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2013. 1. 13. 07:00



심이 - 경직된 세상을 향하여 똥침 한방!

때로는 시크하게, 때로는 귀엽게!
수많은 유저들이 심심할 때 말상대가 되어주었던 인기 어플심심이아시죠?
심심해 외치던 우리들을 달래주던~ 심심이요. ㅎㅎ


 또는 올댓스토리의 웹툰 심심이로 우리의 마음을 싹싹 긁어주고

통쾌하게 확~~ 풀어주던 동글동글한 심심이를 아시죠?




그 동글동글 귀여운 심심이가 힐링 스토리를 가득 담고 또 담아 
만화 주인공이 되어 우리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 ㅎㅎ 
물론 재미난 이야기는 올댓스토리에서 썼다네요. 

심심할 때 읽어도 좋고 내용이 정말 재미있어서 옆에두고 읽을만한 책으로도 좋고!!



그렇다면 심심이의 정체는????

물론 한층 장난끼가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심심이는 ‘똥침’이라는 최고의 무기로 

스트레스에 찌든 우리에게 즐거움과 자신감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ㅎㅎ

그럼 심심이를 들여다볼까요? 


<책 표지>






심심이는 당신의 불만과 상처를 한 방에 해결시켜줄 색다른 힐링 만화! 


< 목차 >

1. 심's월드 

2. 여기는... 어디? 

3. 답답구름을 줄여라! 

4. 너로 정했다! 

5. 나 여기서 살래! 

6. 참지 말고, 즐겨! 

7. 꽃미녀 제시의 등장 

8. 민욱의 반란 

9. 똥침을 피해라! 

10. 답답이의 정체




그럼,

심심이에 나오는  인물들을 살펴 볼까요? 







그리고 

심심이답답이가 이 책의 가장 중요한 주인공이에요.

둘다 귀엽죠? ^_^




답답이는 병풍처럼 있는 듯 없는 듯 살면서 하나부터 열까지 꾹꾹 참으며 

아래 보이는 회색빛 답답구름을 내 뿜기만 합니다.




그래서 심시황이 심's월드를 구하기 위해 

심심이에게 답답구름을 줄이라는 미션을 주고 지상으로 내려보내죠~^^




그렇게 여차저차해서~답답이 앞에 나타난 장난꾸러기 심심이는 

답답이를 변화시키려 합니다.

심시이와 대화하면서 답답이는 천천히 자존감을 되찾게 된답니다.




답답이가 가진 본연의 당당하고 멋있는 모습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은 좌충우돌 자존감 회복 스토리랍니다~!




독자들은 만화를 통해 스트레스를 풀고, 미션페이지에 자신의 이야기를 적어감으로써

답답이와 함께 스스로를 돌아보고 사랑할 수 있게끔 만들어준다네요. 




심심이와 대화하다 보면 그들의 좌충우돌 자존감 회복 스토리를 통해 

스트레스를 한 짐 내려놓는 나를 발견할 꺼에요. ㅎㅎ

그리고, 마구마구 웃고 통쾌함을 느끼고 있더라구요. 궁디팡팡



결국~~심심이를 만난 답답이를 비롯해 우리들은 힐링~토닥토닥~하게 됩니다. ㅎㅎ

너무 힘들고 자신이 없어질 때, 심심이의 강렬한 똥침 한 방울 떠올리면서

우리 스스로가 얼마나 가치있고 소중한 사람인지 느껴 보면 좋겠어요.

잠시 잊고 있던 우리 자존감을 찾아보자구요.

이제~ 심심이를 만나보러 가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