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2013. 5. 24. 20:33


[미스터피자] Mr.불고기피자 후기

홈샐러드팩, 오븐치즈 미트스파게티, 미피 불고기피자는 달달 짭쪼름한 맛~


미피에는 보너스파우치가 있지만 불고기피자는 해당 없음...

보너스파우치에 들어가는 피자가 따로 있더라고요. 불고기가 땡겨서 그만...

사실 미피 불고기피자 바뀌고 나서 못먹어봐서리...ㅎㅎ

그래서 다 따로 주문했어요. ㅎㅎ 할인카드 있으니까...뭐 그냥...^0^

배달음식, 배달, 야식, 우리동네배달음식, 배달사이트, 배달음식 어플, 배달음식 어플추천 





그래서~ 주문 내역은 아래와 같아요.

미스터피자 불고기피자 L - 오리진 21,500원

오븐치즈미트 스파게티  - 7,900원

펩시 콜라 1.25L - 1,500원

홈 샐러드팩 - 5,900원



<도착>




미스터피자 사이트에 나와있는 불고기피자 설명...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한국식 불고기 토핑을 풍성하게 올려 

고기의 씹히는 맛과 그윽한 숯불의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불고기피자



<개봉>






온기는 있는 데 좀 식어서 왔어요. 먹기 쉽게 너무~ 잘 잘려서 왔어요. ㅎㅎ

치즈가 그닥 많은 편이 아니라서 아주 잘~~ 잘렸네요. ㅡㅡ;

미피의 치즈의 양은 배달보다 매장에서 먹는 게 나은 듯하다는 걸 또 느낌...







한 조각 떼서 찬찬히 살펴보겠사와요~ㅎ

이전에는 불고기가 햄이냐? 라는 평이 있었는 데 바뀐 후에 보니..

이번엔 고기가 맞네요. ㅋㅋㅋ 


원산지 확인 : 소고기 호주산 


피자 아래 그릇은..

 안깨진다는 코렐~ 그러나 깨뜨려봤다는 ㅋㅋㅋㅋ ㅡ.ㅡ;;;






불고기피자의 토핑 자세히 보세요~~

불고기 양념이 된 소고기, 빨강+녹색 피망, 블랙 올리브, 

양파, 버섯, 파슬리가루 정도 들어간 것 같아요.





평가는 음식 취향이 다를 수 있으니까 참고만 하세요. ㅎㅎ 



미스터피자 불고기피자은?



집에서 해먹는 불고기양념보다 더 달고 더 짭조름해요.

분명 불고기 양념이긴 한데 좀 단맛이 있고 짠맛이 더 진해요. 

그래서 싱거운 듯 해서 먹는 사람인 제게는 엄청 달고 엄청 짰어요.

왠만하면 피자 두~세조각을 먹는 제가 한조각 먹다 말았어요. 

그러나 짜고 맵고 강한 맛 좋아하는 남동생들에게는 조금 짭조름한 맛이 진해도 먹을만 하네 그러더군요.


결국 우리집 여자들은 미피 불고기피자의 맛이 넘 달고 넘 짜다로 압축 되었고

남자들은 뭐 은근 짭조름한 맛이 진한데 달달한 맛도 있어서 괜찮다고 하더군요. ㅎㅎ


결국 재구매 여부는 50%로 반반~! 







미스터피자 불고기피자의 영양정보 / 칼로리에요.

미피사이트에서 가져왔는 데요. 

주문했을 때 받은 영수증에 나와있는 영양정보와 많은 차이가 있네요.

사이트가 정확하겠지 싶어서 영수증에 나온 건 담지 않았어요.

중량,나트륨,칼로리,단백질,당류,포화지방이 모두 낮아요. 






단호박으로 많이 넣어 달랬더니..달랑 두번 푸셨군요. 치사빤쓔~!

단호박으로만 다 줘도 상관 없는 데...ㅎㅎ

사실 미피 샐러드팩 케이스가 바뀐 이후 양이 엄청나게 줄었다는...

몇년 전 그 케이스로 바뀌면 좋겠다...안이뻐도...

3가지는 고를 수 있다더니 단호박으로 넣어달라니까 해주지도 않아...ㅡㅡ;;;

나머지는 미피 맘대로 넣는 다고....왜 내 돈주고 먹는 건데 왜 못골라...ㅠㅠ

양도 겨우 두스푼 주면서.....미피 밉다~







샐러드 자세히 보고 싶으시면 아래 사진클릭하세요. 크게 보여드려요~ :) 



개인적으로 단호박과 꽃맛살 샐러드가 제일 나아요. 이거 먹으려고 시킨거나 다름 없어요. ㅠㅠ 

감자 고구마는 존재감이 서로 느껴질 수 없을 정도로 달고 비슷해요. 

참치는 그냥 마요네즈 섞은 거고

핫곤약은 소스가 너무 묽어서 맛도 묽어요.  그닥 매콤하지도 않고 전체 맛이 별로에요.

살사 후실리도 매콤함 전혀 없고 그냥 토마토 케찹 섞은 듯한 맛으로 그닥 그냥 그래요.


과일통조림과 후르츠 푸딩은 자리만 차지하고 맛도 그닥,,,내게 오지말아줘~ ㅋㅋ

과일은 방울토마토 반쪼갠거 두개,,그니까 한개랑 망고 조각낸 거 왔어요.


(망고는 옻 알러지 있는 분은 드시면 알러지 돋아요. 조심하세요. 망고는 옻과거든요.)


 





이번엔 오븐치즈 미트스파게티랍니다.


미피 사이트 설명으로는 풍부한 맛의 미트소스에 각종 야채, 

고소한 치즈까지 더해져 남녀노소 좋아하는 스파게티라네요. ㅎ


원산지 : 쇠고기-호주산 / 돼지고기(미트토핑)-국내산





자세히 보시려면 사진 누르세요~ 그럼 커져요! 

모바일에선 그냥 크게 나오니까 놀라지마세요.거긴 사이즈 조절 불가~!





은? 


미트스파게티라서 그냥 먹을만한 그냥 그러저럭 수준입니다.

피자만 먹기 쉼쉼해서 시킨 정도에요. 

도미노,피자헛보다는 미피 오븐 미트스파게티가 좀 낫긴 한데 뭐 그닥 큰 차이는 없어요. 

어차피 배고파서 먹기는 하겠지만 ㅋㅋㅋ

피자가 맘에 안들어서 그런가,,,평이 오늘따라 좀 많이 불만스럽네...ㅎㅎ


OTL

그래도 배고프니까~~

둘둘 말아서  한입~~~~~ 쩌억~~~~~~~ ^0^






오븐치즈 미트 스파게티 칼로리 / 영양정보 



배달 음식 찾기가 귀찮을 때는 스마트폰 열고 요기요!

즐거운 금요일! 불타는 금요일!! 주말 되시기를!!!

TV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 좀 짰었군요. 저도 짜게 먹는 편은 아니라서 나중에 주문할때 참고 해야 겠네요.
    모든 매장 맛이 동일하다면 정말 고려해 봐야 겠네요~^^
    좋은 주말 보내시구요.

    2013.05.24 21: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