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2013. 3. 15. 23:22


 클립,고무줄 없이 봉지 과자 봉하는 방법 

 

감자칩 눅눅하지 않게~ㅎㅎ 고무줄, 테이프, 클립 없이 과자 봉지로 봉하는 방법이에요.

감자칩, 일반 봉지 과자들 먹다 남으면 봉지에 달려있는 테이프로 봉하거나 지퍼백에 넣거나 

또는 빵집게 등의 클립으로 봉했는 데요. 요기 아주 쉬운 방법이 있네요. 

아래 그림 또는 영상대로 따라해보세요. :)  


 [과자 뜯고 나서 새 것처럼]


감자칩 먹고 남은거 봉지 봉하는 방법,

감자칩 봉하는 방법

close a bag of potato chips -

07'년 영상이네요. ㅋㅋ 


과자 뜯고 나서 새 것처럼,고데기로과자봉지 봉하는 방법,과자봉지,과자

 봉하는방법,과자 눅눅하지 않게,클립 없이 봉지과자,먹다 남은 과자 봉하는 방법,

Close a Bag of Potato Chips,





추가로 도리토스 과자를 봉하는 영상인데요. ㅋㅋㅋ

그냥 마구 구겨 넣는 거 같은데 

은근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





-오케이2추가 글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