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수다2014. 1. 1. 00:00


'2014년 갑오년 (甲午年)'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

 청마의 해에는 꼭 말하는 대로~~~ 다 이루어지소서!!!! 

불꽃놀이 프랑스 파리, 호주 시드니, 두바이, 필리핀

새해 맞이 2014 Fireworks 

- Eiffel Tower Paris - Sydney, Australia - Burj Khalifa, Dubai -Dragon, Philippines





 2014 청말띠의 해가 밝았네요!!  

저도 말띠인지라 기운이 송송 솟네요!!ㅎㅎ 

강건하고 건강함, 발랄하고 왕성해서 좋은 기운을 가진 말띠라는데

일제시대때 부정적인 의미로 바뀌었다고 해요. 


이제부터라도 말띠는 좋은 의미로!! 드세다 어쩐다라는 말은 금지! 

헌데  또 나이를 먹게되다니 ㅠㅠ  음 나이가 뭔가요? 먹는 건가요? ㅋㅋ

그리고 오르다의 부자본능 - 주인장 세명 모두가 말띠...

다 말띠라서 그런가 말띠의 해라니 무지무지 신나네요... ^^ 


그동안 바쁘다고 게을러서 블로그 엉망 관리했는 데

새해에는 말띠답게 신나게 달리면서 알차게 채우겠습니다. ㅎㅎ   

암튼~  여러분 새해에도 늘 행복하시고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말하는 대로 뭐든 다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말하는 대로~~~다 이루어지소서!!!! 





감사

새해 복 많이 터지도록 많이 받으시라고~

 전세계 불꽃놀이 영상 여러개 델꼬왔어요.

한번 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2014 Fireworks - Eiffel Tower, Paris



2014 Fireworks - Sydney, Australia 




2014 Fireworks - Burj Khalifa, Dubai 




2014 Midnight Fireworks: Dragon, Philipp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