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2013. 6. 13. 12:30


T월드 /티월드/SKT 요금정보 ARS 카드 수납


휴대전화 LGT U+과 SKT T, KT Olleh 사용 중인데요.  LGT과 SKT은 카드 수납이 잘 되는 데

KT 올레만 인터넷 사이트에서 카드 수납이 안되서 짜증나더군요.

전화로만 되서리.. 물어보니 카드 수납이 사이버 범죄에 위험해서 그렇다더군요.

저는 된통 당한 적이 있어서 자동이체 안하거든요. 

확인하고 각 사이트가서 카드 수납하거나 ARS로 카드 수납하는 데요.

올레만 안되서 상담원 통화해서 카드번호 불러주고 수납했다니까요.  

그 후엔 귀찮아서 그냥 이체시켜요. 정말 고객 생각은 쥐뿔도 안하는 듯... ㅡㅡ;

상담원에게 불러주는 게 더 위험하지 않나요? 했더니 딱히 답을 못하더군요.

그 전달엔 음악 깔아줘서 카드 숫자 눌렀는 데 이젠 깔아주는 것도 없고 직접 불러줘야 한다니...

음....결국 수수료 부담 문제 아닌가요? 그거말고 뭐있으려나요?

머,,어차피 필요 없어서 저는 올레 몇달안에 해지하려구요. ㅡㅡ;;;  


아,,,샛길로 샜다. 오늘은 티월드 ARS 카드 수납을 알려드릴게요. ㅋㅋㅋ 

사이트 들어가기 귀찮다면 그냥 아래 정보대로 번호 샤샤삭 누르고 결제하면 됩니다.

본인 카드가 없을 때 누나카드, 엄마 카드로 결제 됩니다. 사이트가 점검 중일 때도 늘 되니까 편해요.

타폰으로 해도 되니까 편하고 ㅎㅎ 말이죠.


(2015년 추가 : 올레사이트에서 카드 결제 (본인 카드만) 됩니다.)








티월드 요금정보ARS 카드수납이 무엇인가요?

아래 정보는 T월드에서 담아왔습니다.


· 요금정보ARS 카드수납이란 이동전화 고객이 전화를 이용하여 요금을 조회하고 납부하는 서비스로, 요금청구서의 지연 및 부달된 경우에도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ARS(1554/(011)-200-5454)로 편리하게 요금을 납부하는 방법으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요금정보ARS 카드수납
구분 내용
이용대상

- SKT를 이용중인 개인/법인고객(지로, 자동이체 고객 모두 가능)

단, 군이동전화, 선불이동전화 고객은 불가 / 법인은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연결한 후 수납 가능
대상카드

본인 명의카드/ 타인카드 모두 가능 (단, 법인카드/해외카드로는 결제할 수 없으며, 법인에서 발급된 개인카드는 결제할 수 있음)

법인카드의 경우 카드자체의 별도 비밀번호가 없기 때문에 카드소유자의 정상 사용여부를 판단하기 어려워 전화 수납할 수 없음
이용시간

AM 01:00~PM 23:00 (365일 이용할 수 있음)

1회 납부한도 (1일 납부한도 제한 없음)

- 5백만원 이하 (ARS상 은행이체는 할 수 없음)
- 1천원 이하의 소액도 카드결제 가능하나 카드사 자체에서 소액거래를 제한할 수 있음
-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할부 가능하나 유이자(할부가능기간 : 최대 24개월/카드사마다 다름)

대표번호

- SK텔레콤 핸드폰으로 접속 : 1554 / 200-5454 / (011)-200-5454(비과금)
- 타이동통신/일반전화로 접속 : 011-200-5454/유료




· 이것만은 알아두세요.
· 은행/카드 자동납부고객도, 자동이체 인출 기간중 요금정보 ARS(1554) 결제할 수 있습니다.
- 이용 정지 후 고객 : ARS(1554)를 통해 바로 카드결제할 수 있습니다.
- 이용 정지 전 고객 : ARS(1554)를 통해 바로 카드결제는 할 수 없으며,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하여 "이중출금 안내"받고 결제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자동납부고객 : 각 인출회차별 요청작업일 ~ 수납반영일
- 은행자동납부고객 : 1회차 인출 요청작업일 ~ 1회차 청구 마지막인출일
2회차 인출 요청작업일 ~ 2회차 청구 마지막인출일
- 자동납부-정지고객(이용정지,일시정지)은 인출기간중에도 요금정보ARS로 납부할 수 있습니다.
- 번호이동 당월 후청구 금액도 수납할 수 있습니다.
- 이동전화 + TU 겸용회선 결제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별 요금 수납 or 청구계정별 요금 수납 할 수 있습니다. (단, 청구계정별 수납은 동일명의&동일주민번호로 이뤄진 경우만 가능)

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