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2013. 3. 18. 04:30





[Adget] 리뉴얼로 새로워진 애드젯 아세요? 블로거들 주목! 


애드젯이 확 달라졌어요! 새롭게 바뀌었으니 블로거들 꼭 확인하세요!




애드젯은 블로거들에게 유명한 광고 위젯 마케팅의 대표 주자랍니다. 

블로그 방문때 많이들 보셨을 꺼에용~ ㅎㅎ :) 

블로그 사이드쪽에 살짝 자리를 내주어 광고 위젯인 애드젯을 달면 짭짤한 수익을 주죠.ㅎㅎ

그리고 체험단 캠페인과 이벤트, 포스팅 캠페인로도 수익을 맛볼 수 있습니다.

ㅎㅎㅎ


바뀐 애드젯을 요기조기 살펴보니까~

첫 화면에서 보이는 메뉴바가 눈에 쏙 들어오더군요.

이전에 비해 단순화 시킨 화면 구성과 배치 덕에 한번에 쏙~들어오도록 가독성을 높인 것 같아요. 



첫번째 메뉴바에 애드젯을 눌러보니 사이드바 메뉴 구성이 오른쪽으로 바뀌었네요.

이전에는 카테고리가 왼쪽이라서 한번 더 눈과 손이 움직였는 데요. 

바뀌고 난 후 오른쪽에 카테고리가 있으니까 오른손 잡이인 저는 편하더군요. ^^ 



포스팅 캠페인을 눌러보니 현재 진행중인 포스팅 캠페인이 보이네요.

이전과 달리 바뀌고 나서는 전체, 등록중, 종료로 나뉘니까 바로 확인이 쉬워 좋더군요.

애드젯의 위젯과 달리 포스팅 캠페인은 직접 참여해서 블로그 포스팅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리뷰/체험 후기 활동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요. ㅎㅎ

저도 커피값 정도 벌었답니다. ㅎㅎ 요새 커피값이 워낙 비싸서리...쩝 ㅜㅜ 



애드젯 사용하면서 아쉬운 점은...

한달에 한번 뿐인 지급 신청이 아쉽더군요. 한달에 두번 정도는 해줬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천원단위 입금만 되니까 몇백원이 남을 경우 또 모일 때 까지 기다려야 하는 게 좀 불편해요.

은행 입금이니까 몇백원도 모두 찾았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지금까지 진행된 애드젯 이벤트는 다양한데요. 

카테고리에서 바로 쉽게 확인이 가능하니까 좋습니다. 

많은 이벤트를 준비해주시면 블로거들이 더욱 좋아할 텐데 기회가 적어서 아쉽네요. ㅎㅎ ^^



그리고 체험단 캠페인 카테고리가 있는 데 아쉽게도 아직 참여할 수 있는 체험단이 없어요.

새롭게 생겼으니까 앞으로는 많은 체험단 캠페인을 만나 볼 수 있었으면 참 좋겠어요.

사실 일반 리뷰보다는 체험해보고 리뷰를 쓰는 게 훨씬 더 공감되는 글을 쓸 수 있으니까요.

신제품을 체험해 보고 리뷰를 쓸 수 있는 체험단 캠페인이 생겨서 기대됩니다. 

어서어서~~ 많은 기회 만들어주세요! 


오키 앗싸


애드젯의 위젯은 블로그 - 티스토리, 네이버, 이글루스 등등 블로그에 설치가 다 된답니다.

은근슬쩍 광고도 하고 수익 발생도 되는 거죠. ㅎㅎ

애드젯 위젯은 다양한 위젯이 있어서 재미도 있고 정보도 얻을 수 있어서 좋은데요.



아쉬운 점은 사이즈를 크게 키울 경우 이미지 해상도가 좀 떨어지는 경우가 있어서 아쉽더군요.

그리고 재밌는 위젯이 많지만 오래되다보니 좀 더 새로운 신규 위젯이 계속 디자인 되어 나왔으면 좋겠어요.

또는 기본 위젯 소스에 광고를 골라서 유저가 따로 위젯을 구성해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애드젯이 HOT한 블로거를 모십니다"



애드젯이 새롭게 개편되면서 활동이 활발한 파워블로거들을 모집하네요.

블로그 운영중인 블로거들은 꼭 눈여겨 보세요! :)  리뷰 / 후기 쓰는 거 좋아하는 블로거도 꼭 참여하세요!

서포터즈가 되면 기존 일반 회원과 다른 혜택을 주는 제도라니 꼭 확인하세요.


애드젯 서포터즈란?!! 


택 1. 프리미엄급 캠페인 참여 기회를 제공!

혜택2. 일반회원과 차별화된 커미션 지급!


서포터즈 신청 방법은?!!


+ 서포터즈 페이지에 내용을 적고 신청!

+ 활동이 많은 블로그 적기! 

+ 애드젯 페이스북에 좋아요 클릭! 


포스팅캠페인, 리뷰, 체험, 블로그, 블로거, 파워블로거, 후기


서포터즈 선정기준은?!! 


+ 평소 관리가 잘된 블로그!

+ 블로그 방문자 1,000명 이상! 

+ 선정 TIP : 애드젯설치, 페이스북 좋아요, 트위터 팔로우, 포스팅캠페인 참여 등 ^^ 


Hi

애드젯 서포터즈 모집에 응모하시고 깜짝 이벤트에도 응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