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2013. 1. 7. 07:22




패셔니스타를 위한 여성게임어플!! 스마트폰 게임! 

컴투스 드림걸 스타오디션 + 글로벌 출시!!!



머하삼게임하삼??  재밌는 데 같이 요거 어때여!!



시뮬레이션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 같이 즐겨보실까요? ㅎㅎ 

요새 전 드림걸에 중독되어 있답니다. ^_^ 왜냐구용? ㅎㅎ 

이모저모 살펴보시면 아마두!!!  저처럼 드림걸에 푹~~~ 빠지실 꼬에요!!



가끔 유명인이 되어보고 싶을 때가 있죠?

유명 배우의 생활과 그들이 입는 예쁜 옷에 관심 있죠?

또한 직접 유명 스타가 되어 그들의 생활을 체험해 볼 수 있어요.

그리고 또 멋진 스타일을 연출해 최고의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고요.

스타 오디션으로 무명배우에서 탑 패셔니스타까지!

다 해볼 수 있어요. ㅎㅎ  드림걸스타제조 프로젝트 게임이거든요.




혹시  지난 여름 해변 클럽 파티로

 300벌의 섹시한 비키니룩을 선보였던 컴투스 드림걸 기억하세요???

패션을 사랑하는 여성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었죠. ㅎㅎ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동영상! 




요렇게 섹시한 드림걸이 2013년~신상 옷들을 가지고 컴백!!

더욱 멋진 것은!!! 

패셔니스타를 위한 드림걸 스타오디션으로 업!업! 되어 돌아왔네요. 

게다가 글로벌 출시!! 와우!! 중국어! 일어! 영어!! 다 되네!!






일단 드림걸 먼저 즐겨본 게이머들의 평점을 먼저! 

구글플레이 평점 : 4.3 / 5

올레 앱     평점 : 4.4 / 5

U+ 스토어  평점 : 4.0 / 5

    T 스토어  평점 : 4.6 / 5        

다운로드 (사용자)수 : 35,535 + 2,438 + 7783 + 10,713 = ??????? 

 벌써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을 알 수 있죠~~ ㅎㅎ




드림걸을 만나려면 스마트폰을 준비하시구요!! 

플랫폼은 안드로이드니까 ㅎㅎ 파바박!




이제 시작!!! 

메뉴 소개전에 살짝 동영상으로 드림걸 맛보기!!! 

3D그래픽을 이용한 예쁜 비쥬얼!! 직접 스타일 연출 가능!! 

나만의 아바타로 어떠세요? ^_^ 기대감이 뿅뿅!!




그럼~ 

스타제조 육성 프로그램 드림걸 게임을 슬슬 시작해 볼까요? :)

게임을 재밌게 하려면 기본 조작법을 알아야죠~~^^

간단하게 드림걸 키 조작법을 한 눈에 쏙!! 




1. 기본메뉴 화면 : 하단 메뉴를 통해 일하기, 옷 가게, 미용실 등을 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2. 드림걸 일하기  

1) 작품 선택 

- 기획사 건물이나 일하기 메뉴를 이용해 출연할 작품을 선택하세요.

- 각 작품별로 필요 레벨과 스타일 값이 있어 해당 조건을 만족시키면 OK~!




2) 드림걸 촬영하기

- 각 작품별로 (열쇠가 열려있는) 오픈된 세트장으로 이동해 촬영을 해야해요.




그리고 작품을 마치면 점수(별점)을 받고 

별점이 높을수록 더 좋은 보상 (리워드)을 받을 수 있답니다.




3. 의상 구입과 옷 입기


1) 옷 가게를 선택!  2) 마음에 드는 옷을 선택!

3) 입어본 옷이 마음에 들면 한번 더 탭 하면되요.



4) 옷장 버튼을 탭하시면 구입한 옷이 내 옷장에 쏙 들어간 것을 볼 수 있어요.


5) 새로 쇼핑한 옷을 입고 외출 해 볼까요? :)




머리부터 발 끝까지!! 

다양한 의상과 악세서리, 그리고 헤어 스타일과 표정까지 꾸밀 수 있어용!! 후후~

정말 재미있죠? ^-^

 



물론 미용실에서는 헤어스타일, 헤어 컬러, 피부톤, 얼굴(화장)도 할 수 있어요.


완벽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요!!




4. 드림걸 남자친구 사귀기

- 클럽에 가면 멋있는 남자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 클럽은 5개 층으로 각 층마다 필요 스타일 값이 달라요.




- 마음에 드는 남자를 선택해서 [대시]를 하면 사귈 수 있다니까 


멋진 남자들 다 잡아볼까요? ㅋㅋㅋ



 드림걸을 성장시키려면 일도 하고 쇼핑도 하고 자기관리도 해야하고 참 바빠요. ㅎㅎ

그 중에 이번에 업뎃이 된 드림걸 스타 오디션을 살짝 보자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나만의 멋진 스타일로 꾸민 후에

독특한 나만의 스타일이라고 생각되면 스타 오디션에 참가할 수 있어요. 완전이뻐




스타 오디션에 참가해서 베스트 드레서가 되면 

다른 이는 갖지 못하는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지난 대회 1위부터 3위의 스타일도 볼 수 있어요.

아 도전하고픈 욕구가 뿅뿅 마구마구 솟지 않나요!!! ㅎㅎㅎ 




젊은 여성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어플 드림걸인데요.

스타를 키우다보면 아바타 같기도 하고 펫 느낌도 있어서

그 매력에 중독이 되어버려요. ㅎㅎ ^-^ 

중독성 강한 게임이니까 ㅋㅋㅋ 그래도 밥은 먹고 하세용~!

그럼 누가누가 더 멋진 스타일 연출로 베스트드레서가 되는 지 해볼까용? ㅎㅎㅎ



 세상의 중심은 나!  상위 1%의 럭셔리 셀러브리티 라이프를 누리고 싶다면? 

드림걸을 만나보세요!


이 포스팅은 애드젯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