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리뷰2013. 9. 18. 04:02


LG생활건강> 샤프란 아로마시트 섬유유연제 코튼블로썸+핑크센세이션+후레쉬드림


샤프란 아로마시트 

연아 얼굴 있는 사프란 코튼블로썸50매+핑크센세이션50매+후레쉬드림50매 


종류별로 써볼 수 있는 것으로 주문!  

한장 한장 뽑아쓰는 섬유 유연제로 사용하기 정말 편해서 재주문. 

오픈마켓에서 주문 가격은 1만4천2백원. 




LG 생활건강 샤프란 아로마시트 
코튼 블로섬 50매  후레쉬 드림 50매 그리고 핑크 센세이션 50매 

개인적 취향으로는 노랑색  코튼 블로섬이 가장 좋은 향. 은은한 향. :) 
 핑크색 핑크 센세이션. 많이 맡아본 섬유 유연제 향이러 거부감 없음. 

보라색  후레쉬드림...아,,내게는 너무 강한 향. 
그러나 지속력 최강이라 두꺼운 옷에 딱!!! 좋음!!!






액상은 너무 무겁고 양조절이 쉽지 않아서 쉽게 바닥이 나요. ㅎㅎ

그래서 티슈 유연제로 갈아탔는 데요. 

사프란이 향 지속력이 오래가는 편인 것 같더라구요. 






전 1-2장씩 사용하는 데요. 

세탁 중간 부터 넣거나 헹굼때 넣는 데요. 

빨래가 많을 때 2장 넣으면 향이 오래 지속되요.


여러 브랜드 사봤는 데요. 연아 얼굴 있는 사프란이

 제일 효과 좋은 거 같더군요. 

개인적으로는 노랑색 코튼 블로섬이 좋아요. ㅎㅎ








상자 그래도 개봉해서 바로 열고 사용하기에 딱 좋아요.





한장씩 잘 뽑히구요. 

티슈에 사프란이 골고루 잘 묻어 있어요.

코팅되었다고 해야할까요? 

 세탁하고 나면 아주 가벼운 부직포만 남아요. 





섬유유연제가 묻어있을 때는 좀 무게감이 있고

손에 살짝 묻는 (비누 같은)느낌도 있어요.

향도 진하구요.  

사이즈는 일반 각티슈 티슈와 비슷한 사이즈에요.








세탁 후에는 건져서 서랍에 옷 위에 넣어두면

  겨울 옷이나 티 , 니트류에 정전기가 

덜 발생하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향도 은은하고,,,





사용 후 서랍에 둔 것은 오래 지속되지는 않아요. ㅎㅎ

 세탁 헹굼때 다 사라져서리 ㅎㅎ 

그래도 세탁 헹굼시 사용하면 그 옷들은 향이 오래 지속되는 거 같아요. 

특히 보라색~






보통 1장 써도 충분한 것 같아요.

빨래량에 따라~ 

추가하시면 되는 데 1장 써도 충분하더군요.






다시 말하자면~~

노랑, 분홍, 보라 중에서 가장 강력한 향 지속력은 보라색이었어요. 

위에서 언급했지만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노랑이 제일 은은하고 좋더군요.

강한 향 보라색은 제게는 너무 강해서 옷에 바람을 쐬야 할 정도였어요 ㅎㅎㅎ

진하게 오래가는 향 원하시면 보라색으로 하세요. ㅎㅎ







저도 알러지가 있는 지라... 좀 예민한 편인데요.

그러다보니 제게는 노랑색이 제일 순하고 잘 맞아서

 제 옷은 노랑색 코튼 블로섬만 사용했어요.

다른 가족들 옷은 핑크 센세이션과 후레쉬 드림 사용해요. ㅎㅎ





품명 : 섬유유연제, 표준형

성분 : 제4급 암모늄염계 고급 알코올계(비이온) 30%이상 지방족 탄화수소, 향료, 방부제 




그리고 보관하기에도 작은 사이즈라서 

세탁실에 자리 차지하지 않아서 더 좋네요. ^^ 

ㅎㅎㅎ

재구매 오케이! 


-오케이2최근 글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