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게임🎮‏2015. 2. 28. 07:44


[숲 속의 앨리스] NEW 신규 니언 지팡달팡, 울보달팡, 말랑달팡, 수다달팡 대화법, 과일장수 달팽이 꼬시기, 보따리 장사 지팡달팡 컬렉션, 대화하기 내용, 지팡달팡 꼬시기, 호감도, 변신, 재료 공략법, 지팡달팡 성격, 특징, 사는 곳 서식지 포프해변 샤이니로드 맵, 미니언, 변신, 촉촉수박, 시골 옥수수, 피치파라솔, 선물 공세 아이템, 모험 게임 소개, 게임 장르 - 감성 어드벤처 SNG,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모바일 게임 업데이트 뉴 미니언 컬렉션 캐릭터
※혹시 내용 중에 틀리거나 다른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확인되는 데로 수정하겠습니다! 



 새로운 미니언이 등장해썽요~ ^_^ 

귀여운 에스까르고~~~ 달팽이네요. 피부에도 좋은 달팽이네요~ ㅋㅋ (잔인한가? ㅡㅡ;; 쏘릿~)

요 녀석은 지팡달팡, 울보달팡, 말랑달팡, 수다달팡으로 나뉘고 사는 곳은 포프해변 샤이니로드 맵이랍니다. 

겸둥이 미니언으로 인기 몰이를 하려나... ㅎㅎ 

집을 이고 다니는 달팽이인데 과일 보따리 장수로 취직했군요. ㅋㅋ :)  





 공격력 vs 캔디 

지팡달팡은 느림보라 그런지 공격력보다는 캔디 생산에 이로운 미니언입니다.

요령껏 캔디 생산 노동 시키세요. ㅋㅋ



에그 열기

노블체크 에그 조각모아서 에그를 열면 만날 수 있어요. 

레벨 61~~ 



 선물 공세 아이템

달팽이 지팡달팡은 촉촉수박, 시골 옥수수를 좋아합니다.  포프해변 모험에서 구할 수 있는 데요. 

반면에 시골 옥수수는 요리사의 금솥에서 만들어야해요. 

재료는 핑크소금 (포프해변에서 구할 수 있어요)  + 옥수수 (레벨 14부터 밭에서 수확) + 슈가슈가 (솥에서 달콤한 풀로 만들어요) 를 섞어서 시골 옥수수를 만들어 달팽이에게 선물하시면 됩니다. ㅎㅎ 


혹시라도 쥬얼이 넘치시면 비치파라솔 구매해서 해변에서 기어다니는 지팡달팡에게 선물하세요. 

자외선 차단에 그만이라네요. ㅋㅋ : ) 피부는 소중하니까~~~







 원하는 지팡달팡 미니언을 꼬시려면 아래 대화를  따라 잘 공략하시면 됩니다.


지팡달팡 대화하기  - 1번째 모험부터 만날 수 있어용~


반갑구먼.

괜찮구먼.

빨간 사과.


사과 냄새구먼~

사과가 딱이구먼!

그건 곤란하구먼.



울보달팡 꼬시기 - 10번째 모험부터~ 등장!


손님인가!

눈물나게 무겁구먼~

달콤한 귤~


귤 냄새여~

귤이 달구먼!

허허허.




변신은 

지팡달팡  농부 지팡달팡 (5레벨 되면 변신 가능)  빅마켓 지팡달팡 (10레벨 때 변신 가능)으로 변신합니다. 

달팡대쉬 -> 애플드롭 -> 빅애플샷


예를 들어.. 뭐 아래 요런 애들입니다. ㅋㅋ





말랑달팡 대화 공략 30번째 모험부터 기어 나와용~ ㅋ


안녕하구먼!

오늘은 가볍구먼~

시원한 수박~


수박향을 맡았는가~

수박이지!

당돌하구먼.



수다달팡 대화내용 공략법 -  50번째 모험부터 등장! 


오느라 고생했구먼!

장사 밑천이 무거우면 쓰나~

향긋한 복숭아~


복숭아 향 좋지~

복숭아가 실해!

그러지 뭐.




 지팡달팡 컬렉션을 다 완성하면 

보상으로 미니언 보관함 5개가 늘어나고 지팡달팡의 전용 홈인 지팡달팡 장바구니가 생긴답니다.

해변을 기어다니느라 힘든 과일장수 달팽이 지팡달팡에게 하루 빨리 집을 마련해주세요~~ ㅋㅋㅋ :)  

피로야~ 물럿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