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2013. 2. 11. 04:35




 

"라이프 스타일 엘뷰" 요리,여행,맛집,육아,러브,문화 쉽게 골라보자!



아주 똘똘한 기능을 가진 이지데이 신규사이트 엘뷰가 오픈했어요!! 

이지데이에서 새롭게 오픈한 엘뷰는 필요한 정보를 회원들이 바로바로 쉽게 찾아보고

스크랩 기능을 이용해서 좋은 정보를 보고플 때 계속 볼 수 있다는 데요~

그럼 엘뷰 자세히 살펴 볼까요? 

 

필수이미지


 

Lview 엘뷰 전체 화면이에요. [바로가기]

엘뷰에 접속하면 한눈에 쏙 들어오는 가독성 높은 스타일로 사이트 구성이 되어있어 쉽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또한 주제 카테고리 별 최신순,인기순으로 글 정렬을 할 수 있어서 쉽게 글을 찾을 수 있답니다.




라이프 스타일 엘뷰는 많은 이들이 관심갖고 좋아하는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어요.

요리, 맛집, 여행, 뷰티, 패션, DIY, 리폼, 육아, 건강, 러브, 문화, 일상으로 글이 나뉘어져 있어요.




각 게시판마다 파워 블로거들의 검증된 컬럼만 모아 놓았다네요.

그러니 컬럼니스트가 작성한 신뢰도 높은 컬럼을 이곳저곳 돌아다닐 필요 없이 

엘뷰에서 편하게 콕콕 골라서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



또 모바일 서비스에서 동일하게 스크랩할 수 있다는 점(엘뷰 모바일은 추후 오픈 예정)도 장점!

그러니 두고두고 보고싶은 글은 따로 모아 내 폴더에 저장 하고 모바일에서도 확인 가능!!.



를 들어 <카테고리 - 맛집>에서 저의 이웃 귀여운걸님의 글을 캡쳐해서 엘뷰의 기능을 설명해드릴께요.   

글을 클릭하고 게시물을 읽게 되면 글 바로 오른쪽에 (파란원안) 스크랩 버튼이 노출되요.그리고 아래쪽에는

소셜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로 공유 버튼이 있어요. 

그리고 (초록원안에는) 왼쪽 리스트에는 연관콘텐츠로 다양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답니다.

 먼저 체험한 파워블로거덕에 맛집 기행을 위한 맛집 선택이 더 쉬워질꺼에요~ㅎㅎ



엘뷰안에서 관심글을 스크랩 분류로 저장이 가능하니 정보 저장 및 공유에 있어서 알짜인 것 같아요.

또한 그 정보를 선별하는 역할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도 에디터로서 재미를 얻을 수 있으니 장점이기도 하고요. 

그리고 에디터를 신청하면~ 매월 인기 에디터분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준다니 함께 살펴보실까요? ㅎㅎ 




 엘뷰에서는 에디터가 스크랩한 콘텐츠를 다른 회원이 자기 스크랩에 ‘담기’함에 따라 인기도가 올라간데요.

 (폴더 담기는 콘텐츠 담기 1회와 동일) 

즉 에디터가 좋은 콘텐츠를 얼마나 잘 선별하느냐와 콘텐츠 내용에 적합한 폴더 제목이 중요해요.

또한 에디터에게는 매월 ‘월별 스크랩인기순’에 따라 경품이 지급된다니까 엘뷰의 좋은 글들을 잘 선별해서 선물도 받고! 

또 알짜 정보도 얻는 에디터에 도전해보시지 않을래요? 

전 경품중에 스타벅스 커피가 당기네요~ ㅎㅎ  강추! ㅎㅎ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