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2013. 3. 4. 17:52





BB는 가라! 이제는 CC다! 민낯 메이크업 포토샵 크림 헤라 CC크림이 대세!

즉각적으로 -2.8살 어려보이는 피부를 연출하는 포토샵 크림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하나만 발라도 민낯 연출이 가능했던 BB크림은 화장대 필수품이죠.

하지만 이제 BB보다 스마트한 CC크림이 그 자리를 대신할 때가 왔어요.

2013년 민낯 연출이 가능한 베이스 메이크업의 대세 일명 포토샵 크림 헤라 CC크림 추천해요.


2013년 봄, 내 화장대에 꼭 필요한 아이템은?  헤라에서 찾아보실까요? 

ㅎㅎ 전 찾았어요!! 


자외선 막아주고 주름 잡고 미백까지! 다크닝도 없어서 하루 종일 동안 피부 만들어 줄 헤라 CC크림!


 샤방








현재 나의 베이스 메이크업은? 


매일 아침 BB크림 또는 파운데이션등의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피부 보정을 하죠.

저 또한 피곤한 아침 & 촉박한 시간 때문에 최대한 가볍고 빠르고 보정이되는 비비크림을 사용하는 데요.

아마 많은 여성분들이 시중에 다양한 비비크림을 바르고 계실 듯..저처럼..



헌데 많은 비비크림이 판매되고 있어도 재구매로 이어지는 딱 맞는 비비크림은 찾기 참 힘들죠. 

저도 구입 후에 몇번 바르고 그대로 있는 비비크림이 여러개거든요.그래서 비비크림을 구입할 때 그 제품의 성분과 

기능적 특징을 살펴보곤 하죠.  그리고 구입 사용 후기들을 읽어보고 가능하면 매장에 가서 테스트를 해본답니다.





비비크림 선택 기준 및 기능?


제가 비비크림을 고를 때는 피부 밀착력이 좋으면서도 모공을 가려주고 보습력이 있는 촉촉한 걸 골라요.

그리고 동양인 피부가 서양인 피부와 다른 점은 색소 침착이 나이들면서 시작된다고 들었거든요.

그래서 색소 침착된 부분을 가려주며 전체 피부톤을 맞춰 주는 보정기능이 좋은 걸 골랐었죠. 

그리고 오후만 되는 다크닝현상이 적은 걸로!! 선택했었지만 늘~ 실패.....




BB크림 사용할 때 느꼈던 아쉬운점이랄까? 


 BB 바르면서 늘 아쉬웠던 점은 색상이 제대로 발휘되고 밀착력을 높이려면 저는 수분크림과 비비를 

섞어 바른 후 진동파운데이션 기기나 손으로 좀 두드려야했어요. 저는 화장이 동동 뜨고 쉽게 사라지는 피부거든요. 


열심히 발라도 BB의 커벼력의 한계와 보습력 부족해서 당김도 느껴봤죠.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타나는 다크닝 현상 때문에 칙칙한 어두운 톤이 되버려서 정말 속상하더라고요.

게다가  BB제품마다 과한 유분으로 인해 심하게 번들거리거나 너무 건조해서 밀착 안되는 경우도 있고요. 





그래도 두꺼운 파운데이션보다는 비비가 나온 이후 두꺼운 화장을 싫어하는 제 피부가 가볍고 편해졌지만...

그래도 빠른 밀착력과 피부결 그리고 다크닝을 해결해 주지 못하니 늘 아쉽더라고요. 

게다가 아침 화장은 스피드가 생명인데 두들기고 있어야하니.... 제 피부 탓이라해도 아쉽긴해요.




BB는 가라! -2.8살 어려보이는 동안 피부결 연출하는 CC크림! 



 비비크림 구입 때마다 고려하는 사항이 피부결 보정 및 다크닝 현상 유무 랍니다.

그러다 발견하게 된 일명 헤라의 포토샵 크림을 알게 되었는 데요. 

그래서 비비보다 스마트한 헤라 CC크림을 소개해봅니다. 




포토샵 블러링보다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헤라 CC크림


헤라의 CC크림은 'Complete Care Cream'의 준말로서 BB크림에 스킨케어 기능을 추가한 업그레이드 버전.

포토샵크림,씨씨크림



폰카 또는 디카로 사진 찍고 포토샵 블러링 할 시간 있으세요? 이렇게 바쁜 세상에? ㅎㅎ

바로 찍고 쓩쓩~~고운 미모와 피부결을 친구들에 자랑해야죠. 

피부과 고와야 미인! 그렇죠? :-)  일명 포토샵 크림! 헤라 CC크림 하나면 된다니까 알아보자구요. ㅎㅎ




베이스 메이크업계의 핫 이슈! 헤라 CC크림! 정체가 뭐니? 




CC크림은 COMPLETE CARE 

: 바르자 마자 뽀얗고 화사하게 포토샵한 듯! 

즉각적으로 2.8살 어린 피부를 연출하는 포토샵 크림! 

헤라 CC크림 - SPF35 / PA++ / 30ml / 45,000원대/ 30ml 낮,자외선차단,미백,주름개선,모든피부타입




헤라 'CC크림 SPF35 PA++'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혁신적인 조합! 

매끄러운 피부 탄력 케어에서부터 균일한 잡티 커버까지 완벽한 피부 보정의 3중 기능성 CC크림!

컬러는 1호 핑크베이지와 2호 내추럴베이지 두가지로 구성!





우선 헤라의 CC크림은 기존의 비비와는 다르다네요. 갸우뚱??? 

기존 첨가 방식은  메이크업 원료에 약간의 스킨케어 원료만 첨가해서 비비를 만들었다면


CC크림은 배합방식부터 기능까지 확연히 다르답니다.

씨씨크림은 BB크림 기능에 스킨케어 기능까지 더해서 업그레이드한 똑똑한 제품인데요.

어떻게 만들었는 지 살짝 엿본다면 아래와 같아요.





헤라의 CC크림은 스킨케어 원료와 메이크업 원료를 대등한 비율로 믹스하는 방식으로 만들어 영양마저 풍부하답니다. 

그렇게 믹스되어 탄생한 씨씨크림은 스킨케어의 영양까지 담겨있기에 피부속까지 촉촉하게 만든다니 저처럼

화장이 붕붕 뜨는 피부에 정말 좋은 베이스가 될 것 같아요.  게다가 메이크업 제품이다보니까 

메이크업 원료도 충분히 들어간 페이스트 제형이라 얇게 밀착되어 피부결을 매끈하게 만들고 광채까지 난다니 탐나네요.







고고씽벌써 많은 여성분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데요. 

그 이유를 공감하고 싶다면 헤라 사이트로 고고씽!  

http://www.hera.co.kr/product/detail.jsp?prdtCd=114722016&pageCode=070202#tab

헤라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era.kr



헤라 CC크림 바로고 난 직후 - 피부결 개선 효과 및 윤기부여 효과 임상결과 


바르고 난 후 바로 피부결 개선과 윤기 증가를 23~25%나 높일 수 있다니 대단하네요.

임상실험 여성분들이 실제로 개선효과를 눈으로 확인했다니까 정말 기대가 되네요.

헤라CC크림의 임상결과를 보니 씨씨크림의 효과를 확실히 살펴보고 싶어지네요!





헤라 CC크림의 스마트한 3가지 효과는?



① 매끈한 피부결 보정 효과 

기존 BB는 스킨케어 원료를 첨가했지만 CC크림은 다르다!

크림과 메이크업 제품을 섞어 바르는 미용법에 착안해 스킨케어 원료와 메이크업 원료를 대등하게 믹스한 것!

최신 기술 방식 덕분에 보습과 윤기를 케어하는 스킨케어의 장점과 커버, 자외선 차단 효과 등 

메이크업의 장점까지 모두 겸비한 제품으로 매끈한 피부결을 보장!


② 화사한 포토샵 효과 

오일이 아닌 보습 물질과 결합한 에멀젼 파우더가 피부에 오일감을 남기지 않아 피부속은 촉촉하게! 

피부 겉은 뽀얗게 연출! 보습 성분과 결합한 2가지 모양의 에멀젼 파우더가 빛의 산란을 강화함으로

피부에 포토샵을 한듯 피부가 매끈하고 화사하게 보임!

블랙,화이트,레드,옐로우,그린,블루의 6컬러런트 시스템으로 내 피부색처럼 자연스럽게 보정하고 잡티를 커버!


피부에 윤기와 리프팅 효과 

다양한 원료로 믹스해 칵테일을 만들 듯,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식물줄기세포 배양액을 믹싱!

사과 줄기세포 배양액, 포도씨 오일, 비타민C, 꿀, 히알루론산, 식품 단백질 성분 함유로 강력한 보습과 탄력 효과 발휘!

좋은 성분들덕에 피부의 윤기와 투명도 증가! 리프팅으로 피부 탱탱!






아주 똘똘한 헤라 CC크림의 효과 세가지를 알아보니 정말 모델 사진을 꼭 보고 싶어지더군요. 

사실 늦은 밤 또는 쉬는 날 갑자기 누군가? 애인?을 만나게 될 때가 있는 데요. 아주 급하게 화장 할 때 비비크림 하나만 

바르고는 쌩얼~ 민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외출할 때가 있는 데요. 초스피드 화장이지만 가릴 건 다 가려져야 하는 

여자들의 심리를  제대로 이해해서 만든 느낌이 들어서 헤라 CC크림에게 무한 애정이 마구 달려가게 되네요. ㅎㅎ



 똑똑한 HERA CC크림에 적용된 4가지 기술 


뽀얗게 화사하게 만드는  에어브러시 기술

잡티를 꼭꼭 숨겨주는 스팟 이레이저 기술

촉촉해서 오래 지속되는  뉴 레이어링 기술 

 얼굴선을 UP! 탄력 페이스! 리프팅 업 기술 



[헤라CC크림 전성분] 

정제수,사이클로펜타실록산, 티타늄디옥사이드,글리세린,부틸렌글라이콜,사이클로헥사살록산,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페닐트리메치콘,피이지-10디매치콘,마이카,알부틴,징크옥사이드,디스테아디모늄헥토라이트,세틸에칠헥사노에이트,피마자오일,비즈왁스,소듐클로라이드,꿀추출물,알루미늄하이드록사이드,스테아릭애씨드,글레시릴베헤네이트,에이코사디오에이트,

카프릴릴글라이콜,트리에톡시카프릴릴실란,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에칠섹실글리세린.하이트롤라이스즈드맥아추출물.

디소튬이디티에이,아데노신,사과세포배양추출물.카나우바왁스,포도씨오일.펜틸렌글라이콜.에탄올.잔탄검.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글라이코프로테인.레시틴.황색산화철.적색산화철.흑색산화철,울트라마린,크로뮴옥사이드,향료



그렇다면 포토샵이나 어떤 보정도 거치지 않은 모델의 사용 전후 사진을 함께 볼까요? 


단 한번 펌핑으로 크림 바르듯 슬쩍 피부에 골고루 발라만 줬다는 헤라 모델의 피부를 눈여겨 보세요.

왼쪽이 CC크림을 바르기 전이고 오른쪽이 바른 후랍니다.


-누르면 사진이 커져요! 자세히 보시려면 누르시고 맨 아래에는 한번에 비교 가능한 GIF 사진있으니 참고하세요! -





 모델의 헤라 CC크림 사용 전 피부도 정말 좋지만 CC크림을 바르고 난뒤에는 확실히 뽀얗고 피부결이 매끈하고 정돈된

느낌이 드네요. 화장을 했지만 안한듯한 느낌이 들고 피부색을 균일한 톤으로 맞춰주면서도  

은은한 피부 광택과 윤기로 화사함이 슬며시 드네요. 엄청난 톤의 차이라면 오히려 거부감이 들텐데요.


자연스럽게 피부톤과 광이 베어나오면서도 보정과 커버는 확실히 해주니까 건강한 피부라는 느낌이 드니까

더 좋은 피부라는 느낌이 팍팍 드네요. 인위적 커버력이 아닌 자연스러움이 정말 좋네요.  


그리고 양쪽 비교를 해보시면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이목구비가 또렸해졌다는 느낌이 팍 드네요.

피부 본래의 색을 살려주면서도 울긋불긋한 피부와 잡티를 감춰주고 다크닝 현상도 없으니 똑똑한 CC크림이네요.

피부가 고우면 나이가 어려보이는 데 정말 CC크림 덕에 탄력과 볼륨, 광채로 화사한 -2.8살 어린 동안 얼굴이 되네요.  



 HERA CC크림 - 더 완벽한 포토샵 피부 연출 방법 따라해보세요! 


헤라 씨씨크림은 한번 펌핑해서 눈 ▶ 코 ▶ 광대 ▶ 이마 순으로 바르면서 톡톡 흡수시키면 끝!!

정말 간단하죠? 

만약 더 완벽하고 싶다면 아래 모델처럼  스팟 부분에 한번 더 꼼꼼히 발라 밀착해주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헤라 UV 미스트 쿠션을 함께 사용하면 좀 더 입체적인 느낌과 함께 광택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답니다.  



UV미스트 쿠션 SPF50+/PA+++

미스트+파운데이션+선블록+미백+쿨링의 5가지 기능이 촉촉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멀티 선블록 파운데이션




먼저 CC크림을 한 번 펌핑한 후, 손가락 끝을 사용해서 얼굴의 중앙에서 바깥 방향으로 바른 후 영양 크림을 바를 때 처럼

손바닥으로 얼굴 전체를 가볍게 두드려 마무리한 후 그 위에 UV 미스트 쿠션으로 광택을 더 살려주면 되는 데요.

얼굴 전제가 아닌 이마와 T존 그리고 광대뼈와 턱 끝의 순서대로 튀어나온 부분만 가볍게 해주시면

 입체적인 피부가 되어 포토샵 효과를 더 제대로 누릴 수 있다니 정포토샵 크림 맞는데요? ㅎㅎ





다시한번 헤라 CC크림 사용 전후를 보면....^_^ 

기존 비비와 다른 배합과 기능성 성분들의 결합 덕에 한번 펑핑으로도 피부를 뽀얗고 화사한 피부로 만들어

-2.8세 어린 동안 피부로 보이게끔 하는 스마트한 기능을 가지고 있음이 확실히 팍~ 느껴지네요. ㅎㅎ 

헤라 CC크림은 일반 BB크림 대비 보습성분이 50% 이상 함유되어있기 때문인지 일반 화장품보다 화장이 더 잘 받고 

확실히 어려보이는 피부를 연출하는 데 좋은 것 같아요. 또한 피부톤 및 결점커버까지도 가능한 영양크림 겸 BB크림

이라니...와우! 한번에 가볍게 화장하는 걸 좋아하는 여성분들에게 정말 딱인 제품같네요! ㅎㅎ 





다시 봐도 포토샵이 저절로!!! 한번 발랐을 뿐인데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드라마틱한 효과네요!  

바른 후 모습을 보면 확실히 스킨케어 성분에

 메이크업 원료가 추가되어서 그런지 모델 피부의 탄력과 볼륨, 광채가 

부드럽게 살아나고 있네요. 집앞에 갑자기 찾아온

 애인을 만나러 나갈 때 헤라 CC크림 하나면 충분하겠어요! ㅎㅎ   


출근 준비로 바쁜 아침에 화장이 쉽고 가볍고! 게다가 이젠 시간이 오히려 남겠는 걸요? ㅎㅎ ^_^ 

여자를 위해 탄생한 똑똑한 헤라 CC크림 추천해드려요! BB는 이별! ㅎㅎ

아차! 다크닝 없어서 하루종일 동안 피부결로 光!! 광채피부!


헤라 보러가기 

▶ 지마켓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1122626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