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게임🎮‏2015. 3. 5. 16:41

 

[숲 속의 앨리스] NEW 코튼라마, 실크라마, 말랑라마, 쿨쿨라마 꼬시기 대화하기 공략, 한정 이벤트맵, 스페셜 어드벤처, 신규 니언 대화법, 대식가 라마 꼬시기, 솜탱이 코튼라마 컬렉션, 대화하기 내용, 코튼라마 꼬시기, 호감도, 변신, 재료 공략법, 코튼라마 성격, 특징, 사는 곳 서식지 캔디랜드 슈가플럼 맵, 미니언, 변신, 솜솜구름, 애플캬라멜, 보석사탕, 선물 공세 아이템, 모험 게임 소개, 게임 장르 - 감성 어드벤처 SNG,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모바일 게임 업데이트 뉴 미니언 컬렉션 캐릭터
※혹시 내용 중에 틀리거나 다른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확인되는 데로 수정하겠습니다! 

 

 

 

 

 스페셜 이벤트 맵 - 캔디랜드 슈가플럼

새로운 이벤트 맵과 귀욤귀욤 구름 솜뭉치 라마 미니언이 등장해썽요~ ^_^ 

 

 

<코튼 라마 컬렉션 - 공식 소개> 

코튼라마 - 귀여운 얼굴로 '한 입만~'을 외치고 다니는 코튼라마. 하지만 코튼라마의 '한 입'은 보통양이 아니라네요. 

제 생각엔... 돼지일 듯. ㅡㅡ; 라마야 미안~ ㅋㅋㅋ  

(돼지가 뭐 어때서! ㅡ.ㅡ;;)

 

‘코튼라마’는 2015년 3월 5일부터 4월 9일까지 (점검 전까지) 열리는 ‘캔디랜드 슈가플럼’ 어드벤처 맵을 통해 만날 수 있어요. 한정 이벤트맵이니까 어서 귀여운 라마를 모아~모아~~ 봅시다.  ㅎㅎ

근데 라마를 보니까... 왜 자꾸 뵨태 유희열 님이 생각 나는 걸까요? ㅋㅋㅋㅋ

 

 

라마를 만나려면? 

코튼 라마는 이벤트 맵에서 1번째 모험부터 만날 수 있어요. :)  

잘 나와용~ ㅎㅎ 쉽게 쉽게~ 

 

 

 

 선물 공세 아이템

 

이녀석을 꼬시려면 선물이 필요합니다. 역시~ 맛난 것만 좋아하네요. 달달달~

선물 아이템은 솜솜구름과 애플캬라멜인데요. 

 

솜솜구름 ♥+20 : 어드벤처에서 먹구름 제거하면 솜솜구름을 획득할 수 있어요.

 

애플캬라멜 ♥+1000 : 애플캬라멜은 요리사의 금솥에서 빨강사과 (과일나무에서 수확 또는 두근두근보상에서 획득 가능) 5개 + 카라멜 10개(캔디랜드 모험중에 획득) 를 섞어서 애플캬라멜 1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쥬얼 구매로 보석사탕을 구입해서 주면 되는 데요.

소개에 따르면 라마가 제일 좋아한다더군요. 짜식,, 비싼 건 알아가지고... 흠..

근데 라마가 과연 입에 계속 물고 있을 수 있나? ㅋㅋ 헤헤~

 

 

 

변신은 

코튼라마 -> 변신 : 천연색소 코튼라마 (레벨5 이상 변신)-> 변신 : 오가닉 코튼라마 (LV.10 일때 가능) 으로 변신합니다. 

 


코튼라마 레벨 5이상 변신 가능 

- 천연색소 코튼라마 : 생각없이 말하고 후회하는 일이 잦은 코튼라마. 하지만 다행히도 후회를 오래하진 않는 다고.

 

코튼라마 레벨 10이상 변신 가능

 

- 오가닉 코튼라마 : 엄청난 대식가의 코튼라마! 몸무게도 많이 나갈 것 같지만 털코트를 제외하면 의외로 날씬한 편이라고.

 

예를 들어.. 뭐 아래 요런 애들입니다. ㅋㅋ 염색하고 리본, 종 달고... 

 

 

 원하는 코튼라마 미니언을 꼬시려면 아래 대화를  따라 잘 공략하시면 됩니다.

 

 

 

 

코튼라마 대화꼬시기 1번째 모험부터 만날 수 있어용~

 

당연하지! 

뽀송뽀송 솜사탕! 

딸기.  

 

무서워~ 

갈래! 

빨리 가자!  

 

 

실크라마 대화하기 내용 - 10번째 모험부터~ 등장!
 

세상에서 제일 좋아~ 

손에 안 묻는 막대사탕!! 

바닐라.  

 

피하면 돼! 

어디로? 

신난다! 

 

 

 니들 눈.코.입만 다르구나~ 

마쉬멜로우처럼 통통하게 생겼건만... 라마는 무슨 ㅋㅋ 다리는 어딨니??

 

 

 

 

 

말랑라마

 꼬시기 팁

 30번째 모험부터 나와용~ ㅋ

 

없으면 못살아~ 

커다란 알사탕! 

커피. 

 

조심해! 

난 좋아~ 

 

10개씩 줘~ 

 

 

쿨쿨라마 대화공략  -  50번째 모험부터 등장! 

 

아니 사랑해! 

초콜릿이 좋아!

초코. 

 

맞아도 안아파. 

한숨자고 가자. 

 

배부른데.

 

 

 

코튼라마 컬렉션을 완성하면 

미니언 보관함 5개가 추가로 늘어나요! 코튼라마 컬렉션 보상 오예~~

코튼라마의 전용 놀이터인 코튼라마 사탕봉지를 얻을 수 있어요.

아마도 그 안에서 열심히 사탕만 까먹을 듯... ㅋㅋㅋ 배터져 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