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리뷰2013. 4. 16. 12:30


[폴 미첼] Paul Mitchell firm style 스프레이 100ml 직접 구입, 사용, 솔직 후기 상품평

폴미첼 프리즈 앤 샤인 슈퍼 스프레이 100ml / Paul Mitchell Freeze and Shine Super Spray


일산 살롱 드 마샬 헤어샵 단골이라 거기서 구입해서 사용중이에요

뭐 오픈마켓에도 조금 더 저렴히 많이 팔아요.

용량은 다양한데 가장 작은 걸로 샀데요. 많이 사용하는 편이 아니라서...

폴미첼 스프레이는 남성 머리 스타일 왁스로 완성한 후 요걸로 뿌려두면 지속력이 꽤 좋답니다.

헤어드레서 추천 스프레이,스프레이추천,남성용 스프레이 추천,왁스 후 스프레이 추천

액상스프레이 추천




폴미첼 스프레이의 장점을 나열해보자면...

폴미첼에서 광고하는 장점을 말해보자면...

천연재료인 사탕수수 베이스로 만든 제품이라서 물로만 씻어도 헹굼이 잘 된답니다.

자극 없고 머리카락 손상도 없다는 특징도 가진 아이에요. 

그리고 10시간 고정/지속력의 강력한 세팅력을 가진 아이라 남성들 머리 고정에 좋다네요.

그래서인지 제 동생은 꾸준히 요거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동생은 액상스프레이 추천한다네요. ㅎㅎ ^^ 







그리고 또다른 장점은  스프레이 뿌린 후 (백피현상) 하얀 가루가 생기지 않는다네요.

머리카락에 뿌리면 자외선 차단도 된다네요.

그리고 향이 럭셔리 하다고 하네요. 





폴미첼프리즈앤샤인 폴미첼 스프레이 추천 헤어스프레이 추천


이제는 제가 사용해 본 후기를 적어보죠.


이 제품은 헤어 브랜드 제품 중에 친환경 제품으로 유명한 아이죠.

이 제품을 구입한 이유 중 하나가 동물테스트를 안하기 때문이에요.

폴미첼 브랜드는 식물추출물이 기본이라 애니멀 테스트를 안한다네요.

그 점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아래 사진 보시면 표기 되어 있답니다.







폴미첼 프리즈 앤 샤인 슈퍼 스프레이 100ml  흔히 볼 수 있는 미스트 사이즈에요. 

다양한 사이즈 중에 요게 제일 작은 걸꺼에요. 사이즈가 작아서 사용하기 편해요.

가스 주입 아니고 액체 분무식이라 뿌릴 때 입자가 가스 스프레이처럼 그리 곱지는 않아요.

얼굴에 뿌리는 미스트 액체 분무식 스프레이와 비슷 해요. 

슬쩍슬쩍 뿌려주는 거라 별 문제는 되지 않더군요.


왁스를 사용하면서 자연스러운 컬을 만들고 셋팅력을 원한다면 딱 맞습니다.

왁스를 발라 머리스타일을 만들고 스프레이를 뿌리고 나서도 

자연스러운 컬로 매만질 수 있는 이유는 액상형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고정력도 있고요.


반면 왁스나 젤 등으로 스타일을 만든 후 바로 고정하기 원한다면 

일반 스프레이가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즉 부드러운 컬, 스타일을 원하면서도 고정력을 원한다면 괜찮은 제품입니다








사용해보니 백피 현상은 거의 없어 좋고 자외선 차단이 되는 지는 눈으로 확인 불가니 패쓰~

고정력은 꽤 있는 편이나 액상이라 분무된 방울이 좀 무겁다라는 느낌은 좀 있어요.

그리고 모발 보호에 대해서는 제 동생 머리를 보아하니 뛰어난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이건 개인차가 있는 거니까요. 그리고....향은 정말 별로에요.

향도 개인차가 될 수 있겠네요. 

제 동생은 괜찮다고 하는 데 저는 너무 강해서 역겨웠어요.  

기존 가스 주입형 스프레이중에서 이렇게 비슷한 강한 향이 있었는 데...

암튼 향이 너무 너무 진해서 저는 정말 별로 였답니다. 

제가 느끼기에 끈적끈적하고 무겁고 덥고 강한 느낌의 향이었어요. 

제 동생은 뭐 이쯤이야...괜찮은데 왜그러지? 라는 반응이지만...

전 좀 향이 맞지 않아서 헤어샵에서도 저한테는 절대 뿌리지 말아주세요~합니다.







폴미첼 스프레이의 성분명은 뒷면에 다 적혀 있어서 확인이 바로 가능해요.

알러지가 있는 분들 확인하시고 구입하세요.


폴미첼 프리즈 앤 샤인 슈퍼 스프레이 100ml 성분명:

변성알코올40,정제수,옥틸아크릴아마이드/아크릴레이트/부틸아미노에칠메타크릴레이트코폴리머,

아미노메칠프로판올,향료,피이지/피피지-18/18디메치콘,트리에칠시트레이트,판테놀,벤조페논-3,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피이지-12디메치콘,비스아미노피이지/피피지-41/3아미노에칠피지프로필디메치콘,

갈조추출물,알로에베라잎추출물,캐모마일꽃추출물,헨나추출물,호호바오일,로즈마리추출물







구입은 얼마 전에 했는 데..제조일은 좀 그렇네요...제품 회전력이 좀  떨어지나...

뭐 반년 조금 넘은 제품이니까 그닥~ 많이 오래된 건 아니지만

소비자는 늘~ 신선한 최신 제품을 원하니까요.

 ㅎㅎ 일단 변질되거나 하는 문제가 없으므로 패쓰~







개봉 후에 18개월~ 기네요. 역시 스프레이라서 그런지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기네요.

뭐...제 동생 쓰는 거 보니 두달 정도 쓰는 거 같더군요.


100ml 작은 사이즈니까요. 재구매 여부. 

저는 향기 때문에 싫어요. 그러나 남동생은 만족해서 늘 재구매 사용중이랍니다.


폴 미첼 스프레이 구경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