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게임🎮‏2014. 12. 8. 17:44


[숲 속의 앨리스] NEW 니언 디어슈슈, 슈호천사, 엔젤슈슈, 프린슈슈 대화법, 꼬시기, 꽃사슴  디어슈슈 컬렉션, 숲지기 질문 답변, 대화하기 내용, 꼬시기, 재료 공략법, 사는 곳  키링도서관 미니레인보우 어드벤처 맵, 미니언, 변신, 아기낙엽, 마이프레셔스, 디어슈슈 -> 변신 : 요정 디어슈슈 (레벨5 이상 변신)-> 변신 : 여신 디어슈슈 (레벨 10 이상), 선물 공세 아이템, 모험 게임 소개, 게임 장르, 감성 어드벤처 SNG,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모바일 게임 업데이트 뉴 미니언 컬렉션 캐릭터 모바일게임 
※혹시 내용 중에 틀리거나 다른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확인되는 데로 수정하겠습니다! 



하트3이쁜 꽃사슴 캐릭터네요. 디어슈슈 컬렉션은 수집 할 맛 나네요. ㅋㅋ 

공식 소개를 보니 디어슈슈는 깊은 숲 속에 살고 있는 아름다운 미니언으로 투명한 날개로 높이 날아갈 때는 요정이 따로 없다고 하네요. 사슴이 날개라니... ㅎㅎ 

얼굴이 너무 무거워서 앞으로 넘어질 듯... ㅋㅋㅋㅋㅋㅋ ㅠㅠ 쏴리~ 슈슈얌.





이 녀석을 만나려면? 

디어슈슈는 키링도서관 미니레인보우 15번 맵에서 만날 수 있어요. 

요 이쁜 아이를 꼬시려면 부자여야 합니다. ㅋㅋ



변신은 

디어슈슈 -> 변신 : 요정 디어슈슈 (레벨5 이상 변신)-> 변신 : 여신 디어슈슈 (LV.10 일때 가능) 으로 변신합니다. 







 선물 공세 아이템


선물 아이템은 아기 낙엽과 마이프레셔스가 필요한데요. 

아기낙엽은 키링도서관 어드벤처에서 구할 수 있는데, 마이프레셔스는 다양한 재료가 필요합니다.  


먼저 공방에서 네모난 돌(동그란돌로 제작) + 리얼허니 (머쉬룸 숲에서 획득 가능) + 요정가루 (키링도서관 10번 맵부터 등장하니 어서 모으세요!) 를 섞어서 크리스탈을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광산에서 사파이어와 샤인골드를 많이 많이 모으세요. 그럼 이제 공방에서 사파이어 + 샤인골드 + 크리스탈을 섞어서 마이프레셔스를 만들면 됩니다. 아... 이런 인내심 테스트하는 아이템 같으니라고.... ㅜㅜ  

확,,., 그냥 골룸한테 줘버릴까보다... ㅡㅡ;;; 


뭐 역시나 쥬얼이 남아도는 부자님들은 그냥 새벽이슬을 쥬얼 구매해서 디어슈슈를 꼬시면 됩니다. 

전... 가난해서 열심히 재료나 모아야겠습니다. ㅋㅋㅋ 



 원하는 디어슈슈 미니언을 꼬시려면 아래 대화를  따라 잘 공략하시면 됩니다.



디어슈슈 대화꼬시기 1번째 모험부터 만날 수 있어용~


냄새?

다행이네!

너도 꽃향기가 나네~


난 늘 숲에 있는 걸~

숲을 청소해야해!

그럼 고맙지~



슈호천사 대화하기 내용 - 10번째 모험부터~ 등장!


구조 신호인가?

꽃냄새.

걱정마.


고생했어.

조금..

착하구나.



엔젤슈슈 꼬시기 팁 30번째 모험부터 나와용~ ㅋ


모르겠는 데?

너도 그래~

벌써 나는 걸~


힘들었구나!

친구를 도와야해~

고마워~



프린슈슈 대화공략  -  50번째 모험부터 등장! 


장난치지마!

난 잘 모르겠네~

가자!


엄살은~

나는 늘 바빠.

보기보다 상냥하네!





디어슈슈 컬렉션을 완성하면 

미니언 보관함 5개가 추가로 늘어나요! 좁은 집 확장~~되니 숨이 트여요~~ㅋ 

그리고 디어슈슈를 위한 전용 공간이 생겨요. 

그러고보니 디어슈슈가 좋아하는 꽃이 곧 집이네요. ㅋㅋ 

디어슈슈 플라워에서 꽃냄새 실컷 맡게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