& 로벤타 '리스펙트 프로' 드라이기



여자 친구의 헤어 스타일에 관심 있는 남자들은 조금 있겠지만 그 헤어 스타일링을 만들기 위해서

매일 투자하는 시간과 돈에 대해서는 아마 상상도 못할 것 같아요. 


너의 머리결까지 내가 지켜줄께~~~ㅎㅎ 

당신에게 매력적으로 보이기 위해 장시간을 투자해서 가꾸고 나간 그녀의 머릿결을 소중히 지켜주고 싶다면

먼저 좋은 헤어 스타일을 만들어 줄 수 있는 헤어기기로 그 소중한 머리결과 시간을 지켜주면 정말 좋겠네요.

머리카락이 긴 여자들이라면 꼭 하나씩 갖고 있는 매직기/헤어 고데기를  선물해주면 좋지 않을까요?  



- 이미지 검색 출처 : 구글 -



남자들의 로망~ 건강하고 윤기있는 긴생머리를 유지하려면 정말 노력과 돈이 몇배로 들어간답니다.

오히려 스트레이트 긴 생머리가 의외로 펌보다 더 많은 손길이 가는 스타일이랍니다.

남자들은 절대 감이 오지 않으시겠죠...노력 없이 찰랑찰랑 긴 생머리가 될 수는 없어요~~~




저의 경우에도 전자 헤어기기가 총  6섯가지랍니다.  원형 고데기, 납작 스트레이트너 매직기, 셋팅 웨이브롤, 

모발 손상방지 드라이어, 헤어 브러쉬기기,휴대용 고데기를 갖고 있어요.

일반적으로 제 친구들을 봐도 보통의 여성들은 드라이어와 매직기(고데기)는 기본으로 갖고 있죠. 


샤방


여성들에게 하이힐은 자신감,자존심을 세우는 아이템이고 헤어스타일은 프로이드의 심리학에 따르면 

 '여성스러움의 상징’이라하는 데, 사실 헤어스타일은 곧 그녀의 여성미를 극대화시켜 매력적으로 드러내는 것이랍니다.


필수이미지

http://www.myrowenta.co.kr


사실 헤어지고 나면 남자들 보다 여자들이 헤어 스타일의 변화를 주는 데요. 

새로운 헤어 스타일로 변신하고픈 행동은 그녀의 심리 상태를 말해주는 것이라더군요.

그렇다면 애인을 만나러 가는 그녀는 얼마나 스타일링에 많은 시간을 투자할까요? 

외출 전 헤어스타일이 원하는 대로 나오지 않으면 데이트 내내 찜찜한게 여자랍니다.

남자들은 오래 걸려서 30분이면 여자들은 원하는 스타일이 나올 때까지 계속 합니다.

제 경우도 3시간까지 걸린적이 있으니까요. ㅎㅎ :) 안될 때는 다시 머리 감고 다시 시작!

그러다보니 데이트가 오후여도 여자들의 외출 준비는 아침부터 시작될 때가 있죠. ㅎㅎ 



- 이미지 검색 출처 : 구글 -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 그냥 샴푸하고 빗고 드라이만 한다고 생기는 게 아니랍니다. ㅠㅠ 

특히 탐스럽고 윤기나는 긴 생머리를 유지할 때는 손상 방지를 위해 고난의 연속이죠.  

이제는 머리결 지켜주는 로벤타 리스펙트 울트라텐션 매직기가 있으니까 좀 더 건강한 머리결로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할 수 있으니 요렇게 똑똑한 아이게 이제 나온 건지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ㅎㅎ

그래서 손상된 머리결 때문에 고달픈 여성분들에게  매직기 추천(헤어 고데기 추천)합니다.




▼  로벤타 리스펙트 프로 드라이기  Rowenta RESPECT Pro [CV7410] 

     : 리스펙트 프로 드라이기는 리스펙트(RESPECT) 기능





촉촉히 젖은 상태에서의 모발이 가장 손상 입기 쉬운 거 아시죠? 


젖은 상태에서 고데기나 매직기를 사용하면 안된답니다. 로벤타 리스펙트 기능으로 모발을 보호하며 말려주세요.

리스펙트 기능은 기존의 드라이기와는 달리 모발에 있는 자유수를 증발시키지 않고 남겨 건조후 발생하는 

모발 건조함을 25%나 감소시킨답니다. (자유수: 모발 겉면에 있는 수분으로 쉽게 증발하여 사라져요.)




또 이온기능세라믹 히팅기능으로 모발을 보호하고 윤기있게 만들 수 있고~ 모발 상태에 따라 풍속과 온도

조절 가능하고 또 냉풍 버튼이 있어서 손상을 방지한답니다. 그리고 얇은 집중 노즐 (입구)덕에 바람을 집중적으로 

모을 수 있어서 빠른 건조와 정밀한 스타일을 잘 연출 할 수 있어서 여성들의 스타일링 시간을 단축시켜준답니다. 

2400W 강력한 풍량이라 머리숱이 많은 분과 긴머리 그리고 펌 하신 여성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로벤타 리스펙트 울트라텐션 매직기

Rowenta 리스펙트 울트라텐션 RESPECT ULTRATENSION [SF7870]

: 로벤타만의  울트라텐션 기능과 모발타입과 모발손상도에 따른 최적 온도 설정 기능  



이 제품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리스펙트'를 한 단계 발전시킨 NEW모델로 모발을 탄력 있게 잡아주는 '울트라텐션' 기능이 

탁월해서 일반 스트레이트너보다 낮은 온도에서도 완벽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답니다.

그 덕에 모발 보호 효과와 헤어 스타일링 효과를 안전하면서도 쉽고 강하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사용자의 모발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스타일링 온도를 알려주는 자동 온도 설정 시스템이 있어서

 본인의 모발 타입(곱슬머리/곱슬머리/ 생머리)과 현재의 모발 상태(건강모/약손상모/극손상모)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최적의 온도가 LCD 디스플레이 창에 표시되니 확인하면서 쉽게 사용 가능합니다.

 


열판의 온도를 낮출 수 있는 울트라텐션 기능을 추가해 모발보호와 스타일링 효과를 높였답니다.

열판 끝에 달린 실리콘 소재의 판이 마찰력을 이용해 모발을 탄력 있게 잡아주면서

 세라믹 실버 티타늄 슬라이딩 열판이 머리카락을 곧게 펴줘서 쉬우면서도 멋진 헤어스타일을 만들어줘요. 

 




실리콘 판 덕분에 열판의 온도를 순간적으로 약 60℃정도 낮추는 효과가 생기는 데요.

그때 머리카락이 식으면서 스타일링이 완성되니까 모발 보호하면서도 완벽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요.

그리고 열판은 누르는 압력에 맞춰 움직이는 무빙 열판이라서 각기 다른 모발 두께에 상관없이 일정한 압력을 맞춰준답니다.



 또한 열판 아래에 위치한 이온 제조기는 음이온을 방출해 모발을 촉촉하게 만들어 정전기를 막아준답니다. 



그리고 로벤타 매직기를 많은 여성분들이 사랑하는 이유 중에 하나는 작은 배려가 담긴 편의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제품은 바디와 손잡이가 둥글고 얇아서 손이 작은 여성분들에 대한 그립감이 좋습니다.


그리고  전원코드도 2미터로 길어서 움직임이 많은 여성분들에게 정말 좋답니다. 

또 손잡이와 코드의 연결 부분에 있는 열판 잠금장치로 열판을 오므려둘 수 있어서 수납하기에 정말 편리하답니다.




게다가 디자인까지 화이트 톤에 골드 핑크가 가미된 컬러와 부드러운 디자인은 정말 예쁘답니다.

가격대가 기존 제품들보다 조금 높지만 모발 손상으로 인한 추가적으로 들어가는 지출을 생각하면

오히려 이득이랍니다. 그리고 예쁜 헤어스타일을 쉽게 만들 수 있으니 덜 피곤하겠죠? ㅎㅎ 

오키

아래 로벤타 헤어 모델들의 헤어 스타일을 보시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쉬운 스타일이죠.

하지만 머리결 손상 없는 아주 건강하고 탐스런 윤기나는 머리결을 보여주죠.

어떠세요? :) 



미용실 다녀온 인위적 스타일을 만들어주는 것이 아니라 늘 처음처럼 건강한 모발을 지킬 수 있게 도와주면서도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을 만들어주는 똑똑한 헤어기기랍니다.  모발의 상태별로 최적의 온도를 잡아주는

 시스템과 음이온 발생으로 모발손상을 적게하니까 늘 숱이 적고 얇은 머리카락이라 걱정이던 분들께 딱 알맞은 아이템이랍니다.  그리고 헤어스타일에 관심 많은 남성분들 중에 기름이 많고 굵은 머리카락의 남성들에게도 딱 알맞습니다. 



로벤타의 아름다운 모델처럼 이제 건강하고 멋진 헤어스타일을 로벤타로 연출해보세요~! 

매력적인 머리결을 갖고 싶다면~~ 

ROWENTA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