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살자2017. 11. 7. 14:00



드림 갤러리  상상톡톡 미술관 - '반짝' 미술 전시 - 반려동물과 즐기는 전시회에 가보시길!! 아래 정보, 동영상 참고하세요 - 세종문화회관이 운영하는 꿈의숲 아트센터에서는 2017년 첫 기획 전시로 반려동물과 함께 관람 할 수 있는 미술전시회가 열렸습니다.📢스크랩 동영상은 글 작성 시기에는 재생 가능, 시간 경과 후에는 재생 불가 할 수도 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오르다의 부자본능 


 올 가을, 겨울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할 수 있는 전시가 있어서 알려드려요. 

집에서 이동하기에 조금 멀다 싶은데 그래도 추억 삼아 ^-^ 저도 가볼까 생각 중입니다.

아래 정보 참고하시고 예쁜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우리에겐 하루이지만 그들에게는 우리의 하루가 4일 이나 됩니다.

그리고 노견들은 많이 움직이면 힘드니까 이동 수단을 잘 살피셔야 할 듯 해요. 사람은 한 시간 운동이니 뭐 그쯤이야 하지만 노견들에게는 그 한 시간이 20시간 운동에 해당 됩니다. 그러니 개(유)모차, 이동 가방(슬링백)은 필수 일 듯 합니다.

그럼 행복한 나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_^ 


*PS : 짧은 견생, 묘생, 우리 곁에서 우리만 보다가 갑자기 떠나게 되면 못 해준 게 생각나서 많이 후회해요.

 그러니 곁에 있을 때 추억 많이 만드세요. 🐶

 



🐶전시명 : 반려동물과 함께 보는 미술 이야기 - '반짝' 

세종문화회관이 운영하는 꿈의숲 아트센터에서는 ‘드림갤러리’와 ‘상상톡톡미술관’ 두 공간(783㎡규모)에서 2017년 첫 기획전시로 반려동물 미술 전시회가 열렸습니다.  꿈의숲 아트센터는 북서울꿈의숲 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시 공원 중 4번째 규모의 큰 녹지 공간이라 합니다. 그리고 국내에서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한 형태의 미술 전시로는 최대 규모라고 합니다. 국내 유명 현대 미술 작가들의 평면, 조각 작품과 미디어, 설치 작품, 그리고 반려동물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다니까 사랑스러운 반려견, 반려묘와 함께 나들이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본 전시는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이 가능한 전시입니다. 

단, 반려견의 경우 목줄 지참해야 합니다. 반려묘의 경우 품에 안긴 경우에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본 전시의 특성 상 반려동물로 인한 분쟁의 우려가 있는 경우 입장이 제한 될 수도 있습니다. 

공격성이 높거나 짖음이 심한 경우 등.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하세요.






🐶드림 갤러리 내 상상톡톡 미술관에서 진행됩니다. 

볼 수영장, 파우더룸, 달리는 버스, 풍선과 함께 놀이, 

반려동물 증명사진 찍기 (헤어지지 말자), 반려동물 놀이터, 쉬어가기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시 기간 : 2017-09-09 (토) ~ 2017-12-03 (일)

관람 시간 :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까지

휴관 : 매주 월요일 휴관 


주소 : 강북구 월계로 173 꿈의숲아트센터 

티켓 : 성인 12,000원 / 어린이 10,000원 (24개월 이상) /반려동물 자유 요금 또는 기부


장소 : 꿈의숲 아트센터 

http://www.dfac.or.kr/Performance/view.asp?idx=1627

문의 전화번호 : 02-2289-5401


🐶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전시회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미술전시회가 오픈했는데

다양한 미술작품 감상과 함께 

생명에 대한 책임감도 느낄 수 있는 자리/tbs

 반려동물 번식장의 참혹한 현실

동물판매업소에서 보게 되는 귀여운 강아지, 고양이들은

 대부분 동물번식장에서 경매장을 거쳐 팔려오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