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먹고2013.09.02 19:41


 슬림한 스팸 SPAM - 싱글 SINGLES 클래식 

 반찬 없을 땐 김치와 스팸만 있으면 한그릇 뚝딱!~냠냠 후기~:) 



우앙~~슬림한 스팸이 도착했어용~ㅎㅎ

스팸은 집앞 gs마트에서도 팔지요. 

헌데 천원에서 시작한 이녀석이 어느 순간 2천원을 향해 달려가더군요. 

뭐냐 대체...그 가격은? 그럴꺼면 차라리 스팸캔을 사먹지!! 

잉잉~~ 비싸용~~ㅠㅠ 그래서 특가로 나왔길래 15개 샀어용. 홍홍~^_^  


홍홍~ 센스 넘치시는 판매자님 물티슈도 보내주셨군요!! 감사!! 

이렇게 특가 나온거 한 세번 샀어요. ㅋㅋㅋ 

후기쓰려고 사진 찍어둔게 수두룩인데 요새 귀찮아서 후기를 미루고 있다보니...

음...시간이 흘러 이젠 요거 안파네요. ㅠㅠ 

15개에서 10개로 줄었어요.  가격은 13,900원 (무배) 







아싸~~ 15장 스팸이로구나!!! :) 

유통기한 넉넉하고~ 뭐 2주안에 사라질 텐데 뭐 ㅋㅋㅋ

볶아먹고 볶아먹고 볶아먹고....주로 볶아먹어요. 

ㅎㅎㅎ







원재료명 및 함량 보세요~

어차피 스팸은 다들 드셔보셨을테니까...

뭐 아시겠지만 그래도 먹고픈데 원재료명을 알고 사려는 분들은 확인하세요!

간단해요. 


돼지고기 94.50%(국산,수입산) -> 섞은 비율은 없네요.

정제수, 정제소금(국산),백설탕,아질산나트륨(발색제),에이에치-5(엠)[전분가공품]

뭐 햄이니까....







스팸이 짭잘하긴 한데...

어릴 때 수입품 코너에서 사다먹던 버릇이 아직도 남아서리...

여전히 먹고 있네요. 손이 가요 손이가~~~~

그래도 오리지날 미국꺼보다는 안짜요. ㅎㅎ

근데 라이센스로 한국서 만들어 파는 건데 스팸 너무 비싸~~

국산 돼지 백프로도 아니면서...

이름만 빌려다 기술제휴해서 만들어 비싸게 파는 맥주도 마찬가지...

근데 왜 갑자기 맥주 타령이야 ㅋㅋㅋ 


도와줘






자르기 전에 살짝 동그랗게 말았다 피고나서

가위 점선있는 윗부분을 잘라낸 다음~~~

아래부터 슥~~슥~~~ 밀어 올리면 스팸이 잘 올라와요. ㅎㅎㅎ

아,,,저거 먹으면 살은 찌겠지....

그러다 먹고는 싶구나,,,,

치킨보단 칼로리가 낮을꺼야라고 위로하며 꺼냅니다 ㅋㅋ 







스팸을 꺼내 그냥 줄 긋기 식으로 잘라서 후라이팬에 퐁당~~

이녀석 기름 나와요....저절로...

근데 그래도 기름 조금은 넣는 게 좋더라고요...ㅎㅎ







스팸이 조금 익어가면 ~~ 양파를 대강 썰어서~~

잘 볶아 줍니다.

기름이 좔좔좔~~~~~

이제 김치만 놓고 밥을 먹으면 됩니다. ㅋㅋㅋ


하트3재구매? 당근~ 스팸은 늘 옳아~~용!!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오~ 윤기 자르르~ 스팸 완전 맛나겠어요~~
    요것만 있으면 밥 한공기 뚝딱이죠^^

    2013.09.02 21: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전 스펨하고 당근 볶아서 마요네즈와 함께 잘 먹습니다~

    2013.09.08 01: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