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2013. 4. 1. 10:00





  [미스터피자] NEW '더 쉬림프' 골드 피자를 맛보다! 

 통 새우도~ 큐브 새우도 가득!!  


여자들이 정말 좋아하는 피자! 빵 끝까지 맛있는 미스터피자에서 신제품  '더 쉬림프'가 나왔어요~

기존 쉬림프에 더!더!더!! 맛있는 더 쉬림프랍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새우를 넉넉히 제대로 먹을 수 있도록 개발된 피자라니 기대가 되네요.

WOW! 미스터피자 더쉬림프 먹으러 가볼까용! ㅎㅎ




드디어! 띵동~ 더 쉬림프 배달이 왔어요! ㅎㅎ :) 

미피 더쉬림프 골드 피자 R + 피클 + 핫소스 + 갈릭 딥핑 소스 대령이오!





드디어 개봉! :) 

도우 끝까지 맛있는 골드 엣지의 아리따운 황금빛 자태!  그리고 새우들이 눈에 쏙 들어오네요! 

미피의 씨푸드 피자의 계보를 있는 NEW 더 쉬림프! 기존 쉬림프와 다른 매력을 가졌군요!  





미피의 신제품 ‘더 쉬림프’

 새우, 치즈, 소스의 맛과 양을 더한 프리미엄 피자라인 소속이에요. ㅎㅎ

새우 더! 치즈 더! 소스 더!





그럼 이제~ 미피의 해산물 피자 더 쉬림프 골드피자 맛을 한번 볼까요? 

와우~~ 치즈 풍미가 대단해요!

모짜렐라 치즈에 체다 치즈를 더한 궁합이 정말 환상적이네요!!! 치즈의 고소하고 진한향이 솔솔!!

체다치즈는 영국 고유의 치즈로 깊고 고소한 맛을 지닌 치즈랍니다. ^_^


- 사진 찍다보니 좀 식었어요. 노란빛 체다치즈와 우유빛 모짜렐라가 가득! -



레귤러 사이즈 한조각에 가득찬 토핑을 살펴볼까요? 

새우는 통 새우에 큐브 새우까지 가득 들어있어서 새우 좋아하는 분들의 식감을 자극해요.

오독뽀독~ 새우 씹히는 소리가 들리시나요? :) 

그리고 새콤한 랠리쉬와 매콤한 홍고추가 더 쉬림프의 매력을 더한답니다.





소스는  화이트 소스가 사용되었는 데요.

밑 바닥엔 해산물과 찰떡 궁합인 타르타르 소스가 양파와 함께 가장 아래에 있고요.

토핑 맨 위에는 요거트 소스가 빙그르르르~~ 둘러져 있답니다. 

느끼함을 화이트 소스가 잡아주고 랠리쉬가 레몬 역할을 해서 향긋하고 상큼함과 개운한 맛만 남겨요~!





미스터피자! 끝까지 맛있는 황금빛 골드 엣지랍니다.

바삭하고 고소하고 달콤해요~~고구마 무스가 들어있으니까요. :) 

엣지중에 전 골드 엣지가 좋아요. ㅎㅎ 





더 쉬림프골드피자의 골드 엣지안을 들여다 볼까요? ㅎㅎ 

아주 노오란~ 황금빛 고구마무스가 들어있답니다! 






더 쉬림프 피자는 새우가 가득 들어있어서 새우 좋아하는 분들에게 딱! 좋답니다.

그리고 새콤하고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가득해서 매운 맛을 선호하지 않는 분께 좋아서

아이들과 온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것 같아요.  

또 씨푸드 샐러드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좋을 피자인 듯 해요.

그리고 모짜렐라와 체다 치즈의 진한 고소함을 좋아하시고 치즈의 진한 풍미를 좋아하는 분께도 딱! 



미스터피자 더 쉬림프 피자는?


새우 좋아하는 분!

순하고 부드럽고 새콤한 맛 원하는 분! 

치즈의 고소한 맛을 느끼고픈 분!

맵거나 강한 토핑이 없으므로 아이들에게 딱 좋을 것 같습니다.






피자하면 꼭 먹어야 하는 피클! 핫소스와 갈릭딥핑소스에요.

더 쉬림프피자는 자극적인 매운맛이 없는 피자이기에 진한 매콤함을 원하시는 분은 핫소스를 뿌려 드시면 되요.

피자위에 랠리쉬(다진 피클)이 있지만 그래도 피클 따로 먹어줘야 피자 먹는 기분이 드는 분든을

저처럼 피자 하나는 거뜬히 비워주실 듯 해요. ㅎㅎ ^^ 







미스터피자는 ‘더 쉬림프’ 피자를 출시한 기념으로  4월 30일까지 매자에서 신제품 더 쉬림프 주문하는 

 고객에게 2천원을 추가하면 무제한 샐러드바 이용과 음료를 제공한다고 해요. 

그리고 배달 주문에는 베스트 샐러드 4가지를 담은 샐러드 팩을 준다니까 꼭 드셔보시길!

마지막으로 페이스북에서 미스터피자와 친구를 맺으면 ‘더 쉬림프’ 피자 20% 할인권을 무제한 증정! 잊지마세요!!

 https://www.facebook.com/mrpizzalove


- 미스터피자 신제품 시식 체험단 '더 프렌즈' -