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2013. 2. 17. 09:18



[한독약품]  몸과 마음의 소화제로 훼스탈 소화제 추천!!  


50년이 넘도록 사랑 받아온 훼스탈은 대한민국 대표소화제라 불리더군요. 


지금까지 판매된 낱알개수가 30억정이 넘는 다는 인터넷 기사를 오래전에 봤었는 데...대단하네요.

그 정도면 정말 온국민의 소화제로 사랑 받는 거니까 소화불량 소화제 추천은 역시 훼스탈로~! 

게다가 훼스탈 소화제는 광고까지도 추천할 정도로 재밌더군요. ^


- 왼쪽은 훼스탈 골드  / 오른쪽은 훼스탈 플러스 -



음...훼스탈의 활약을 잠시 생각해보니...

요 작은 알약 하나가 저 뿐만 아니라 제 동생을 여러번 소화불량에서 구조해줬었죠. ㅎㅎ 

제 동생은 어릴 때 부터 자주 식채가 있어서 훼스탈이 필요했죠

또한 저도 가끔 밀가루나 고기등의 음식을 먹고나면 더부룩할 때가 있는 데요.

저처럼 소화가 더디어 더부룩하거나 가스가 생기는 분께 훼스탈 소화제 추천해요.





 그렇게 늘 가까이 했던 훼스탈이라서 이젠 광고만 봐도 훼스탈 광고인지 딱 보면 알겠더라고요.

왜냐하면 훼스탈 광고는 실생활이 담겨있어서 내용이 참 재밌고 게다가 공감까지 되더군요.

예를 들어서 70년대 광고 카피문구  "마음 놓고 잡수세요!" 로 확 소비자를 사로 잡았었죠. ㅎㅎ

정말 자신감 넘치는 훼스탈 아니겠어요? ㅎㅎ ^_^






그래서인지 훼스탈은 소화제로 추천 뿐 아니라 시대따라 변한 광고를 보는 재미도 한가득이에요. ㅎㅎ

훼스탈이 부모님 나이만큼 먹다보니 ㅎㅎ 그동안 스쳐간 훼스탈 광고가 굉장히 많더군요.

한독약품 사이트에 가보면 재밌는 훼스탈의 광고가 시대별로 보관되어 있는 데요.

http://www.handok.co.kr/productsite/festal/index.asp

그래서 7-80년대 신문광고를 하나 더 담아왔어요. 

전 동물을 좋아해서인지 동물이 담긴 요 광고가 호감이 가더라고요. ㅎㅎ ^^ 

하나하나 보시면 훼스탈 광고에 푹 빠지실 듯~! ㅋㅋ







재밌는 카피문구와 다양한 아이디어로 만들었던 흑백 광고에서

지금은 세련된 컬러 이미지와 이런저런 공감 사연을 담은 훼스탈 광고로 진화했네요. 






아래는 최근에 나온 훼스탈 플러스의 TV Cf 광고인데요. 

에피소드가 꼭 우리들의 모습 같아서 참 재밌더라고요.

그래서 아래 두개의 광고를 담아봤는 데요. 보시면 재밌다! 하실 껄요~


두 편중에 훼스탈 광고 <신입사원 편>은 정말 공감이 팍팍 되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ㅎㅎ 

월,화,수,목,금...아,,똑같은 순댓국을 어쩜 그리 다들 좋아할까요?

매일 식사때마다 신입사원의 힘든 몸과 마음이 팍팍 와 닿습니다.

힘든 점심을 억지로 먹고나서 과연 소화가 제대로 될까요? 노노~


다행이도 신입사원 곁에는 훼스탈이 있었네요. ㅎㅎ

마지막 "몸과 마음의 소화" 라는 카피 문구가 정말 절절히 가슴에 새겨지더군요.ㅎㅎ


< 신입사원 편 >





 어쩔 수 없이 신입사원처럼 정말 먹기 싫은 음식을 먹게 된다면 정말 몸과 마음의 소화가 필요하죠.

저도 사회 생활할 때 가끔 영상의 주인공 처럼 그럴 때가 있어요.

너무 싫은데,,어쩔 수 없이 먹어야 할 때...특히 저는 날 음식을 못 먹거든요.

꼭 그럴 때마다 온몸의 발란스가 깨지며 식채가 생기는 데,,

 그 순간마다 훼스탈이 제 속을 지켜주네요. ㅎㅎ

소화불량과 더부룩할 때 몸과 마음의 소화를 원하는 분께 훼스탈 플러스 소화제 추천해요. 

그리고 부드러운 소화와 가스제거가 필요한 분은 훼스탈 골드 소화제 추천합니다.




두번째로 골라온 광고는 소화제 훼스탈의  <커플 편>인데요. 

아,,,정말 한순간에 당신의 배꼽을 훔쳐 갈 수도 있는 한순간 코믹 센스가 돋보이는 작품이에요. ㅎㅎ

정말 살다보면 이상형을 만날 수도 있지만 찾았다~ 싶었는 데 생각하지 못한 의외의 순간을 맞이할 수도 있죠.

그럴 때 턱하니 온몸이 막히는 그 느낌...다들 아시죠?

훼스탈 커플편을 보시면 정말 예쁜 여자분을 바라보고 있는 남성분의 하트 뿅뿅 얼굴이 

부처님귀를 드러낸 여성분을 보고는 갑자기 어두워집니다.  얼마나 놀랬을까요? ㅎㅎ

아....정말 내 이상형은 어디있는 가?? ㅎㅎ 


소개팅 상대가 호감이었는 데 단 한가지 이유로 급실망한 후 급스트레스로 인해

  속이 답답하거나 더부룩했던적 있으시죠? ^^ 저도 그런적 있거든요. 

그때마다 속을 달래주던 건 가족도 아니고 친구도 아닌 훼스탈이네요. 

한알을 파우치 속에 넣어둔 걸 잘했구나라고 생각이 들 정도니까요.    

바로 그때 상황을 반영한 내용이라 정말 공감이 팍팍 된답니다. ㅎㅎ


< 커플 편 >




아하하하~~어떠셨어요? ^^ 정말 공감이 퐝퐝 되시지 않던가요? ㅎㅎ

훼스탈의 광고는 실생활에서 있을 법한 에피소드를

담아논거라서 마음도 가고 웃음도 나고  부드러운 위로도 되는 것 같아요. 

훼스탈 플러스의 광고는 기존 제약회사들의 광고와 달라서 더 친근한 것 같아요.

몸과 마음의 소화도 하고 더불어 광고 보고 웃으며 스트레스도 풀고요. 





반세기 동안 한독약품의 훼스탈이 대한민국 대표소화제로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위에서 보여준 다양한 광고에서 공감을 이끌어내는 감성적인 광고로 다가간 것이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광고 뿐만 아니라 효과도 좋으니 자주 체하는 동생에게  훼스탈 소화제 추천해요.

또한 여행갈 때나 출장갈 때 훼스탈은 꼭 필수품입니다. 속이 편해야 일도 여행도 편하죠. ^_^


밥먹자

계속 훼스탈을 가까이 두는 건 훼스탈의 효과도 좋고 또 소통하는 광고로 함께 공존하는 느낌이 들어요.

앞으로도 재밌으면서도 소비자들의 몸과 마음이 공감되는 광고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다음 새롭게 나올 훼스탈의 신규 광고도 코믹센스공감리얼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몸과 마음의 평화를 찾아주는 훼스탈 소화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