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수다2019. 3. 19. 23:00


[오데이!오수다 : ଘ(੭*ˊᵕˋ)੭* 오늘만 사는 블로그 주인장의 생각대로 멋대로 다~🌱🌲🌳🏡


마음이 아직 못보내겠다 싶어... 담아본다. 

이 드라마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눈이 부시게 - 12회 엔딩] 누군가의 엄마였고 누이였고 딸이었고 '나'였을 그대들에게






 정말 재밌게 시청했고 아프지만 따뜻하게라도 끝나길 바랐는데 역시 내 마음을 흔들어 놓고 끝났다.. 아주 대만족...ㅎㅎ

많은 사람들이 어떤 드라마가 끝나면 '인생 드라마' 라고들 흔히 말하곤 하는데 난 아직까지 그런 적이 몇 번 없었다.

그런데 이번 '눈이 부시게' 는 달랐다. 방영 시작은 뻔한 타임루프 드라마인가 싶었는데 회가 갈 수록 초점을 계속 벗어났고

난 그 벗어난 초점이 어딨지? 내가 놓친게 뭐지? 하며 뒤쫓고 있었다.  


결국 이 드라마는 나와도 많은 걸 나눴고 또 가득 남겨줬다라는 느낌이다. 

아 글 솜씨가 부족하니 현재 내 마음속에 가득한 이 여운을,, 이 따리뽕한 기분을 뭐라 설명할 수가 없군.


음... <눈이 부시게> 는 오래 곱씹어 보고 간직할 수 있는 드라마라는 생각이 들면서 

동시에 내게 인생드라마라고... 말하고픈,,, 드디어 내게도 인생드라마가 생긴건가? ㅎㅎㅎ 리스트업!!

 

오늘 마지막 엔딩까지도 정말 마음이 아프면서도 눈이 부셨다. 울어서...ㅎㅎ 

오랜만에 푹 빠져서 내 삶을 돌아보며 울고 웃었다. 

인생 한 편을 이렇게 눈이 부시게 담을 수 있다니 작가님 대단하다 싶다. 


정말 초미세먼지로 뒤덮힌게 내 인생이라 여기며 희망 없이 그냥 오늘을 넘기자며 살았는데 혜자가 그러지 말래서... 

내일은 좀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 싶다. 눈이부시도록 일 좀 해볼까나? ㅎㅎ 


<눈이 부시게> 제 평점은!! 저의 마음 다 드립니다.  

이 드라마 보면서 필요하던 위로와 응원을 그리고 잠시 잊고 살았던 사랑도 다시 받았습니다. 

 ❤️🧡💛💚💙💜 #눈이부시게안본사람없게해주세요





'오! > 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  (0) 2018.11.13
거짓말이었으면 좋겠다.  (0) 2018.07.23
오~~~ 1400 vs 876 그래.. 이겼지. 근데 압도적인 승리는 아녀...  (0) 2018.06.14
ㅋㅋㅋ 뭐냐  (0) 2018.04.11
하나로 임해도 모자른데...  (0) 2018.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