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리뷰2013. 4. 17. 12:17

0

3중 기능성화장품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되는 에뛰드 씨씨크림/에뛰드씨CC크림

[ETUDE HOUSE] 에뛰드 하우스 CC크림 1호 실키 SPF30/PA++ 

 겟잇뷰티CC크림/쌩얼CC/보정/민낯교정피부/에뛰드CC크림 추천/크리스탈 CC크림/사용후기/리뷰

타고난 듯 투명하게 빛나도록 민낯교정피부/ 에뛰드 CC크림/에뛰드 CC크림 / 걸그룹 CC크림/겟잇뷰티 CC크림/ 민낯CC/쌩얼CC 


( 여러분~~~꽃피는 봄이 왔어요~~ 

그래서 에뛰드 cc크림과 진주알 맑은 비비크림을 구입했어요.

제 돈 주고 샀어요. ㅋㅋ 피부에 투자투자~

마침 구입한 김에 후기 겸사 겸사해서 올려봅니다. )  



-  걸그룹  '화보 피부'란? 화사하고 보송보송한 피부 -


햇살이 따뜻한 봄은 꽃이 피는 좋은 계절이지만

반면에 황사,바람, 강한 자외선 때문에 피부가 쉽게 상하는 계절이기도 해요.

그래서 피부 보호도 하고 봄철 피부결도 살리는 화장법을 찾아보다~ 겟잇뷰티를 보았답니다.



Get it Beauty 겟잇뷰티

응답하라!  21세기 걸그룹 피부~♥ 



MC 유진은 1세대 아이돌인데요. 마침 주제가 '응답하라 뷰티20C' 여서 더욱 재밌었어요.

게스트로 SES 바다와 현 아이돌 포미닛이 나왔답니다.

그리고 20세기와 21세기의 걸그룹이 사용한 대표 뷰티 아이템을 재밌게 살펴 보았어요. :) 



- 20세기 걸그룹 SES VS 21세기 걸그룹 포미닛이 들려주는 그녀들의 메이크업 정보 -



겟잇뷰티를 보다보니 21세기 걸그룹 피부들은 어쩜 다들 그렇게 

화사하고 보송보송할까 궁금해지더군요.

그래서 겟잇뷰티 CC크림 소개된 에뛰드 씨씨크림을 눈여겨 보았답니다. :) 

은근히 제 눈은 그 녀석을 탐하고 있었어요.ㅎㅎ :) 


에뛰드 CC크림 구경 [바로가기]

에뛰드 cc크림 사용후기/ 단점 /에뛰드 cc크림/ 실키 씨씨크림/에뛰드하우스 씨씨크림 /에뛰드하우스 cc크림/ 에뛰드 cc크림/ 씨씨크림/ 에뛰드/ 에뛰드 cc크림 2호/겟잇뷰티 씨씨크림/ cc크림이란/에뛰드 민낯교정 /CC 씨씨크림 뜻/에뛰드 CC 크림 / 



씨씨? 에뛰드 CC크림! 넌  정체가 뭐니?  



에뛰드하우스의 'CC크림'은 즉각적인 피부 보정 & 메이크업 기능과 스킨케어 기능을 

하나로 모아 원래 타고난 피부가 좋은 것처럼 자연스럽게 '민낯 교정'을 해주는 제품이에요. ^^ 


BB크림보다 피부 관리 효과가 더욱 강화된 크림으로 Correct & Care 의 줄임말인데요. 

피부 보정(코렉트)효과와 피부 관리(케어)효과를 가진  똘똘한 크림이에요.






많은 분들이 사용한 BB크림은 피부 재생 효과에 초점을 맞춰 만들다보니

차가운 회색빛이 도는 크림이었지만

에뛰드 CC크림은 잡티와 피부톤 보정 그리고 스킨케어, 생얼화장, 

8-in-1 올인원 멀티기능으로 피부관리까지 해주는 똑똑하고 간편한 크림이에요.


2호 글로우 / 겟잇 뷰티 씨씨크림 / 민낯 교정 피부 / 민낯크림 / 쌩얼크림 / CC크림 추천

미백 + 주름 개선 + 자외선 차단의 기능을 가진 에뛰드 하우스 민낯교정용 CC크림





에뛰드 CC크림  발라보다! 



에뛰드 매장에 들러 테스트를 해본 후 직접 구입해서 사용하고 자랑해봐요~~ ^^*

에뛰드 CC크림 1호 실 

진주알 맑은 BB크림 코튼 핏 둘다 구입 완료!






겟잇뷰티 CC크림 방송을 보고 가만히 있을 수가 없었어요.

3-4월 많은 업무로 인해 다크서클에 피부톤도 칙칙해졌거든요. 


간편하게 CC크림만 발라줘도 민낯 보정해주니 좋고! 

화장 시간 절약되니 아침잠 조금 더 잘 수 있으니 좋고! 

그리고!  런칭 이벤트로 4천원 할인 받아서 저렴하게 구입해서 더욱 좋고!  :) 


2013년 메이크업 핫 트렌드는 CC크림인 것 같아요.

크리스탈이 사용하니까 걸그룹 CC크림으로 불리더군요. ^^* 


에뛰드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tude.kr



에뛰드 씨씨크림은 피부 타입에 따라 고르면 되니 더욱 좋아요.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돕는 1호 '실키'와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2호 '글로우'가 있어요.


저는 산뜻한 느낌으로 실키 골랐어요. ^-^ 

 1호 실키 Silky 구입






에뛰드 CC크림 1호 실키를 이제 슬슬 보여드릴께요! 

하얀 상자가 깔끔하고 예뻐요. 크기는 그리 크지 않아요. ^^ 

씨씨크림의 색이 흰색이라서 상자도 흰색인가봐요. ㅎㅎ 



에뛰드 하우스 CC크림


씨씨크림 [코렉트 앤드 케어 크림] 

SPF30/PA++ 1호 실키 /용량 35g 

가격 14,000원 


클릭 -> 현재 출시 이벤트로 만원에 득템 가능!!





8 in 1

Multi-Function SPF30/PA++


Anti-Aging 

Stress Relief


Hydration

Whitening

Sun Protection

Tone-Up

Smooth Texture

Luminosity



8가지 멀티 기능이 잘 적혀 있어요. ^^

수분케어, 자외선 차단, 항산화, 미백, 주름개선,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광 볼류머의 8가지 기능


오키

CC크림 하나로 이렇게 다양한 기능이 있다니 ~ ㅎㅎ







상자에서 꺼낸 에뛰드 CC크림이에요.

하얗고 작은 튜브형 용기랍니다. 

파우치 들어가기 좋은 사이즈에 디자인도 깔끔하게 생겼어요. ^^ 








제형도 하얀색~ 용기도 하얀색~~

꼭 백설 공주가 쓸것 같은 예쁜  화장품이에요. ㅎㅎ 


 일명 크리스탈 CC크림이라죠?  ^^ 

이제 사용해볼께요~~저도 ㅎㅎ



에뛰드 씨씨크림 몸뚱이는 튜브 형태지만 

펌프 방식이라서 위생적으로 그리고 손쉽게 사용 가능해요~^^ ㅎ 








제형은 로션과 크림의 중간 형태 정도 되는 것 같아요.

1호 실키의 씨씨크림 제형은 하얗답니다.  


향은 은은한 부케향 / 꽃향으로 느껴져요. 

강한 향에 민감한 저로서는 향이 잔잔해서 참 좋았어요.


점성 없는 크림으로 알갱이가 만져지는 느낌이에요.  동영상에서 점성 확인하세요. 





 





아래 사진은 한번 펌핑한 양이에요. 

한번 펌핑해서 얼굴 전체에 바르면 끝!  :) 


아래 사진 보시면 씨씨크림 알갱이가 눈에 확실히 보이는 데요. 

그 알갱이들은~ 매직 레이어링 캡슐이랍니다. ㅎㅎ 










씨씨 크림에 보이는 미세한 알갱이들이 깨지면서 피부톤을 맞춰 주는 데요. ^^ 

크림을 손으로 마사지하며 톡톡 바르다보면 매직 레이어링 캡슐이 깨져요.

그리고 캡슐에서 컬러가 나와서 민낯을 예쁘게 보정해주는 원리에요.









MAGIC LAYERING CAPSULE 

매직 레이어링 캡슐이 피부에 바를 때 톡톡 터지는 데요.

부드럽게 터지면서 피부에 윤기와 수분 공급해줘서 바를 때 부드럽게 발리고 

눈으로 바로 보 정효과를 볼 수 있어요.

: 윤기 부여/ 밀착력 / 피부톤 보정/ 수분 공급 









에뛰드 씨씨크림 1호 실키

피부에 발라보니~






수분 부족형 살짝 울긋 불긋한 피부에요. 자연광 덕에 밝게 나온 사진이에요.

씨씨크림은 비비보다 커버력은 약하지만 티나지 않게 

화사하고 균일하게 피부톤을 만들어주니 맘에 쏙 들어요.  CC크림추천!



얼굴 전체 피부톤을 맞춰주니까 쌩얼처럼 보이기 딱 좋답니다. ㅎㅎ

연예인들이 공항에서 민낯 피부라고 하지만 사실은 씨씨크림을 다 바른거라는 사실! ㅎㅎ ^^ 






매직 레이어링 캡슐이 터져서 색이 점점 변했답니다. 

그리고는 화사하면서도 균일한 피부톤을 만들어주더군요. 한톤 업!  

사진은 색이 변한 상태를 보여드리는 거라 변화가 확인 되실 꺼에요.

저는 생각보다 많이 만족했어요. ㅎㅎ 특히 다크서클 사라졌어요. ㅎㅎ 

건성이거나 각질 일어나는 분들은 꼭 각질제거 하시고 수분크림 팍팍 바른 후에~ 사용!







CC 크림 바르는 좋은 방법 ~! 

에뛰드 CC크림으로 자연스러운 민낯 교정 가능! 

티 안 나게, 자연스럽게!



에뛰드 CC크림은 브러시 등의 도구를 사용하는 것 보다는

 체온을 이용해서 손가락으로 곱게 펴발라주며 두드려 주는 게 더욱 좋아요.






건성이라면 각질 제거 후 수분 크림과 미스트 뿌려줘서

 촉촉한 바탕을 마련해준 후 에뛰드 CC크림을 바르면 더욱 좋아요. 


만약 잡티가 많은 피부라면 에뛰드 진주알 맑은 BB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 UP! ^^  





구경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